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싱어게인2 7회 재방송 다시보기(+결승전 시청률)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1. 19. 23:12
반응형

싱어게인2 7회 재방송 다시보기(+결승전 시청률)

싱어게인2가 2021년 12월 6일에 첫방송을 시작하여 몇번 재미있게 보다가 일때문에 못보았습니다. 싱어게인2 7회 방송도 이번에 하였습니다. 한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다시 노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개념의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인 싱어게인2. 6회 방송 시청률은 거의 7.6 퍼센트로 꽤 높게 나왔습니다. 

예전에 가수였거나 얼굴없는 무명가수로 활동하던 가수들이 이제는 자신의 원래 모습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들 노래 실력은 매우 좋고 통기타 치며 노래하는 가수들도 정말 잘합니다. 이번주에 싱어게인2 7회에서는 엄청난 고음을 들려주기도 하고 음색이 뛰어난 가수의 노래도 들을 수 있고, 예측하기 힘든 보컬의 경쟁을 볼 수 있는 3라운드 라이벌전이 펼쳐졌습니다. 싱어게인2 대표 감성보컬인 7호와 초고음으로 참가자들도 기립하게 만든 가수 17호의 대결을 볼 수 있습니다. 

싱어게인2재방송다시보기
싱어게인2재방송다시보기

싱어게인2 최고의 무대를 볼 수 있습니다. 또 다시 레전드 대결을 펼치는 파란 마녀 31호와 빨간 마녀 34호. 

다음 라운드에 진출은 누가 할까요? 4라운드에 진출하게될 참가자들이 결정이 되는 이번 무대를 통해서 어떤 감동의 쓰나미가 몰아칠지 싱어게인2 7회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싱어게인2 7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리즈온으로 보시는분은 아마 적겠죠.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회원이라면 티빙 어플로 보시면 편합니다. 티빙만 7900원을 내고 이용해서 보셔도 되고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월 4900원 회원이라면 티빙에서 무료로 싱어게인2 방송 다시보기가 됩니다. 그리고 싱어게인2 무료 다시보기 하시려면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무료이고 회원가입도 필요가 없습니다. 해외에 거주하는 교민들이 많이 이용하기도 해서 저도 몇번 방문해서 봐보았는데 화질이나 음질이 괜찮았습니다.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집에서는 케이블 지역 방송으로 TV를 보고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이 바쁘다보니 TV는 자주 안보지만 뉴스나 예능 정도만 보는 편이

karkass.tistory.com

 싱어게인2 7회 경연곡 정식 음원발매 

JTBC의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싱어게인2) 7회 무대를 그대로 옮긴 정식 음원이 공개 되었다고 합니다. 발매된 싱어게인2 에피소드7 앨범에는 본선 3라운드 라이벌전 경연곡 33호 '한숨' 을 비롯하여 17호 '창밖의 여자', 22호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7호 '내마은 갈곳을 잃어', 73호 '찻잔', 70호 '세상만사', 34호 '가을 시선' 등 총 7곡이 수록되었습니다. 싱어게인2는 무대를 꿈꾸는 가수들이 대중 앞에서 다시 설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등의 심사위원이 나옵니다. 

 

 추천글

2022.01.09 - [방송정보] - 트레이서 웨이브 MBC 금토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정보)

 

트레이서 웨이브 MBC 금토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정보)

트레이서 웨이브 MBC 금토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정보)  트레이서 드라마 정보 MBC와 웨이브에서 2022년 1월 7일 금요일부터 방송 시작하였습니다. 저녁 9시 30

karkass.tistory.com

2022.01.06 - [방송정보] -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에서 어사와 조이가 종영하고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로 고스트닥터가 있습니다. 멜로, 코믹, 판타지, 메디컬 장르의

karkass.tistory.com

2021.12.18 - [방송정보] -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JTBC 드라마 공작도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드라마 다시보기 등을 알아봅니다.  공작도시 정보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