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3. 00:01
반응형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2021년에 오징어게임, 지옥, DP를 본 이후로 드라마나 영화를 잘 안보았는데 2022년부터는 자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도 드라마와 영화쪽으로 포스팅을 많이 하게 될 것 같습니다. 티빙, 웨이브,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들이 많아졌고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금요일날 티빙에서 독점으로 공개되는 웹툰 원작 드라마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이서진의 탈모 대머리 분장으로 주목 받은 드라마 바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 입니다.

내과박원장-포스터
내과박원장-포스터
내과박원장-다시보기
내과박원장-다시보기

 내과 박원장 드라마 정보 

티빙 채널에서 보실 수 있고 방송은 1월 14일 부터 방영시작 되었습니다. 장르는 코미디 메디컬 드라마이고 드라마 원작은 네이버 웹툰 장봉수 작가님의 <내과 박원장> 입니다. 출연배우로 이서진, 라미란, 차청화, 신은정, 김광규, 정형석, 서범준, 김강훈 등이 나옵니다. 드라마 내용은 슬기롭지 못한채 덜컥 개원을 해버린 초자 개원 의사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믹 드라마로 정말 의사를 꿈꾸었으나 파리가 날리는 진료실에서 결국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게 되는 박원장의 눈물나는 적자 탈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가 되겠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회원이면 티빙 어플을 무료로 이요용하여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까지 볼려면 가격 업그레이드를 하면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를 아래에서 이용한다면 내과 박원장과 다른 드라마도 쉽게 다시볼 수 있습니다.

noonootv

 

 

 내과 박원장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는 티빙 인스타그램에도 인물소개가 올라와 있습니다. 박원장님과 사모님인 사모림의 부부, 그리고 아들들과의 가족 케미가 재미있는 드라마 입니다. 

내과-박원장-인물관계도
내과-박원장-인물관계도

박원장 모르게 미영과 지훈 모자가 각자 직원으로 들어온 점도 볼만 합니다. 마지막으로 초보 개원의 박원장에게 조언을 해줄 동종업계 동료들까지 많이 나옵니다. 인물관계도만 봐도 코믹스럽습니다. 티저나 메인 예고를 보면 드라마가 꽤 코믹하게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웹툰 후기를 보면 웹툰은 의사의 현실을 제대로 그린 작품이라고 하였는데 과연 드라마는 웹툰과 어떠한 차별화가 되었을지 기대가 됩니다. 웹툰을 원작으로한 드라마나 영화가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내과 박원장 등장인물

박원장 역에 이서진이 나옵니다. 내과 원장으로 40대 중반에 드디어 개인 병원을 개원하는데 돈을 많이 벌고 싶어하는 꿈을 가지고 있는 초보 개원의 입니다. 그러나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아서 고민이 많습니다.

이서진
이서진

집에서도 가발을 쓰고 있는 박원장 입니다. 과연 그는 병원을 개원하여 초보딱지를 떼고 파리만 날리는 병원을 좀 더 키워내어 적자를 탈출할 수 있을까요? 마지막에는 상술보다는 의술을 선택하여 승승장구 하길 바래봅니다. 

라미란
라미란

사모림 역에 라미란이 나옵니다. 박원장의 부인으로 화끈하고 당차면서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한국에 단 3개 밖에 없는 울트라 리코더 연주를 할 수 있는 실력자 입니다. 박원장을 성심성의껏 응원하고 위로해주는 내조의 여왕입니다. 가족들에 대한 사랑이 많고 힘들어하는 박원장에게 힘이 되어주는 비타민 같은 사모님 역으로 나옵니다. 많은 웃음 포인트를 보여줍니다. 

내과박원장-동료의사들
내과박원장-동료의사들

그리고 동종업계에 종사하는 개인 병원의 의사 동료들입니다. 빵끗 항문외과 원장 선우수지역에 신은정. 폭풍 리액션이 좋고 파격적인 언행의 보유자 입니다. 곧休 비뇨기과 원장 최형석 (정형석). 박원장 내과와 같은 건물의 오지라퍼3 으로 장사꾼 마인드가 있지만 우유부단한 성격의 소유자로 나옵니다. 박원장과 같은 건물 오지라퍼2 이면서 지역 맘까페 회원이고 박원장 내 믹스커피를 훔쳐가고 여성의사를 선호하는 지민지 산부인과 원장 지민지 역에 김광규 씨가 나옵니다. 병원 이름들이 아주 재미있습니다. 처음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이서진의 파격 변식 메디컬 코미디 드라마 내과 박원장. 

가발을 매일 쓰고 있는 박원장이 가발을 어쩔 수 없이 벗게되는 일이 생기게 되는데 언제쯤 그런 상황이 올지 기대가 됩니다. 예고 티저 영상도 매우 재미있는데 단순히 코미디로만 끝나지 않고 공감되는 내용도 있는 드라마로 되기를 바래봅니다. 

 

 시청가능한 플랫폼

드라마 내과 박원장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로 1월 14일 티빙에서 1회와 2회가 단독 공개되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회원이라서 티빙 어플에서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 영화는 가격을 더 내어야 됩니다. 티빙 어플을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토렌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시는 분들도 있는데 다운로드 받는데도 시간이 걸리므로 바로 시간 상관없이 다이렉트로 보실려면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내과 박원장'을 검색하시면 된답니다. 

누누티비

웹드라마 다시보기 술꾼여자도시들(+줄거리, 등장인물)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들어진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OTT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까

karkass.tistory.com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한국드라마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1월 28일 '지금 우리 학교는' 이라는 학교 좀비 드라마가 방영되었습니다. 총 12부작으로 동명의 웹툰을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예전에는 한국드라마는 자주 안보고 미드를 자주 봐서 왕좌의 게임이나 바이킹, 워킹데드 같은 미드를 보았고 밴드 오브 브라더스도 재미있게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