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에서 어사와 조이가 종영하고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로 고스트닥터가 있습니다.

 

멜로, 코믹, 판타지, 메디컬 장르의 드라마로 정지훈과 김범, 유이, 손나은 등이 나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내용의 드라마이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등을 알아봅니다. 

고스트-닥터-포스터
고스트 닥터 포스터

 고스트 닥터 드라마 정보

tvN 에서 1월 3일 월요일 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월화 드라마로 밤 10시 30분에 하고 티빙 어플에서 다시볼 수 있습니다.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와 사명감은 전혀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배경이나 실력도 극과 극인 두 명의 의사가  바디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드라마로 코믹한 재미와 멜로도 있습니다.

 

정지훈, 김범, 유이, 손나은이 나옵니다. 연출은 상속자들과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을 연출한 부성철이 하고 극본은 명불허전과 총리와 나 등을 쓴 김선수 입니다.

 

16부작이고 넷플릭스에서는 없고 티빙에서 스트리밍 서비스 합니다. 

고스트-닥터-등장인물
고스트 닥터 등장인물

신들린 천재 의사가 사고로 인해서 혼수상태에 빠지고 의사 실력은 안좋은 레지던트에게 빙의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드라마입니다.

 

일본이나 우리나라에서 남녀가 바뀌는 드라마나 영화를 많이 보았는데 이번에는 금손 의사와 똥손 의사가 빙의하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손나은, 유이도 나오고 정지훈도 나와서 수요일 퇴근하면서 티빙 어플로 1화를 잠시 보았는데 꽤 재미있어 보입니다. 

 고스트 닥터 인물관계도

고스트-닥터-인물관계도
고스트-닥터-인물관계도

 

 고스트 닥터 등장인물

차영민 38세 흉부외과 전문의 역에 정지훈으로 고스트와 빙의를 오가는 롤러코스터를 타게 됩니다.

 

28세 흉부외과 레지던트 1년차 고승탁 역에 김범으로 "기초부터 다시!" 차영민의 불호령에 따라 응급실로 쫓겨 왔다가 하필 '그 시각 그곳'에서 운명적으로 고스트 차영민을 영접하게 되면서 이후 인생에 커다란 전환을 맞게 됩니다.

신경외과 전문의 38세 장세진 역에 유이씨가 나옵니다. 미혼모의 딸로 자랐고 의대 시절 만난 영민을 사랑하였습니다.

 

같이 병원 하나를 접수하자며 행복해 하는 역으로 나옵니다. 28세 응급실 인턴 오수정 역에 손나은이 나옵니다.

 

초자연적인 현상과 판타지를 믿는 소녀로 승탁과는 의대 동기입니다. 흉부외과를 지망하려고 하고 차영민이 교통사고로 실려 온날 수정은 놀라운 과정을 보게 되고 이후 승탁을 유심히 보면서 승탁과 영민의 비밀을 먼저 알아챕니다. 

 

사망 당시 60대 초반인 테스역에 성동일 씨가 나오는데 20년 차 고스트 입니다.

 

고스트가 된 영민의 앞에 등장하여 그를 고스트의 세계로 안내하는 괴짜 영감역으로 나옵니다. 

고스트-닥터-등장인물
고스트 닥터 등장인물
고스트-닥터-등장인물
고스트 닥터 등장인물

의사가 빙의를 하는 내용이라니 기발합니다. 좋아하는 가수였던 손나은과 유이도 나와서 더 보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고스트닥터_드라마다시보기
고스트닥터드라마다시보기

 고스트닥터 무료 다시보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월 4900원을 내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스트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네이버 멤버십 혜택에 네이버 쇼핑시 4% 적립도 있고 연간 이용권 이용하는 것도 있고 티빙 방송 무제한이 있습니다. (영화는 추가 비용이 들어갑니다. )

 

최대 3명까지 패밀리로 티빙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빙을 이용하면 JTBC 예능 싱어게인2, MBN 돌싱글즈2, tvN 드라마 불가살과 고스트닥터 등을 챙겨볼 수 있습니다. 

 

토렌트를 이용해서 아예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서 보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시간이 꽤 걸리고 컴퓨터 하드디스크 용량 압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보다는 무료로 다시보는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화질과 음질도 좋게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몇 군데 사이트가 있는데 추천드리는 곳은 누누티비 라는 곳 입니다.

 

아래에서 누누티비 접속 잘되고 있고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가 많지만 noonootv 에서 무료 영화 드라마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천글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필수 자원이 다 떨어진 미래에 각계 각층의 전문가들이 팀을 짜서 달 탐사선에 탑니다. 그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폐쇄

karkass.tistory.com

 

꽃피면 달 생각하고 KBS2 월화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꽃피면 달 생각하고 월화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오징어게임, 지옥 이후로 한국 영화나 드라마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 강릉 영화보았는데 영화가 꽤

karkass.tistory.com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