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퀸스 갬빗 무료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1. 16. 00:01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퀸스 갬빗 무료다시보기

2020년 11월에 넷플릭스에 방영한 드라마로 볼만한 퀸스 갬빗이라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안야 테일러 조이 주연으로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 많고 여주인공이 독특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1950년대 한 보육원, 체스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이는 소녀가 있습니다. 점점 더 넓은 세계로 향하면서 체스 스타의 여정을 이어갑니다. 그러나 더 이기려면 약물 중독부터 극복해야만 합니다.

퀸스-갬빗

퀸스 갬빗 드라마 줄거리

어린 시절 자동차 사고로 가족을 잃고 고아가 된 9살의 엘리자베스 하먼(애나베스 켈리)은 보육원으로 갑니다. 어릴적 사고 때문인지 또래 아이들과 잘 어울리지 않고 내성적이고 소심한 아이로 자랍니다. 보육원에서 나눠주는 초록색 알약(신경안정제)은 그녀가 이러한 성격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합니다. 매우 똑똑한 베스는 또래 아이들에 비해서 매우 좋은 수학 실력을 보여주며 영재로 인정을 받습니다. 어느날 지하실에서 체스를 두고 있던 관리인 샤이벨을 만나면서 그녀의 인생이 바뀌게 됩니다. 승부욕도 갖추고 있고 알약의 영향으로 체스 실력이 갑자기 좋아집니다. 그러면서 알약에 중독도 더 심해집니다. 그러던 중 성분이 불분명하다는 이유로 알약의 공급이 중단되고 금단 증상이 온 베스는 참지 못하고 의무실 문을 몰래 열고 약을 손에 쥐어지는 대로 먹다가 쓰러집니다.
15살이 되어 어느 부부에게 입양된 베스. 새 엄마 앨마 히틀리 부인(마리엘 헬러)이 복용하던 약이 예전 보육원의 초록색 알약과 같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다시 약에 빠집니다. 체스 경기에 도전하여 우승을 합니다. 체스 그랜드 마스터가 되려는 꿈이 생깁니다.

퀸스-갬빗

베스 하먼역의 두 배우

오징어 게임도 이정재가 나와서 더 히트한 것 같습니다. 베스 하먼 역의 애나베스 켈리와 안야 테일러 조이는 아역과 청소년, 성년까지 변화하는 주인공의 모습과 심리를 잘 표현해내며 체스에 집중하고 몰입하는 이유를 어느정도 잘 보여줍니다. 처음 드라마를 보게 되면 안야 테일러 조이의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콧날, 복고풍의 헤어스타일과 의상이 눈에 들어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여배우가 죠디 포스터 같은 스타일로 갸름하고 각진 얼굴 스타일인데 안야 테일러 조이는 조금 다른 느낌이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게될 여배우 입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드라마도 보려고 생각중인데 드라마 관련 포스팅을 하다보니 보고 싶은 드라마가 정말 많아집니다. 물론 영화도 많구요. 빨간 머리 앤의 빨간머리 같은 느낌도 나면서 단발머리에 오똑한 콧날과 커다란 눈망울에 베스 하먼의 패션을 보는 요소도 드라마를 더 재미있게 즐기는 요소가 될 듯 합니다.

퀸스 갬빗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시즌2가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넷플릭스 공유 플랫폼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볼 수 있지만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면 바로 무료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누누티비 바로가서 퀸스 갬빗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추천글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무료다시보기 넷플릭드 드라마 <더 크라운>은 엘리자베스 2세의 이야기와 그녀의 통치에 영향을 준 수많은 정치적, 개인적 사건들을 담은 역사 기반의 시리즈 입

karkass.tistory.com

명작 미드추천 핸드메이즈 테일(Handmaid's Tale) 무료 다시보기

명작 미드추천 핸드메이즈 테일(Handmaid's Tale) 무료 다시보기 쿠팡플레이 어플로 최근에 우리나라 드라마 어느날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쿠팡플레이에 컨텐츠가 웨이브나 왓챠보다는 적은

karkass.tistory.com

트레이서 웨이브 MBC 금토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정보)

트레이서 웨이브 MBC 금토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정보)  트레이서 드라마 정보 MBC와 웨이브에서 2022년 1월 7일 금요일부터 방송 시작하였습니다. 저녁 9시 30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