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금 우리학교는 양궁선수 연기한 배우 하승리 프로필, 나이, 과거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을 누누티비를 통해서 휴일동안 12화까지 다 보았습니다. 등장인물 중에 고3 양궁선수 장하리 역을 맡은 여배우 하승리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작품이 공개되자 마자 많은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고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습니다.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좀비 바이러스가 학교에 퍼지면서 학생들이 학교에 고립되고 구조를 기다리며 좀비들과 사투를 벌입니다. 학교 안은 물론이고 학교 밖에서도 좀비들로 인해 아수라장이 됩니다.

 

정치인, 소방관, 군인, 경찰 등 다양한 인간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2009년 주동근 작가가 쓴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배우 하승리는 몸매는 호리호리 하고 얼굴은 기존의 여배우와 비슷한 외모를 가진 것 같습니다. 활 쏘는 모습은 꽤 인상적이었는데 연기력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체대 진학을 위해 양궁 대회를 참가하였다가 돌아오는 길에 좀비를 만나 화를 쏘면서 좀비를 퇴치하면서 일행들을 보호하는 캐릭터를 연기하였습니다.

 

학교 생활에서는 독특한 캐릭터인 미진과 화장실에서 싸우는 등 어려움이 있지만 함께 고난을 헤쳐나가면서 서로 친해집니다. 좀비들로 인해 엉망이 된 학교에서 남동생을 찾으려고 합니다.

 

5반 학생들과 함께 좀비와 맞서 싸우는 모습이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배우 하승리 프로필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경기도 성남시 출신이고 키는 163센치로 같이 출연한 여배우들 중에서는 큰 편입니다. 몸무게는 42킬로그램이고 B형 혈액형 입니다. 이매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대학교 진학은 하지 않았습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오빠가 있습니다. 어린시절 부터 아역활동을 시작하여 연기 경력이 긴 편입니다. 5살 때인 1999년에 SBS 드라마 '청춘의 덫' 에서 아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아역 출신이었다니 '지금 우리 학교는'을 보는 동안에는 그냥 무명 배우출신인가 생각하였습니다.

 

당시 '청춘의 덫'은 시청률이 50퍼센트를 넘길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드라마 였습니다.

 

중년 장년 세대에서는 '심은하 딸' 이라고 하면 많이 기억하실 듯 합니다. '청춘의 덫' 드라마를 제가 보지 않아서 저는 잘 몰랐습니다. 

하승리-아역때사진
하승리-아역때사진

어린시절 아역 배우 시절에 뽀뽀보, 딩동댕 유치원 등의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하승리는 당시 심각하게 내성적인 성격이라 부모님이 성격을 바꾸기 위해 연기학원에 보내셨다고 합니다.

 

재능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듣고 '청춘의 덫'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외모가 귀여워서 인기를 얻은 아역 이었습니다. 슬럼프도 겪어서 고등학교 2학년때 에는 배우 일이 없어서 힘든 시기도 있었다고 합니다. 

하승리
하승리

그녀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여러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꾸준하게 활동하기는 하였지만 비중 있는 역할은 아니었습니다.

 

2015년 KBS 드라마 스페셜 '노랑진역에는 기차가 서지 않는다' 에서 봉태규와 청춘의 아련한 한 자락을 완성하였고 '김과장' 에서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나와서 드라마 후반부에 인상을 조금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김과장' 에서 이준호와 얽히는 일이 많아서 새로운 러브라인이 생기는 것이 아닌가 생각되기도 하였는데 안타깝게 그러한 러브라인으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학교 2017'에서 불량소녀 '황영건'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조금 눈도장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그외 KBS 드라마에서 일일드라마에도 출연하기도 하였고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에서는 좀더 비중있는 양궁선수 장하리 역을 맡아서 현재 주목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고등학생으로 외모가 일단 눈에 띄기 때문에 학생들 사이에서는 확실히 주목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배우 하승리의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seung_lee.vv/  입니다. 팔로워가 71만이 넘습니다. 

https://youtu.be/vxauDOdPr3U

 추천 컨텐츠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들어진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OTT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까

karkass.tistory.com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한국드라마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1월 28일 '지금 우리 학교는' 이라는 학교 좀비 드라마가 방영되었습니다. 총 12부작으로 동명의 웹툰을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예전에는 한국드라마는 자주 안보고 미드를 자주 봐서 왕좌의 게임이나 바이킹, 워킹데드 같은 미드를 보았고 밴드 오브 브라더스도 재미있게

karkass.tistory.com

공작도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공작도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공작도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공작도시는 JTBC에서 방송이 되는 드라마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재방송시간, 시청률 정보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공작도시는 대한민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