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12. 14:56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월 11일 금요일 넷플릭스에서 소녀시대 서현과 DP에도 나왔던 이준영이 나오는 특별한 로맨스 영화 한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요즘 웹툰을 원작으로한 영화나 드라마가 많이 히트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본 <지금 우리 학교는>도 웹툰이 원작이었는데 이번에 서현이 나오는 <모럴센스>도 웹툰이 원작인 로맨스 영화입니다. <모럴센스>는 그동안 선보인 넷플릭스 시리즈물이 아니라 넷플릭스에서 만든 오리지널 영화 입니다. 남다른 연애 취향을 가진 남자와 그런 남자의 비밀을 알게 된 여자의 독특한 로맨스를 그렸습니다. 

모럴센스-포스터
모럴센스-포스터

 섹시한 서현..채찍 들고 관능미 폭발

소녀시대 서현 하면 순수한 매력의 여가수라 섹시함과는 조금 거리가 있었습니다. 서현의 나이는 1991년 생으로 남자 주인공 이준영이 1997년이라서 6살이나 많은 누나인데 영화에서는 나이 차이를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 입니다. 그만큼 서현의 얼굴이 동안이기는 합니다. 여배우나 여자 가수들이 나이를 먹어가면 얼굴이 좀 길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이면서 배우 서현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모럴센스> 영화입니다. 서현의 매력이 매우 다채롭고 서현의 발을 많이 볼 수 있기도 하고 겉바속촉 부드러운 눈빛의 매력이 많이 발산이 됩니다.

'서현의 매력 총망라 총집합 세트'를 볼 수 있어서 서현의 팬이라면 꼭 볼만 합니다. 중학교 국어책에서 처음 보게된 단어인 '관능미' 라는 표현. 이 영화에서 서현의 관능적인 섹시미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서현, 이준영 주연의 <모럴센스>는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정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정지우의 아찔하지만 취향을 존중해주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모럴센스 등장인물 소개

정지우 역에 서현

모럴센스-서현
모럴센스-서현

홍보팀의 유능한 사원 '정지우' 역으로 나오는 서현. 이 영화에서 서현의 발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여전히 날씬하고 매력적인 서현. 영화 초반에는 다른 조연급 배우들보다 발성이나 연기력에서 조금 뒤처져 보이지만 영화가 진행이 되면서 대사톤이나 발음, 연기력도 점점 성장하는 느낌 입니다. 맡은 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자신만의 신념이 확실한 정지우는 팀장에게 본인의 의견을 잘 내세우는 것을 절대 주저하지 않습니다. 이런 여자 사원을 회사에서 본다면 제가 대리나 과장일지라도 친하게 지내기는 어려워 보이기도 합니다. 부서 이동을 한 정지후를 보고 나름 관심이 생깁니다. 우연히 그의 성적 취향을 알게 됩니다. 평상시 냉철하고 차분한 성격인데 이러한 것에 놀라지 않고 오리혀 그러한 쪽으로 파트너가 되어 보자고 먼저 제안을 합니다. 

정지후 역에 이준영

모럴센스-이준영
모럴센스-이준영

회사 홍보팀으로 자리를 옮긴 대리 정지후 역으로 이준영이 나옵니다. 왤 사귄 여자 친구가 있었으나 자신의 성적 취향을 고백함과 동시에 헤어진 상태 입니다. 본인만의 즐거운을 포기할 수는 없었는지 회사로 그 물건을 택배로 배달시킵니다. 음...혼자 자취를 하는데 굳이 회사로 택배를 배송시킨 이유는 무엇일까요? 홍보팀에서의 첫 근무날 당당한 지우의 모습을 보고 존경과 감탄을 하게된 정지후는 자신의 성적 취향을 알고도 쿨하게 받아들이는 그녀에게 반하게 됩니다. 6살이나 더 많은 서현과 주인공으로 연기를 하는데 코믹한 로맨스 드라마에도 매우 잘 어울리는 이준영 입니다. 뽀뽀 신하고 서현의 발등에 뽀뽀신은 나오지만 조금 진한 베드씬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일본이나 외국에서나 잘 어울릴 법한 설정이고 우리나라에서는 그렇게 잘 어울리진 않아 보이는데 두 배우가 아주 잘 연기를 펼칩니다. 

 

혜미-이얼, 황팀장, 하나

정지우의 단골 가게 사장이나 친한 언니역에 혜미(이얼)이 나옵니다. 정지후와 같은 취향의 소유자로 나옵니다. 정지우가 극혐하는 황팀장 역에 서현우가 나옵니다. 무능한 상사의 전형적인 모습입니다. 하나(김보라)는 정지후의 옛 연인으로 나오는데 그의 성적 취향에 놀라 다른 연예도 실패한 트라우마가 생긴 역으로 나옵니다. 

모럴센스-이얼-하나-황팀장
모럴센스-이얼-하나-황팀장

 

 독특한 성적 취향을 그린 로맨스 영화

외국 영화에서는 보통 침대에 두 손을 묶는다거나 또는 채찍으로 때리고 여성은 검정색 레자나 가죽옷을 입은 그러한 장면을 가끔 볼 수 있었습니다. 또는 여성이 가터벨트 같은 섹시한 의상을 입고 있으면서 러브씬이 나오기도 합니다. 일본에서는 더 많이 볼 수 있는 장면일텐데 우리나라 영화에서는 그동안 자주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성적 취향을 그렸습니다. 정지후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성을 주인님으로 모시고 그녀에게 복종하고 개처럼 짓밣힐때 성적인 만족감을 느끼는 남자로 나옵니다. 변태지나 좀더 낭만적인 변태 같습니다. 노멀한 취향을 가진 일반 여성과는 오래 사귀기 힘들어 보입니다. 

이러한 성적 취향이면 남자도 좋아하고 여자도 좋아하는 그러한 양성애자가 아닐까도 생각됩니다. 최근에 조튜브의 유튜브 채널을 보았더니 태국에 레즈비언, 게이가 엄청 많이 있습니다. 베트남도 사회주의 국가라서 태국보다는 적어 보이지만 그래도 레즈비언과 게이가 정말 많습니다. 그동안 레즈비언과 게이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도 많이 있었지만 이러한 변태적인 로맨스 영화도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봄에 영화를 본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2월달 아직 추운 겨울에 본 로맨스 영화입니다. 나중에 결혼하여 아이를 나면 그 아이도 설마 자기 엄마, 아빠 처럼 독특한 취향을 닮을까?

 

 주말에 같이 보면 좋은 작품들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왓챠는 레뷰에서 체험단을 통해서 몇번 이용해본적이 있습니다. 돈을 내고 사용하는 OTT는 개인적으로 쿠팡플레이와 티빙이 있습니다. 쿠팡

karkass.tistory.com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과 가입(+멤버십 해지 방법)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웹드라마 다시보기 술꾼여자도시들(+줄거리, 등장인물)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주말에 볼만한 영화를 찾아보다가 한효주, 강하늘 주연의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있었습니다. 1월 26일 개봉한 영화이고 감독은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