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꽃피면 달 생각하고 월화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오징어게임, 지옥 이후로 한국 영화나 드라마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 강릉 영화보았는데 영화가 꽤 묵직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드라마는 KBS2 월화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 인데 배우 유승호와 이혜리가 나오는 퓨전 사극 드라마 입니다. 이전에 방송되었던 연모의 후속작 입니다. 연모도 다시 챙겨봐야 하겠습니다. 네 명의 청춘이 서로 우정을 나누고 사랑을 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조선 후기의 금주령이 내려진 시기 입니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배역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니다. 

꽃피면-달-생각하고-포스터
꽃피면 달 생각하고 포스터

 

 꽃피면 달 생각하고 드라마 정보 

장르 사극, 코미디, 로맨스
방송기간  2021년 12월 20일부터 2022년 상반기
방송시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9시 30분
몇부작 16부작
제작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1
채널 KBS2
제작진 황의경, 정찬희, 황인혁
작가 김아록
출연진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 외

시청등급은 아직 미정이고, 스트리밍은 웨이브를 통해서 다시볼 수 있어요. 본방 사수나 주말에 재방송도 못보셨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세요. 드라마 이름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집에서는 케이블 지역 방송으로 TV를 보고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이 바쁘다보니 TV는 자주 안보지만 뉴스나 예능 정도만 보는 편이

karkass.tistory.com

약간 로맨틱 코미디이면서 퓨전 사극 멜로드라마로 이혜리 팬이라서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줄거리는 역사상 가장 강력하였던 금주령 시대에 밀주꾼을 잡는 원칙주의의 감찰과 술을 만들어서 인생을 역전해보려는 어떤 밀주꾼 여인네의 아슬아슬한 추격 로맨스 입니다. 18세기 가상의 조건에서 기존의 견고한 세상을 무너뜨려보려는 이야기 입니다. 

 

 인물관계도

꽃피면-달-생각하고-인물관계도
꽃피면 달 생각하고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를 보면 밀쭈꾼 강로서, 감찰 남영, 세자 이표, 한애진까지 주요 네명의 인물 위주로 극이 전개가 됩니다. 밀주꾼 주변으로 새말마을 사람들, 감찰 주변으로 사헌부 사람들까지 다양한 인물들이 나옵니다. 

 등장인물

등장인물-유승호
등장인물 유승호

남주인공 남영역에 유승호가 나옵니다. 

등장인물-이혜리
등장인물-이혜리

여주인공 강로서역에 이혜리가 나옵니다. 여성이 힘쓰는 일을 한다고 사람들은 손가락질을 하고 양반이 체면도 구긴다고 뒷담화를 칩니다. 그러나 강로서는 못들은척하고 오라비가 과거 급제를 하기를 학수고대 합니다. 

그리고 이표 역에 변우석, 한애진 역에 강미나, 이시흠 역에 최원영, 연조문 역에 장광씨가 나옵니다. 

감초역할을 톡톡히 하는 춘개 역에 김기방, 황가 역에 임원희, 김석원 역에 이시훈 등이 나옵니다.  등장인물이 꽤 많아서 여기까지만 하고 사극이라서 출연하는 배우들이 정말 많습니다. 

휴대용선풍기-바람을-쐬는-이혜리
휴대용선풍기 바람을 쐬는 이혜리

여름에 미리 촬영을 하였는지 휴대용 선풍기로 바람을 쐬며 더위를 식히는 이혜리의 모습이 드라마 현장 분위기를 잘 표현해줍니다. JTBC, tvN 드라마도 볼 것이 많고 최근에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도 압권이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해외드라마나 우리나라 드라마도 많은데 KBS와 MBC, SBS 드라마도 정말 볼 것 이 많습니다. 이 많은 드라마를 다 보려면 공중파 시간에 보거나 주말에 재방송을 봐야 하는데 현대인에게 시간이 참 부족합니다. 그렇다고 웨이브에서 돈 내고 보기도 그렇구요. 티빙, 넷플릭스, 왓챠, 디즈니, 쿠팡플레이 등도 볼것이 많은데 말이죠. 이럴때는 아래에서 누누티비, 티비착과 같은 무료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누누티비 접속 상태 아주 좋습니다. 로딩 시간 얼마 안걸리고 최근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은 화질 안좋은 것이 올라와 있기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화질 좋은 것으로 다시 올라올 듯 합니다.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 들이 참 많은데 티비착도 있지만 저는 누누티비를 추천드려 봅니다. 

꽃피면 달 생각하고 KBS2 월화드라마 무료다시보기도 아래 누누티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나 다나와티비보다는 확실히 누누티비가 요즘 대세인 것 같고 무료다시보기 이용하는 해외교민들도 참 많습니다. 

 추천글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집에서는 케이블 지역 방송으로 TV를 보고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이 바쁘다보니 TV는 자주 안보지만 뉴스나 예능 정도만 보는 편이

karkass.tistory.com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출연배우, 줄거리)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출연배우, 줄거리) 2021년 11월 12일에 방송이 시작된 MBC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의 시청률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드라

karkass.tistory.com

 

 

tvN 주말드라마 불가살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시간)

tvN 주말드라마 불가살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시간) 일요일 0시에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이 8화를 마지막으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금연중인데 흡연장면이 많이 나와서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