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킬힐 드라마 다시보기(+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3. 13. 00:42
반응형

킬힐 드라마 다시보기(+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tvN 드라마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들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 성공과 질투에 눈 먼 세 여자의 무기 하나 없는 전쟁 드라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킬힐 드라마 다시보기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을 알아봅니다. 

킬힐-드라마-김하늘
킬힐-드라마-김하늘

 

 킬힐 드라마 첫 방송 시청률 4.4%

tvN 드라마 킬힐이 첫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 드라마의 주요 무대는 홈쇼핑 입니다. 여기에서도 끝없는 욕망과 사투를 그리고 있습니다. 첫 방송을 보았는데 강한 인상을 줍니다. 모든 드라마가 그렇듯 킬힐 드라마도 처참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첫 방송 시청률은 4.4퍼센트로 아주 좋게 출발하였습니다. 주연배우로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이 나옵니다. 김하늘은 한 때 잘 나갔던 쇼호스트였으나 지금은 바닥까지 추락하여 자신을 잃어가는 역할로 나옵니다. 

이혜영은 완벽한주의자의 전무로 카리스마를 보여줍니다. 김성령은 간판 쇼호스트로 가정과 회사에서 모두 남부러울 것 없는 모습이지만 누구도 알지 못하는 불편한 진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1회 줄거리

첫 방송은 김하늘이 맡은 우현의 추락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패션 담당이지만 지금은 휴지를 판매하고 있어 내부에서도 이제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그것도 모자라 후배인 패션 MD로부터 계속 무시를 받습니다. 결국 우현은 후배의 뺨을 때리고 회의실을 빠져 나갑니다. 김하늘은 비참한 모습과 심정을 잘 연기해줍니다. 이때 구세주처럼 나타나서 그녀에게 손을 내미는 것은 부사장 이혜영 입니다. 카리스마 가득한 얼굴에 묘한 표정으로 그녀에게 손을 내밀며 드라마는 끝납니다. 

한편 김성령은 능력과 인성까지 좋아서 회사 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가정도 화목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남편의 손이 몸에 닿는 순간 불편한 기색을 보입니다. 이유는 아직 모르지만 그녀에게도 비밀이 있어서 앞으로 드라마에서 어떠할지 기대가 됩니다. 연기가 섬세하고 긴장감이 많은 첫 방송으로 앞으로 시청률도 더 높아질 것 같습니다. 

 

 킬힐 드라마 정보

드라마 장르는 서스펜스 피카레스크 이고 방송시간은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기간은 2022년 3월 9일부터 4월 21일까지 총 14부작 입니다. 노도철 연출, 신광호와 이춘우 극본 입니다. 방송 채널은 tvN이고 티빙에서 스트리밍 되고 시청등급은 15세 이상입니다. 킬힐 드라마는 오를 수록 높을 수록 탐하고 싶어지는 살인적인 높이의 굽을 지닌 구두 그 위에서 버티는 데는 아픔과 고통이 있지만 킬힐을 신어본 이들은 놓은 곳에 올라온 이상 자신을 무시하던 이들의 납작한 정수리를 본 이상 그 위에서 내려오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쇼호스트란 화려한 방송인과 고달픈 직장인의 경계에서 대중의 욕망을 끊임없이 자극하고 자신의 존재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발부둥치는 존재 입니다. 연 20조원이 움직이는 홈쇼핑이라는 거대한 시장 속에 더 높은 곳을 향한 세 여자들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를 통해 인간 본성을 그리는 드라마 입니다. 

https://youtu.be/ZGIFcpkkXxY

tvN 드라마 킬힐 정보 출연배우 등장인물 나이 총정리

 

 킬힐 인물관계도

킬힐-인물관계도
킬힐-인물관계도
킬힐 인물관계도

주요인물인 우현 모란 옥선이 주요 등장인물로 나옵니다. 옥선과 우현은 쇼호스트이며 모란은 UNI 홈쇼핑 전무로 나옵니다. 모란은 우현과 협력관계가 될지 아니면 대척관계가 될지 아직 알 수 없지만 이 둘의 관계는 심상치는 않습니다. 옥선은 인물관계도만 본다면 특별한 관계가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그녀만의 비밀이 밝혀질 것으로 보입니다. 

 

 킬힐 등장인물

킬힐-김하늘
킬힐-김하늘

우현 39세 (김하늘)

UNI 홈쇼핑 패션 쇼호스트로 과거에는 아나운서가 되기를 꿈꿨지만 계속 낙방하여 쇼호스트의 길을 선택합니다. 과거는 화려하였지만 지금은 계속 추락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발버둥 치며 일어나려고 하지만 그럴수록 세상은 그녀를 외면하다 못해 무릎을 꿇리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나락의 순간 우현은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됩니다. 

 

킬힐-이혜영
킬힐-이혜영

모란 55세 (이혜영)

UNI 홈쇼핑에서 평사원에서 전무까지 오른 전설적인 인물로 나오는 이혜영 입니다. 사장과 사모에 충성하며 홈쇼핑 패션 뷰티를 업계 1위로 만든 인물입니다. 그녀의 소문은 꽤 많은데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그녀의 사생활이 철저하게 숨겨져 있기 때문 입니다. 관계를 맺고 있는 인물은 옥선 한명 뿐 입니다. 

모란은 이제 마지막 하나를 얻기 위하여 계획을 진행 중 입니다. 그것을 얻기 위하여 우현을 어떻게 이용할지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킬힐-김성령
킬힐-김성령

옥선 52세 (김성령)

배우들이 피부관리, 몸매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실제 나이보다는 어리게 보입니다. 김성령씨도 50대 중반인데 드라마에서는 52세로 나옵니다. UNI 홈쇼핑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쇼호스트입니다. 고정팬도 많고 후배, 스텝들에게 존경을 받는 인물로 나옵니다. 부유한 가정에서 부족함 없이 자란 그녀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편도 3선 국회의원에 차기 당대표로 꼽히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그녀에게도 좌천과 같은 방송을 맞게 됩니다. 주변 모두는 그녀가 푸대접을 받으면서 계속 자리를 지키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합니다. 

킬힐 공식 영상 보러가기

 

 추천글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