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킹덤 시즌3 아신전 다시보기(+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10. 01:45
반응형

킹덤 아신전 다시보기(+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킹덤 시즌2 말미에 전지현이 나왔습니다. 더 화제를 모았습니다. 킹덤 아신전 보셨나요? 지난번에 스페셜 에피소드 방송을 하였습니다. 시즌2에 나왔던 인물들에 대해서 관심은 여전히 높습니다. 이번 아신전은 압록강 일대를 배경으로 아신은 조선의 북쪽 끝 경계에 어디에도 속하지 못한 변방인으로 아신이 겪어야만 하였던 고난, 역경, 서러움, 한이 되어 조선을 덮쳤던 생사역과 어떤 연결고리를 지을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킹덤-시즌3-아신전
킹덤-시즌3-아신전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방송정보

1부작으로 92분 스페셜 방송으로 지난 7월 23일 4시에 방송하였는데 청소년 관람불가 입니다. 등장인물로 전지현, 박병은, 김시아, 김뢰하, 구교환 등이 나오고 작가는 김은희, 감독은 김성훈으로 시즌1,2와 영화 터널, 끝까지 간다를 찍은 감독입니다. 간단한 내용은 조선을 뒤엎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은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온전하게 시즌3이 아니라 스페셜 방송으로 김은희 작가는 시즌1과 시즌2에 나온 주지훈이 더 나아가기 위해서는 생사초의 기원을 다루는 이야기가 필요하다고 이야기 했었습니다. 

 

킹덤 아신전은 시즌2 말미에 생사초의 기원을 찾아 나서는 이창과 서비 일행이 북방에서 마주친 미스터리한 인물 '아신'의 이야기를 다루게 되는 스페셜 이야기로 90분 방송 하나 입니다. 시즌 1에서 권력에 대한 위정자들의 허기와 백성의 굶주림을 다룬 역병을 그려내었고 시즌2에서는 혈통을 둘러싼 피의 이야기를 그려내었습니다. 이번 아신전에서는 그 무대를 북방으로 옮겨서 역병의 근원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K좀비라는 이슈가 유튜브를 통해 해외 팬들의 반응으로 보기는 하였지만 이번에도 대박을 칠지 넷플릭스에서 꼭 볼만 합니다. 

 

조선을 뒤엎을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 킹덤 드라마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가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전지현 팬이라면 당근 봐야죠. 생사초의 비밀을 간직한 아신 역의 전지현님도 보시려면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서

검색해서 보시면 됩니다. 

킹덤-아신전-다시보기

이번 킹덤 아신전에서는 주지훈의 등장이 궁금하였습니다. 등장인물에 없으므로 방송에서는 출연하지 않습니다. 좀비물 이므로 확실한 액션씬과 큰 스케일로 다시한번 케이 좀비의 세계로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킹덤 아신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타합과 아신은 부녀관계 입니다. 타합은 성저야인들을 통솔하고 아신의 아버지 입니다. 민치록은 생사연으로부터 한양을 지킨 어영대장입니다. 아신은 전지현님이 연기하였고 생사초의 비밀을 발견합니다. 아이다간은 파저위 부족장으로 아신, 민치록과는 적대관계 입니다. 

압록강 국경지대에서 자란 어느쪽에도 속하지 않은 야인으로 나오는 전지현 <야신>.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고 고통속에서 살아가게 됩니다. 

 

시즌2에 어영대장으로 나왔던 박병은 <민치록>. 궁궐에서 세자 이창과 함께 생사역과 맞서 싸우는 민치록 입니다. 북방의 경계를 지키는 군관으로 돌아와 아신과 함께 이야기를 풀어나갑니다. 

킹덤-아신전-등장인물
킹덤-아신전-등장인물

아신의 아역으로 김시아 양이 나옵니다. 부락 전체를 돌보며 조선의 밀정 역할도 하는 아신의 아버지 역으로 김뢰하씨가 나옵니다. 조선의 북쪽 경계를 위협하는 파저위의 수장역에 구교환이 나옵니다. 

 

 같이 보셔야할 컨텐츠

킹덤 시즌1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킹덤 시즌1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킹덤 시즌1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킹덤을 잠깐 본적이 있는데 좀비는 국산보다는 외국것이 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김은희 작가님이 만든 작품으로 좀비물은 미국것과 일본것을 보고 가

karkass.tistory.com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주말 볼 만한 한국 영화 찾으시나요? 특송 보세요. 자동차 액션도 나오고 박소담의 액션연기도 있고 영화 아저씨가 있다면 이젠 박소담 아줌마

karkass.tistory.com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웹드라마 다시보기 술꾼여자도시들(+줄거리, 등장인물)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