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주말드라마 불가살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시간)

일요일 0시에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이 8화를 마지막으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금연중인데 흡연장면이 많이 나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범인이 잡히고 김수현이 출소하여 가족과 함께 김치찌개로 저녁식사 하는 모습은 보기 좋았습니다. 

 

tvN은 주로 예능을 자주보고 드라마는 자주 안보는데 이번에 불가살이라는 묘한 이야기의 드라마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드라마불가살_포스터
불가살 드라마 포스터

 

 불가살 드라마 정보

장르 판타지, 액션, 멜로
편성 tvN 2021년 12월 18일 주말 저녁 9시
출연진 이진욱, 권나라, 이준, 공승연 등
연출  장영우
극본  권소라, 서재원
몇부작 16부작
OTT 서비스 채널 티빙과 넷플릭스
줄거리 죽을 수도, 죽일수도 없는 불가살이 된 남성이 600년 동안 환생을 되풀이하는 여자를 뒤쫒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

tvN 드라마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 얼마전에 지리산 이라는 드라마를 하였는데 그 후속으로 불가살이 12월 18일 토요일 밤 9시에 첫방송이 되었습니다.

한국스러운 불사의 존재를 다룬 미스테리한 크리처물로 600년 전과 현대가 동시에 나오는 드라마입니다. 인연, 정, 한, 업보, 환생이라는 소재를 가지고 만든 드라마인데 이준 배우가 4화부터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불가살의 의미

불가살이란 과거부터 현재까지 죽지 않는 마지막 귀물이라고 합니다.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귀물입니다.

독특한 설정으로 과거 시대부터 존재하였던 전설과 신화의 존재, 신령, 귀신, 귀물 같은 존재입니다. CG가 많이 들어가며 표현된 지옥 드라마와는 달리 최대한 사람에게 가깝게 표현된 것 같고 사람이 목을 매달거나 피도 많이 나와서 청소년 관람불가 드라마입니다.

아래에서 티빙, 넷플릭스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불가살 볼 수 있는 OTT 서비스는?

티빙에서는 tvN과 JTBC 드라마는 거의 다 볼 수 있습니다. 저도 티빙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잠깐 보았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회원이라서 매월 4900원을 내고 있어서 티빙에서 드라마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영화는 따로 결제를 더 해야 합니다. 티빙에서는 실시간으로도 볼 수 있고 나중에도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방영하는 드라마가 한 회가 끝나고 한 회씩 업로드 되는 방식입니다. 넷플릭스는 보통 방송이 되고 나서 2시간 지나서 올라오므로 1회는 토요일 밤 11시 전후로 올라올 것 같습니다.

 

본방 사수를 못하였다면 티빙으로 보는 것이 편하고 넷플릭스는 공유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불가살 등장인물

단활 - 이진욱

600년 전에는 사람이었으나 불가살이 된 존재입니다. 600년간 별다른 변화 없이 살아왔습니다. 모든 것을 잃게 만든 그 여성에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해 살아갑니다. 

불가살_이진욱
불가살 이진욱

민상운 - 권나라

 

600년 동안 죽음과 환생을 되풀이하며 불가살에 쫓기는 여자 입니다. 어린 시절 괴물같은 존재로 인해서 어머니와 언니와 생이별을 당하였습니다.

 

마지막 하나 남은 가족인 여동생을 지키려고 하는 강인한 모습과 함께 밝고 따뜻한 모습도 지니고 있습니다. 

불가살_권나라
불가살 권나라

옥을태 - 이준

소외된 사람들을 돕는 엄천난 재력가이자 정치인들의 막강한 후원자로 나옵니다. 

불가살 이준
불가살 이준 (출처-불가살 홈페이지)

 

 불가살 줄거리

불가살 같은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아래에서 줄거리 알아보시고 재미있게 드라마 보시면 좋겠습니다. 

불가살
불가살 줄거리

불가살은 과거부터 뒤엉킨 두명의 인물이 서로를 죽이려는 복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600년 동안 귀물인 불가살이되어 죽지 못한 단활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며 상운을 찾아갑니다.

 

그러나 상운의 곁에는 과거 자신의 와이프였던 단솔이 있었습니다.

 

왜 하필이면 이렇게 된 것 일까요? 흥미진진한 소재인데 tvn 드라마나 jtbc 드라마는 영화적인 기법으로 편집을 하는지 화면이 영화 같습니다.

 

불가살 조금 보았는데 그렇게 연기력 좋은 배우들이 나오지는 않아서 아마 해외팬들을 노린 것 같은데 외국인들이 많이 좋아할 불가살 드라마 입니다. 

 

 불가살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tvn 본방송이나 재방송을 보면 좋지만 시간이 안된다면 저렴하게 돈을 지불하고 넷플릭스나 티빙 어플로 보시면 좋습니다.

 

티빙 어플은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4900원 매월 내는 회원이라면 무료로 드라마나 TV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고 불가살 무료 다시보기 하려면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 누누티비 다시보기 같은곳을 이용하면 되는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티빙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추천드리는글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TV연결하기, 쿠팡플레이 주소)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TV연결하기, 쿠팡플레이 주소) 옥션, 지마켓도 1년에 얼마 내고 할인쿠폰을 매월초에 발급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도 자주 하는 편이라서 네이버 멤

karkass.tistory.com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JTBC 드라마 공작도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드라마 다시보기 등을 알아봅니다.  공작도시 정보

karkass.tistory.com

 

 

쿠팡 어느날 드라마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쿠팡플레이)

쿠팡 어느날 드라마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쿠팡플레이) 2021년 11월 27일 토요일 새벽 0시에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정말 평범한 대학생이 하룻밤 사이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