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1. 31. 17:41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예전에는 한국드라마는 자주 안보고 미드를 자주 봐서 왕좌의 게임이나 바이킹, 워킹데드 같은 미드를 보았고 밴드 오브 브라더스도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넷플릭스를 보게 되면서 한국드라마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그해우리는
그해우리는

 1위 그해 우리는 

오랜만에 재미있는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최우식, 김다미, 김성철, 노정의 등의 배우가 나옵니다. 학생때 잠시 사귀기도 했었는데 성인이 되어서 다시 만납니다. 다시는 보지 않으리라 생각했는데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나고 결국 다시 사귀게 됩니다. 시청률이 3~5퍼센트라서 그렇게 높지 않은데 넷플릭스에서는 오히려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주인공 외에 다른 배우들은 처음 보는 얼굴들이라서 그동안 한국 드라마를 정말 자주 보지 않았다는 것을 느낍니다. 김다미씨는 옷을 좀 오버핏해서 입는 것 같기도 하고 얼굴이 작아서 더 동안으로 보입니다. 고등학교 시절에 촬영한 다큐멘터리가 역주행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 그 시절 영상이 유튜브에도 남아있다니....설정이 좀 억지스럽긴 하지만 꽤 재미있습니다. 공부를 잘 못했던 남자주인공이 성인이 되어서는 유명한 미술화가가 되어있고 여자주인공은 주임이나 대리, 과장도 아니고 팀장이라니...조금 억지스럽긴 합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보기 좋은 재미있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SBS에서 방송을 보지 못했고 넷플릭스를 유료가입하지 않아서 누누티비 같은 곳에서 몇회까지 보았답니다.

아래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세요.

넷플릭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불가살
불가살

 

 2위 불가살

초등학교 2학년에 올라가는 제 아들도 주말 9시만 되면 보고 싶어하는 불가살 드라마 입니다. 이진욱, 권나라, 공승연, 정진영 등이 나옵니다. 죽일 수도 없고 죽을 수도 없는 의미의 불가살. 불가살이 된 남성이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면서 자기 가족을 죽인 원수인 한 여성을 뒤쫓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tvN 에서 주말 저녁에 하고 있는데 jtbc 에서 축구 예능 보고 나서 보면 재미있습니다. 좀비 같기도 하지만 좀비와는 완전 다른 불가살. 스토리도 조금씩 복잡해지지만 그래도 권나라 배우의 연기도 마음에 들고 이진욱씨의 묵직한 연기도 마음에 들어서 몇번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이준도 나오는데 이준의 악역 연기도 괜찮습니다. 이준도 연기를 잘하다보니 여기 저기 드라마에서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이지만 그렇게 잔인한 장면까지는 아니어서 초등학생 아들하고 몇번 같이 보기도 하였습니다. 불가살 다시보기는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3위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김다미, 안보현, 유재명이 나오는 이태원 클라쓰는 제가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 입니다. 본방송일때 보지 못했습니다. 유튜브 방송도 하는 부활의 리더 김태원씨가 유튜브 채널이름을 김태원클라쓰라고 할 정도 입니다. 합리적이지 못한 세상에서 객기와 고집으로 합친 청춘들의 매우 힙한 반란이 시작됩니다. 세계를 축약해놓은 듯한 이태원 입니다. 이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따르려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2020년에 방영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넷플릭스 2022년 1월달 한국드라마 순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배우 김다미와 권나라의 연기력도 좋았고 드라마 구성도 좋아서 인기가 높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보지 못한 드라마라서 이태원 클라쓰 다시 보고 싶은데 다시보기 하려면 누누티비 같은 곳에서 어렵지 않게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나의아저씨
나의아저씨

 4위 나의 아저씨

아이유와 이선균이 나오는 드라마로 아이유를 좋아하지만 아이유가 출연한 드라마는 잘 보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영화 끝까지 간다에서 아주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이선균 이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는 아닙니다. 목소리가 너무 튀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영화 기생충에서도 그닥 끌리는 배우는 아니었습니다.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하여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2018년에 방영하였는데 역시 보지 못했던 드라마 입니다. 아이유를 좋아해서 꼭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가 아닐 수 없습니다. 잠시 드라마 영상을 보았는데 아이유의 OST 노래가 나옵니다. 

 

 5위 도깨비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등이 나오는데 이 드라마는 친구가 토렌트에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있어서 그 친구의 NAS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아주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절대 죽지 않는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우기는 죽었어야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에피소드를 그린 낭만 설화 드라마 입니다. 외국인도 매우 재미있게 본 한국 드라마 이기도 합니다. 공유의 연기도 아주 좋았습니다. 김고은의 독특한 캐릭터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리나라의 드라마 대표작을 얘기할때 오징어게임 못지 않게 언급을 많이 하게될 드라마로 도깨비가 있습니다. 오징어게임에도 공유가 나옵니다.  고요의 바다에도 출연한 공유의 전작이어서 고요의 바다를 보고 나서 도깨비를 찾아본 외국인도 많을 것 같습니다. 

 

 6위 고요의 바다

배두나, 고융, 이준, 김선영이 나옵니다. 2003년인가 공기인형이라는 일본 드라마에서 배두나씨를 보고 나서 배두나의 연기도 괜찮구나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윤여정님 처럼 외모보다는 연기를 잘하는 배우를 드라마 감독들도 좋아하는 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두나씨 외모는 여주인공으로는 그렇게 잘 어울리지는 않는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필수 자원이 고갈되어 황폐해진 근미래의 지구. 특수한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의 드라마입니다. 역시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에서 보았는데 앞부분만 조금 보았습니다. 고요의 바다는 우주를 배경으로 하여서 그런지 볼만 합니다. 사실 쿠팡드라마 어느날보다는 드라마에 대한 몰입감이 뛰어나진 않아서 조금 보다가 말았는데 나중에 찾아서 다시보고 싶어집니다. 그외 7위에는 호텔 델루나가 있고 8위에는 사랑의 불시착도 있습니다. 모두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에서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새벽에 와이프, 아들 셋이서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를 12회까지 다 보고 잤습니다. 외국인 와이프가 처음 본 넷플릭스 시리즈 인데 아직 넷플릭스라는 OTT 사이트를 모르는 것 같습니다. 아는 후배가 전화가 왔는데 역시 누누티비에서 쉽게 볼 수 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다른 추천드라마

공작도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공작도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공작도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공작도시는 JTBC에서 방송이 되는 드라마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재방송시간, 시청률 정보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공작도시는 대한민

karkass.tistory.com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인 권일용 교수가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통해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들

karkass.tistory.com

트레이서 웨이브 MBC 금토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정보)

 

트레이서 웨이브 MBC 금토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정보)

트레이서 웨이브 MBC 금토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정보)  트레이서 드라마 정보 MBC와 웨이브에서 2022년 1월 7일 금요일부터 방송 시작하였습니다. 저녁 9시 30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필수 자원이 다 떨어진 미래에 각계 각층의 전문가들이 팀을 짜서 달 탐사선에 탑니다. 그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폐쇄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