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필수 자원이 다 떨어진 미래에 각계 각층의 전문가들이 팀을 짜서 달 탐사선에 탑니다. 그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폐쇄된 연구기지에서 주요 샘플을 회수하는 것 입니다.

 

24시간 안에 성공해야 해서 까다로운 미션인데 살아서 돌아올 확률은 낮습니다. 그러나 인류를 위한 선택이므로 전문가들은 목숨을 걸고 달에 있는 연구기지로 갑니다. 어떻게 생존해서 돌아올 수 있을까요?

고요의바다_포스터
고요의바다_포스터

 고요의 바다 드라마 정보

12월 24일 공개되었고 드라마 장르는 스릴러, SF 미스터리 입니다. 8부작이고 상영시간은 총 351분으로 5시간 51분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하는데 무료다시보기 하려면 아래 내용 참고해보세요. 

제작사는 아티스트 스튜디오이고 감독은 최항용, 근본은 박은교 입니다. 등장인물에 공유, 배두나, 이준, 김선영, 이무생, 이성옥, 허성태, 강말금이 나옵니다. 원작은 같은 이름의 단편 영화가 있습니다. 

우주를 배경으로 좋아하는 배우 공유, 허성태, 이준이 나와서 꼭 보고 싶은데  배두나씨가 이 드라마에 잘 어울릴지 모르겠습니다. 심오한 분위기가 시선을 집중시키는 고요의 바다 입니다.
 
우주선 실내 배경이 아주 사실적 입니다.

어떻게 세트를 만들고 어떻게 촬영하고 어떻게 편집하였을지 한국 드라마와 영화의 기술력이 확실히 좋아지고 있습니다. 

 

 고요의 바다 등장인물

송지안 역에 배두나이고 유명한 우주 생물학자로 차갑고 직설적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그렇지도 않습니다. 베일에 쌓인 인물입니다. 한윤재 역에 공유가 나옵니다.

 

우주항공국의 최연소 탐사 대장으로 무뚝뚝한 성격에 원리원칙주의자 기질을 갖고 있습니다. 대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는 괜찮은 리더 입니다.

 

류태석 역에 이준이 나옵니다. 국방부 엘리트 출신의 수석 엔지니어 입니다. 요즘 예전 가수 아이돌들이 드라마에 매우 많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가수로써의 활동이 그렇게 녹록치 않은 것 같기도 하고 영화나 드라마로 더욱 승승장구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원들의 안전을 지키는 팀 닥터 홍가역 역에 김선영씨, 임수 수행이 최우선인 강직한 군인이자 보안팀장 공수혁 역에 이무생씨, 우주선 조종사 김썬 역에 이성욱씨, 우주항공국 자원팀 소속 과장 김재선 역에 허성태 씨가 나옵니다. 

고요의바다_배두나
고요의바다_배두나

누누티비로 1화 앞부분 잠깐 보았는데 먼저 보고 있는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을 역시 <누누티비>로 보고 있어서 <그 해 우리는>을 다보면 <고요의 바다>도 누누티비로 무료다시보기 해야 하겠습니다.

 

누누티비 접속이 요즘 잘 되고 있고 최신 넷플릭스 드라마도 거의 다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미국, 영국 외에 다른 나라 해외 드라마는 아직 안올라와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예전에 보았던 왕좌의 게임이나 바이킹 드라마도 다시 정주행해서 보기 좋은 누누티비입니다.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추천글

 

꽃피면 달 생각하고 KBS2 월화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꽃피면 달 생각하고 월화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오징어게임, 지옥 이후로 한국 영화나 드라마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 강릉 영화보았는데 영화가 꽤

karkass.tistory.com

 

tvN 주말드라마 불가살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시간)

tvN 주말드라마 불가살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시간) 일요일 0시에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이 8화를 마지막으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금연중인데 흡연장면이 많이 나와서

karkass.tistory.com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