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킹덤 시즌1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8. 22:41
반응형

킹덤 시즌1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킹덤을 잠깐 본적이 있는데 좀비는 국산보다는 외국것이 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김은희 작가님이 만든 작품으로 좀비물은 미국것과 일본것을 보고 가끔 킬링 타임용으로 볼만 하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 킹덤은 사극과 우리나라 역사가 접목된 줄거리로 다시 시간을 내서 처음 부터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즌1은 6부작입니다.

킹덤-시즌1-포스터
킹덤-시즌1-포스터

 드라마 킹덤 시즌1 줄거리

조선시대, 왕권은 끝없이 추락했고 해원 조씨 가문에 의해서 좌지우지되던 시절입니다. 온 나라의 주요관직이란 관직에는 모두 그들이 있었고, 왕이나 세자조차 그들의 권세에 맞서지 못하였던 때에 병에 걸린 왕은 죽음을 맞이하였으나 평안하게 죽을 수 조차 없었습니다. 날아가는 새도 떨어뜨릴 정도의 권세를 누리고 있는 조학주, 자신의 딸을 중전에 앉히고 다음 왕을 자신의 핏줄로 만들려고 하나 중전이 아이를 낳기도 전에 왕이 죽습니다. 적어도 중전이 아이를 낳을때까지는 반드시 살아있어야 하였기에 해서는 안될 짓을 벌입니다. 그리고 왕이 죽은 그날 밤, 강년전에서 절대 하지 말았어야 할 그날의 사건이 은밀하게 벌어집니다. 지독한 냄새와 동물의 울음소리, 죽어나오는 사람들..도대체 그날 그곳에서는 무슨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해가 뜨면 사라지던 좀비들이 이제는 해와 상관없이 이들을 향하여 달려옵니다. 케이 좀비는 무척 빠릅니다. 촬영시 다친 배우들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 정도입니다. 엄청난 수로 늘어난 좀비들과 살아남은 인간의 대결, 전투의 시작을 앞두고 드라마 킹덤 시즌1이 끝이 납니다. 생사초를 찾았으나 좀비들에게 둘러쌓인 의녀 서비와 조범팔은 어떻게 될까요? 서비가 말합니다. 해 때문이 아니었어. 온도 때문이었어. 

6부작이라서 한번에 몰아서 보기에 좋은 킹덤 시즌1. 킹덤을 잠깐 본적은 있지만 다 보지 않아서 이번에 '지금 우리 학교는' 을 12화까지 다 보고나서 케이 좀비물을 더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킹덤 시즌1 다시보기 무료보기 정주행 하려고 하는데 아래 사이트에서 킹덤 시즌1 다시보기 무료보기 킹덤 검색해서 찾아서 보시면 된답니다. 

킹덤-시즌1-다시보기

 

 드라마 킹덤 등장인물

 

세자 이창 (주지훈)

주지훈
주지훈

임글의 유일한 아들입니다. 그러나 늘 후궁 태생이라는 이유로 세자 대접을 받지 못합니다. 조씨 일가로 흔들리는 조선을 바로잡고자 하지만 정치적 영향력은 물론 백성들의 현실조차 잘 모르던 왕자님으로 나옵니다. 궁궐안의 모든 일은 조씨 일가에 의하여 통제되어서 자신의 아버지인 왕을 만나기도 어려울 정도로 영향력이 적은 세자입니다. 유생들과 새로운 조선을 만들려고 일을 협의하지만 잘 되지 않습니다. 아버지의 생사를 확인하기 위해 몰래 들어간 강녕전에서 지독한 냄새와 괴상한 소리를 내는 괴물을 보고 의심을 하기 시작한 세자는 임금의 병상일지에서 확이한 이름, 이승희 의원을 찾게 됩니다. 

영의정 조학주 (류승룡)

영의정-조학주-류승룡
영의정-조학주-류승룡

조씨 가문의 수장으로 권력은 왕보다 한 수 위의 인물입니다. 전형적인 세도 가문의 수장으로 모든 주요 관직에 가문 사람을 앉히고 권력에 대한 욕망이 큰 인물입니다. 권력에 미친 인물입니다. 죽은 자를 살리는 방법도 알고 그 방법으로 왕을 살려서 중전이 아이를 낳을때까지 시간을 벌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킹덤 시즌1 다시보기 무료보기 정주행 해보세요.

킹덤-시즌1-다시보기

지율헌 의녀 서비 (배두나)

전임 어의였던 이승희의 제자이면서 의녀로 나옵니다. 스승인 이승희의 유연에 따라서 이러한 사태를 해결할 치료제를 만들기 위해 생사초를 찾습니다. 병자에 대한 애정이 많고 좀비들을 치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좀비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내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배두나
배두나

영신 (김성규)

이 배우는 쿠팡 드라마 어느날에서도 보았습니다. 이 배우 때문에 다시 킹덤 드라마를 보고 싶어졌답니다. 이승희 의원에게 치료를 받기 위해서 지율헌을 찾았다가 서비와 함께 살아남은 유일한 생존자 입니다. 살기 위하여 무엇이든 합니다. 지율헌 사건의 시작이 이 남자 때문이었습니다. 초반에 정체를 알 수 없으나 전투력이 강하고 조총 다루는 솜씨도 아주 좋습니다. 

김성규
김성규

 

 다시보면 재밌는 드라마, 영화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주말 볼 만한 한국 영화 찾으시나요? 특송 보세요. 자동차 액션도 나오고 박소담의 액션연기도 있고 영화 아저씨가 있다면 이젠 박소담 아줌마

karkass.tistory.com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2021년에 오징어게임, 지옥, DP를 본 이후로 드라마나 영화를 잘 안보았는데 2022년부터는 자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도 드

karkass.tistory.com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들어진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OTT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까

karkass.tistory.com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한국드라마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1월 28일 '지금 우리 학교는' 이라는 학교 좀비 드라마가 방영되었습니다. 총 12부작으로 동명의 웹툰을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