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인 권일용 교수가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통해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박보람 연출, 설이나 극본으로 주인공으로 김남길이 나옵니다. 그리고 영화에서 자주 보았던 진선규와 김소진도 나옵니다. 범죄 심리 수사극으로 화제작이라서 2회 시청률도 7.5퍼센트로 잘 나왔습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포스터
악의마음을읽는자들-포스터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 이야기

영어 단어 profile 하면 개인 신상 정보가 생각나는데 여기에 사람을 의미하는 접미어를 붙여서 프로파일러라는 단어가 되면 범죄수사를 하는 전문가가 됩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과감함과 치밀함으로 똘똘 뭉친 젊은 제작진들과 송하영 역에 김남길, 국영수 역에 진선규, 윤태구 역에 김소진 등 연기력 좋은 배우들이 나옵니다. 제작직은 1월 7일 '악의마음을 읽는 자들'의 원작자인 권일용 교수의 영상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프로파일링-드라마
악의-마음을-읽는-자들-프로파일링-드라마

권일용 교수님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의 주인공인 프로파일러의 삶과 프로파일러의 역할, 이 드라마의 주요 메시지, 이 드라마를 꼭 봐야할 이유 등에 대해서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언급하였습니다. 

 

 프로파일러의 삶을 잘 보여주는 드라마

프로파일러의 삶은 범죄를 예방하고 차단하고 빨리 범인을 잡아서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 입니다. 이 드라마는 범죄자들의 서사를 만드는 드라마가 아니라 이 드라마를 통하여 사회를 위협하는 범죄들을 예방하고 차단하고자 노력하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드라마 입니다. 이 부분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이 다른 범죄 수사 드라마와는 다른 점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겠습니다. 권일용 교수는 '이제 범죄는 은밀하게 이뤄지고 있고 우리 옆에 가가와 있다. 정서적인 학대를 하는 가스라이팅이나 디지털 성착취 범죄들까지 급속도로 변화되고 있다. 이러한 범죄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또다시 실패하지 않고 실수하지 않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러한 노력을 같이 고민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였습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1월 14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SBS 금토드라마로 밤 10시에 합니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드라마 정보

대한민국을 공포에 빠뜨린 동기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 최초의 프로파일러가 연쇄살인범들과 위험한 대화를 시작합니다. 악의 정점에 선 이들의 마음 속을 치열하게 들여봐야만 했던 프로파일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등장인물
악의마음을읽는자들-등장인물

2010년에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처음 본 김남길이 12년이 지났지만 외모가 그대로인 김남길이 주연으로 나오는 작품입니다. 주인공 송하영 역을 맡은 김남길. 누구보다 인간을 깊이 들여다보는 인물로 나옵니다. 더 섬세한 시선으로 타인의 내면을 들여다 보기 때문에 그의 감정은 겉으로 드러나는 대신 자신의 내면에 차곡차곡 쌓입니다.  국영수 역에 진선규님 나오는데  범죄행동분석팀장으로 나옵니다.  윤태구 역에 김소진 님이 나오는데 기동수사대 1계 2팀 팀장으로 나옵니다. 특별출연으로 정만식, 문동혁 배우가 나오지만 일시적으로만 나옵니다. 원작은 따로 있는데 프로파일러 권일용과 언론인인 고나무 님이 쓰신 동명의 논픽션 에세이가 원작이 됩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인물관계도
악의마음을읽는자들-인물관계도

김남길이 연기하는 주인공 송하영은 권일용 프로파일러님을 모티브로 창작한 캐릭터 이고 프로파일러 권일용 님은 이번 드라마에서 자문으로 참가를 합니다. 본 드라마의 티저영상은 청소년 이용불가인 19세 이상으로 나왔는데 재방송으로 나올때에는 삭제부분이 있어서 15세 이상 시청가로 나온다고 합니다. 주로 영화로만 나왔던 배우 진선규와 김소진의 첫 드라마 주연 작품입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웨이브 OTT 서비스는 개인적으로 이용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티빙, 쿠팡플레이, 넷플릭스, 왓챠 등의 OTT 서비스는 이용해보았는데 공유 플랫폼을 이용한다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므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인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를 보실 수 있습니다.

SBS 드라마 본방사수를 하신다면 더 좋지만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보실 수 있는데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를 추천드리고 누누티비 접속 현재 매울 잘 됩니다. 

 

 추천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1편에서 활기찬 분위기로 드라마를 볼 수 있었는데 시즌2가 2021년 12월 22일에 공개되었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퀸스 갬빗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퀸스 갬빗 무료다시보기 2020년 11월에 넷플릭스에 방영한 드라마로 볼만한 퀸스 갬빗이라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안야 테일러 조이 주연으로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 많고 여주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무료다시보기 넷플릭드 드라마 <더 크라운>은 엘리자베스 2세의 이야기와 그녀의 통치에 영향을 준 수많은 정치적, 개인적 사건들을 담은 역사 기반의 시리즈 입

karkass.tistory.com

 

꽃피면 달 생각하고 KBS2 월화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꽃피면 달 생각하고 월화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오징어게임, 지옥 이후로 한국 영화나 드라마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 강릉 영화보았는데 영화가 꽤

karkass.tistory.com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