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출연배우, 줄거리)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1. 12. 20. 20:21
반응형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출연배우, 줄거리)

2021년 11월 12일에 방송이 시작된 MBC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의 시청률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출연배우, 줄거리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옷소매_붉은끝동
옷소매 붉은끝동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드라마 정보

옷소매 붉은끝동 드라마는 MBC 금요일 토요일 드라마로 밤 9시 50분에 합니다. 11월 12일부터 시작하여 총 16부작입니다.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조가 하는 정말 예쁜 궁녀와 사랑보다는 나라가 먼저인 왕의 애절하고도 애절한 궁중 로맨드 드라마 입니다.

 

옷소매 붉은끝동은 한 여인을 사랑하지만 나라의 운명이 먼저인 왕이 평범한 사랑을 원하였으나 결코 평범해질 수 없는 궁녀와의 애틋한 사랑을 이야기 합니다. 주연배우로는 이준호, 이세영, 강훈 배우가 나옵니다. 

 

 옷소매 붉은끝동 출연배우

이준호 1990년생으로 가수 2PM의 멤버이기도 한데 연기도 잘하네요. 2013년 영화 감시자들로 처음 영화에 데뷔하고 나서 영화 스물, 협녀, 칼의 기억 등에 나왔습니다. 드라마는 2016년에 기억에 처음 출연하였습니다.

 

이후 2017년 김과장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연기활동을 꾸준히 해나가는 이준호 입니다. 

 

이세영은 1992년생으로 1997년 드라마 형제의 강으로 데뷔한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데뷔 일화가 독특한데 어머니가 딸의 예쁜 얼굴이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면 유괴될일이 없을 것으로 판단하여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경력을 쌓아왔고 예전보다 많이 성숙해진 외모입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배우 여진구와 출연하여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옷소매_붉은끝동_출연배우
옷소매 붉은끝동 출연배우

강훈은 1991년생으로 2009년 영화 고리로 데뷔하였습니다. 2017년부터는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1, 이런 꽃같은 엔딩에 출연하며 이후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어서와, 너는나의 봄에 출연하며 연기경력을 쌓아오고 있습니다. 

옷소매_붉은끝동_출연배우_강훈
옷소매 붉은끝동 출연배우 강훈

 

 옷소매 붉은끝동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옷소매 붉은끝동_인물관계도
옷소매 붉은끝동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에 인물들이 많습니다. 주연배우 이준호와 이세영을 중심으로 왕실쪽 사람들과 제조상궁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왕의 곁을 지키는 왕의 사람들과 이세영과 함께 궁녀 생활을 하는 다른 궁녀들도 많이 보입니다. 

옷소매_붉은끝동_등장인물
옷소매 붉은끝동 등장인물

이산역에 이준호가 나옵니다. 왕세손의 자리에 앉은 차기군주로 머리고 좋고 오만합니다.

 

자기관리가 아주 철저하고 할아버지 영조가 원하는 이상적인 후계자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는데 아버지처럼 비참하게 죽고 싶지 않은 마음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맹랑한 궁녀인 덕임을 만나게 됩니다. 성덕임역에 이세영이 나옵니다.

성숙한 외모로 화면빨이 아주 잘 받습니다. 이 드라마를 본다면 이세영씨 때문에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옷소매 붉은끝동 드라마 다시보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피클티비 peekle tv 드라마 영화 예능 티비 무료다시보기

피클티비 peekle tv 드라마 영화 예능 티비 무료다시보기 드라마와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다양한 OTT를 통해서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왓챠로 애니메이션이나 미드를 보았는

carsearch.tistory.com

 

호기심과 천진난만함이 가득한 궁녀로 나옵니다. 그녀의 꿈은 큰돈을 모아서 족보를 사들여서 자신의 오라버니를 신분세탁시키겠다는 것입니다.

 

서상궁을 스승으로 따르고 경희, 영희, 복연 세 동무를 가족처럼 생각하며 지내던 중 한 청년을 만나게 되고 그 후 덕임의 인생은 많이 바뀌게 됩니다. 

옷소매 붉은끝동 홍덕로
옷소매 붉은끝동 홍덕로

홍덕로 역에 강훈이 나옵니다. 궁녀들이 상사병을 앓게 하는 그는 모든 궁녀들에게 미소를 보이며 친절하게 대하는데 언젠가는 그 댓가를 받아낼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손은 자신을 수렁에서 건져준 은인으로 생각하고 반드시 세손을 보위에 올리고 자신도 언젠가는 천하의 일을 다스리게 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조역에 이덕화, 중전 김씨에 장희진, 제조상궁 조씨에 박지영, 강태호 역에 오대환, 서상궁에 장혜진, 김복연 역에 이민지, 홍정여 역에 조희봉, 화완옹주역에 서효림 등 많은 배우들이 등장합니다.

 

성덕임을 향한 이산의 감정이 많아지면서 옷소매 붉은끝동 은 시청률 10퍼센트를 넘어섰습니다. 드라마 보시려면 아래에서 정보 얻어가세요.

 옷소매 붉은끝동 드라마 다시보기

옷소매 붉은끝동 드라마 다시보기
옷소매 붉은끝동 드라마 다시보기

MBC 방송으로 금요일과 토요일에 저녁 9시 50분에 시청하면 되겠습니다. 웨이브에서 이용권 7900원을 내고 보는 방법도 있고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 어플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볼 수도 있고 스마트TV와 연결하여 티비로 봐도 좋을 것 입니다.

 

그외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티비착, 타키티비, 누누티비 등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누누티비가 그나마 이용자가 많아서 추천드려 봅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피클티비 peekle tv 드라마 영화 예능 티비 무료다시보기

피클티비 peekle tv 드라마 영화 예능 티비 무료다시보기 드라마와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다양한 OTT를 통해서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왓챠로 애니메이션이나 미드를 보았는

carsearch.tistory.com

 

 추천드리는글

 

tvN 주말드라마 불가살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시간)

tvN 주말드라마 불가살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시간) 일요일 0시에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이 8화를 마지막으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금연중인데 흡연장면이 많이 나와서

karkass.tistory.com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TV연결하기, 쿠팡플레이 주소)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TV연결하기, 쿠팡플레이 주소) 옥션, 지마켓도 1년에 얼마 내고 할인쿠폰을 매월초에 발급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도 자주 하는 편이라서 네이버 멤

karkass.tistory.com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JTBC 드라마 공작도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드라마 다시보기 등을 알아봅니다.  공작도시 정보

karkass.tistory.com

 

쿠팡 어느날 드라마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쿠팡플레이)

쿠팡 어느날 드라마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쿠팡플레이) 2021년 11월 27일 토요일 새벽 0시에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정말 평범한 대학생이 하룻밤 사이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출연진 정보 2023년 초에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 있습니다. 지난 1월에 공개된 , 2월에는 엄청난 스릴러 영화 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