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21. 00:01
반응형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마흔을 코 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서른 아홉 드라마 작품 정보

JTBC 드라마로 2월 16일 첫방송 하였습니다. 수, 목 드라마로 오후 10시 30분에 하고 총 12부작 입니다. 김상호 연출, 유영아 극본으로 출연 배우로는 손예진, 진미도, 김지현, 연우진, 이무생, 이태환 등이 나옵니다.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30대면 가장 활발하게 사회생활을 하고 가족도 챙겨야할 시기 입니다. 내일 모레 마흔인 서른 아홉. 뭘 제대로 해놓은 것도 없고 불안하기는 20대나 30대나 마찬가지 입니다. 빈인빈 부익부는 여전합니다. 오늘 벌어서 내일 모레까지 사용할 수 있다면 잘 버는 것 아닐까요? 

39인데 아직 결혼도 안했고 돈도 그닥 없고, 이러다가 몸이라도 아프면 큰일 입니다. 그녀들은 단골지에서 술을 마시며 오늘을 자축합니다. 손예진은 실제 1982년 생으로 41살이 되었습니다. 미모와 피부 여전합니다. 나이대가 비슷하니 서른 아홉 드라마에 주연배우로 잘 어울립니다. 드라마 속에 그녀들은 서른 아홉 치고는 철이 없기는 합니다. 뭐 이 글을 쓰는 필자는 더 나이가 많지만 더 철이 없답니다. ㅋ. 그녀들 여전히 사고 치고 서로 해결도 해주고 서로의 사랑도 응원하고 제일 잘 버는 친구에게 빨대 꽂으며 오늘도 소맥으로 달립니다. 전미도 배우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도 나왔습니다.

서른아홉-포스터
서른아홉-포스터

김지현 배우는 이번 드라마에서 처음 보았습니다. 여자들의 우정 이야기도 재미있습니다. 16부작이 아니라 12부작 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후반부에 시한분 설정이 있다고 합니다. 많이 우울하게 끝나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1부를 잠깐 보니 서울 중구 중림동에 있는 성당도 나옵니다. 제가 3년 정도 일했던 빌딩 옆에서 촬영하였다니 신기합니다. 

 

 서른 아홉 드라마 인물관계도

드라마-서른-아홉-인물관계도
드라마-서른-아홉-인물관계도

 

 서른 아홉 등장인물

차미조 역에 손예진. 39세. 제이 피부과 원장

서른아홉-손예진
서른아홉-손예진

부러울 것이 없는 환경에 일곱 살에 입양되어 사랑을 많이 받으며 자랐습니다. 고2 어느날 친모를 찾아 나섰다가 위기에 빠진 순간 두 아이를 만났고 절친이 되었습니다. 병원 개원하느라 받은 대출을 다 갚은날, 1년 동안 안식년을 계획합니다. 공황장애가 심해져서 팜스프링스로 가 골프나 치며 쉴 생각입니다. 이때 선우라는 남자가 나타납니다. 곧 떠날 것이라 하루쯤 마음 가는대로 해도 좋을 것 같았는데 오랜만의 설렘으로 신나던 이때 말도 안 되는 일이 터집니다. 

정찬영 역에 전미도. 39세. 연기 선생님

서른아홉-전미도
서른아홉-전미도

배우가 꿈이었습니다. 첫 촬영날 사고가 나면서 인생이 꼬이기 시작합니다. 헤어진 남친 진석은 유학을 다녀와서 결혼을 하였습니다. 결혼 후 진석은 사업을 시작하였고 찬영에게 소속 배우들의 연기 지도를 부탁합니다. 계속 거절하다가 이렇게라도 연기에 끈을 잡으려고 일을 맡아서 하게 됩니다. 마흔이 되기 전에 끊어내고 새롭게 시작해보려던 그때. 시한부 판정을 받게 됩니다. 가는 길 마음 편하게 가려고 합니다. 

 

장주희 역에 김지현. 39세. 백화점 매니저

서른아홉-김지현
서른아홉-김지현

평생 소심한 성격으로 친구인 미조와 찬영이 아니면 일탈이라고는 해본적 없었을 인생입니다. 고3때 암에 걸린 엄마를 간호하느라 바빠 대학 진학을 못하였습니다. 스물 중반에 취직을 하였고 현재까지 지루한 일상을 반복합니다. 모태솔로로 나옵니다. 어느날 동네 퓨전 중국집이 생겼는데 가게 주인이자 셰프인 남자가 자꾸 눈에 아른거립니다. 이 와중에 찬영은 슬픈 소식을 전합니다. 친구의 불행으로 걱정입니다. 미조와 찬영이 없는 인생은 생각도 못하였는데 말입니다. 

서른아홉-남자배우들
서른아홉-남자배우들

김선우 역에 연우진. 39세 피부과 의사로 나옵니다. 김진석 역에 이무생. 42세 챔프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나옵니다. 박현준 역에 이태환이 나오는데 35세로 차이나타운 사장 겸 셰프로 나옵니다. 

서른아홉-조연여배우
서른아홉-조연여배우

김소원 역에 안소희. 29세 선우의 동생역으로 나옵니다. 줄리어드 음대를 졸업한 피아니스트. 차미현 역에 강말금. 44세 피부과 실장이자 미조의 언니로 나옵니다. 강선주 역에 송민지. 37세 진석의 아내로 나옵니다. 조혜진 역에 오세영 27세 현주의 여친이자 대학원생으로 나옵니다. 

서른아홉-무료다시보기
서른아홉-티빙에서-보기

서른 아홉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JTBC 본방을 사수 못하셨다면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 티빙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같이 보시면 재미있는 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익스트랙션 무료 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웹드라마 다시보기 술꾼여자도시들(+줄거리, 등장인물)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