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22. 00:01
반응형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주말에 볼만한 영화를 찾아보다가 한효주, 강하늘 주연의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있었습니다. 1월 26일 개봉한 영화이고 감독은 김정훈 입니다. 네이버 영화 평이 좀 안좋습니다. 한효주 연기력에 대한 평도 좋지 않았습니다. 

설경구와 이션균이 나오는 <킹메이커>도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효주를 좋아하신다면 볼만 합니다. 

영화 제목이 해적 도깨비 깃발이라서 해적을 소재로한 영화입니다. 

 

 해적: 도깨비 깃발 줄거리

해적의 두목이 한효주이고 강하늘은 좀 찌질한 의적으로 나옵니다. 관군에게 쫓기다가 굶어죽기 직전 '해랑'이 이끄는 해적단에게 구조된 '무치'를 비롯한 자칭 의적단이 나옵니다. 그렇게 여러모로 극과 극인 두 무리가 한 공간에서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왜구의 배를 공격 하던 중 고려 왕실의 보물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 해적단과 의적단은 그 보물을 찾아 나서기로 합니다. 힘들게 그곳에 도착은 하였지만 정착 귀한 보물은 보이지를 않고 보물을 노리는 또 다른 무리만 만나게 됩니다. 

 

 가벼운 코미디이지만 모험과 액션, 로맨스까지

<해적: 도깨비 깃발>에는 의적단, 역적단, 해적단까지 꽤 많은 인물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렇게 많은 수의 등장 인물 만큼이나 장르도 많이 섞인 영화 입니다. 보물을 찾아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이므로 모험이 주 장르인데 대부분의 캐릭터가 기본적으로 코믹스럽습니다. 해적단 단주 '해랑', 고려 제일검 '무치', 역적단의 리더 '부흥수'까지 모두 한 검술하는 인물들이라 '액션'도 조금 볼만 합니다. '해랑'과 '무치', '해금'과 '한궁'사이에는 핑크빛 기류도 흐릅니다. 시간 때우기 용으로 꽤 볼만 합니다. 최근 서현이 나오는 모럴센스도 재미있게 보았고, 박소담이 나오는 영화 특송도 참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라면 끓여 먹으며 보기 좋은 킬링 타임용 영화

코미디 영화는 재미있게 시간 가는줄 모르고 간단히 보기에 좋습니다. 배우들의 색다른 연기력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이광수는 요즘 영화에 많이 나옵니다. 코믹한 연기가 아주 잘 어울리는 배우입니다. 강하늘과 한효주는 코믹 영화에 어울리지는 않지만 과연 이 영화에서 어떤 연기력을 펼칠까요? 강하늘과 한효주 팬들이라면 볼만 합니다. 가벼운 코미디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나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코믹 해적 영화 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바다의 위-아래, 육지와 섬까지 꽤 다채로운 촬영지를 보여줍니다.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어 낸 공간도 보이는 것 같고 비주얼은 꽤 볼만 합니다. 거센 파도와 여기에 흔들리는 배 그리고 번개와 화염까지 생생함이 전해지는 해적 영화 입니다. 이 영화에 주요 캐릭터는 8명이나 됩니다. '무치'역의 '강하늘', '해랑'역의 '한효주'가 중심입니다. 8명이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영호를 보다 보면 굳이 이렇게 많은 등장인물이 나올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숨겨진 보물을 찾으려는 해적단, 의적단, 역적단의 모험과 대결을 그린 영화 <해적 : 도깨비 깃발>입니다. 가볍게 보기 좋은 코미디를 바탕으로 액션 장면도 볼만한 킬링 타임용 영화입니다. 큰 기대없이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를 찾으신다면 아래에서 검색해서 무료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해적 도깨비 깃발 다시보기

해적-도깨비-깃발-무료다시보기
해적-도깨비-깃발-무료다시보기

 같이 볼만한 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김혜수의 멋진 연기를 볼 수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소년심판은 촉법소년에 대한 사회적 비판을 되짚어보게하는 드라마로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웹드라마 다시보기 술꾼여자도시들(+줄거리, 등장인물)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한국드라마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1월 28일 '지금 우리 학교는' 이라는 학교 좀비 드라마가 방영되었습니다. 총 12부작으로 동명의 웹툰을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