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들어진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OTT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까요? 저는 아직 디즈니 플러스 OTT는 이용해보지 못했습니다. 이 드라마 때문에 결제하고 보시는 분도 많을 것 같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꽤 재미있을 듯 합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드라마가 어떠한 내용인지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등을 알아봅니다.

너와-나의-경찰수업
너와-나의-경찰수업

드라마 첫 방영은 디즈니+ 채널에서 2022년 1월 26일에 시작되었습니다. 경찰 대학을 배경으로 해서 다양한 캐릭터의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고 있는 청춘 성장 드라마입니다. 강다니엘, 채수빈, 박유나, 이신영, 민도희, 김우석 등이 나옵니다. 연출은 김병수, 김정옥, 극복에 이하나 입니다. 총 16부작 입니다. 

너와나의-경찰수업
너와나의-경찰수업

 

 너와 나의 경찰수업 인물관계도

너와나의경찰수업-인물관계도
너와나의경찰수업-인물관계도
너와나의경찰수업-인물관계도
너와나의경찰수업-인물관계도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등장인물

너와나의경찰수업-등장인물
너와나의경찰수업-등장인물

위승현 역에 강다니엘이 나옵니다. 정의감에 두뇌까지 갖춘 인물로 엘리트 경찰의 탄탄대로를 달리듯 보이지만 트러블 메이커 고은강(채수빈)과 사사건건 역이면서 그의 캠퍼스 라이프는 예상하지 못한 기류를 타게 됩니다. 

너와나의경찰수업-등장인물
너와나의경찰수업-등장인물

고은강 역에 채수빈이 나옵니다. 짝사랑 상대를 쫓아 경찰 대학교로 입학한 문제적 신입생으로 불합격의 고비에서 가까스로 경찰대학에 발을 내디딥니다. 위승현과 티격태격 앙숙 케미부터 설레는 로맨스와 못 말리는 좌충우돌 수사 콤비까지 활약할 예정입니다. 그외 김탁 역에 이신영, 기한나 역에 박유나, 유대일 역에 박성준, 우주영 역에 민도희, 서범주 역에 김우석, 신아리 역에 천영민 등이 나옵니다. 개성이 강한 경찰대학교 신입생들이 모여서 그런지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며 재미있는 청춘 성장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연기도 볼만 합니다. MBTI가 서로 I와 E라서 붙을 때마다 케미가 더 재미있을 것 같고 원리원칙만 따지는 FM 인간 승현과 짝사랑하는 사람을 쫓아서 경찰대학에 입학한 은강이 입니다. 어떠한 로맨스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가 어떠할지 궁금하시면 아래 메인 예고편도 봐보세요. 

너와나의경찰수업-메인예고편
너와나의경찰수업-메인예고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에 월 9900원, 연 99,000원을 내면 간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에서 보고 있습니다. 누누티비는 아래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같이 보시면 재미있는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한국드라마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1월 28일 '지금 우리 학교는' 이라는 학교 좀비 드라마가 방영되었습니다. 총 12부작으로 동명의 웹툰을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예전에는 한국드라마는 자주 안보고 미드를 자주 봐서 왕좌의 게임이나 바이킹, 워킹데드 같은 미드를 보았고 밴드 오브 브라더스도 재미있게

karkass.tistory.com

공작도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공작도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공작도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공작도시는 JTBC에서 방송이 되는 드라마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재방송시간, 시청률 정보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공작도시는 대한민

karkass.tistory.com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에서 어사와 조이가 종영하고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로 고스트닥터가 있습니다. 멜로, 코믹, 판타지, 메디컬 장르의

karkass.tistory.com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