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트레이서 웨이브 MBC 금토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정보)

 

 트레이서 드라마 정보

MBC와 웨이브에서 2022년 1월 7일 금요일부터 방송 시작하였습니다. 저녁 9시 30분에 하고 총 16부작입니다. 연출 이승영, 극본 김현정이고 출연배우로는 임시완, 손현주, 고아성과 박용우가 나옵니다. 나쁜 돈을 쫓는 국가공안 전문가가 옵니다. 누군가에게는 판사, 검사보다 무서운 곳인 국세청인데요. 일명 쓰레기 하차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가리는 활약을 그려낸 통쾌한 추적 활극 드라마입니다. 국세청을 배경으로한 신선한 소재와 스토리가 아주 통쾌합니다. 연기력이 좋은 배우들이 나와서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 후속으로 방영되는 금토드라마 트레이서 입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입니다. 보통 오리지널 드라마는 그 채널에서만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엔느 옷소매 붉은 끝동 후속으로 방영이 됩니다. 나쁜 돈을 쫓는다는 설정과 손현주, 임시완, 고아성, 박용우 등의 캐스팅으로 기대감이 높은 드라마 입니다. 트레이서의 의미는 물질이나 생체 내에서 특정한 물질의 이동 또는 원소의 행동 따위를 추적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물질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추적드라마가 있어 왔지만 국세청을 주요 배경으로 한 작품은 처음입니다. 돈을 중심으로 첨예한 갈등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추적기를 담은 드라마 입니다. 

 트레이서 인물관계도

트레이서-인물관계도
트레이서-인물관계도

 

 트레이서 등장인물

황동주 역에 임시완. 소속은 중앙지청 조세 5국 1팀장. 자산은 대기업 돈 관리 전문, 업계 씹어 먹던 전직 회계사. 

자본은 남들이 내 눈치 보게 만드는 실력자. 오직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뻔뻔하고 독한 추진력. 

전직 대기업의 뒷돈을 관리하던 업계 최고의 회계사로 돈과 성공 모두를 얻었으나 돌연 잘 나가던 회사를 그만두고 국세청 조사관이 되어 일명 쓰레기 하차장이라고 불리는 조세 5국의 팀장이 된 인물로 업계를 씹어먹던 남다른 실력은 물론 특유의 뻔뻔함과 똘기로 무장하였습니다. 

트레이서무료다시보기

서혜영 역에 고아성. 소속은 중앙지청 조세 5국 1팀 조사관. 조세국 조사관으로 무엇이든 정면으로 돌파하는 남다른 행동력을 가진 소유자 입니다. 뛰어난 직감과 조사력을 바탕으로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팀을 이끌어가는 캐릭터로 나옵니다. 팀장 황동주와 합심하여 짜릿하고 통쾌한 활약을 보여줍니다. 

 

인태준 역에 손현주. 소속은 중앙지방국세청장. 국세청 2인자 자리인 중앙지방국세청장을 지내고 있지만 끊임없이 더 높은 권력을 차지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나옵니다. 

 

오영 역에 박용우. 소속은 중앙지청 조세 5국 과장. 조세 5국 과장으로 한때 조세국 에이스로 활약하였지만 지금은 일을 안하는것이 일이자 신념인 인물로 나옵니다. 국세청에 굴러 들어온 팀장 황동주와 대립하지만 이를 계기로 뜻밖의 변화를 겪어나갈 전망입니다.

트레이서-등장인물
트레이서-등장인물

 

 트레이서 줄거리

대기업의 돈 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놈들의 뒤를 봐주며 업계를 씹어먹던 전직 회계사 출신의 황동주. 성공과 돈이 최고 였던 그가 어느날 잘나가던 회사를 그만두고 국세청 공무원 면접에 지원합니다. 4년 뒤 국세청 1인자를 꿈꾸는 중앙지방국세청장 인태준은 갑자기 나타난 황동주를 보면서 잊고 있던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고 국세청에 발을 들인 진짜 이유를 의심합니다. 그러나 실력 하나는 최고인 황동주를 자신의 옆에 두기로 합니다. 단, 망가지고 깨부숴져도 상관이 없는 조세 5국의 팀장으로. 일명 쓰레기 하차장이라고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 들어온 황동주. 그곳에서 비겁한 세상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는 조사관 서혜영. 한때 조세국 에이스였지만 지금은 일을 안 하는 것이 일인 과장 오영까지. 새로운 팀원들을 만나 그만의 방식으로 검은 돈, 숨긴 돈, 구린 돈 싹 다 찾아 나서기 시작합니다. 

트레이서-웨이브-오리지널-무료다시보기
트레이서 웨이브 오리지널 무료다시보기

 

 트레이서 무료다시보기

웨이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트레이서 드라마를 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계정 공유 방법도 이용하는 분들이 계신데 저는 무료 다시보기는 누누티비 같은 곳을 추천드립니다. 누누티비 접속 아주 잘되고 있습니다. 트레이서 드라마 외에 불가살, 배드 앤 크레이지, 공작도시, 신사와 아가씨, 설강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태종 이방원, 엉클, 며느라기 시즌2, 국가대표 와이프, 학교 2021, 쇼윈도 여왕의 집, 고스트 닥터, 그해 우리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옷소매 붉은 끝동, 멜랑꼴리아, 어사와 조이, 고요의 바다 등의 드라마를 다 보실 수 있고, 제가 요즘 잘 보고 있는 미드 핸드메이즈 테일이 시즌 3까지 있고, 왕좌의 게임 전시즌, 그리고 바이킹 드라마 전시즌이 다 올라와 있습니다. 

 

 

 추천드리는글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에서 어사와 조이가 종영하고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로 고스트닥터가 있습니다. 멜로, 코믹, 판타지, 메디컬 장르의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필수 자원이 다 떨어진 미래에 각계 각층의 전문가들이 팀을 짜서 달 탐사선에 탑니다. 그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폐쇄

karkass.tistory.com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