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과 가입(+멤버십 해지 방법)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9. 00:01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과 가입(+멤버십 해지 방법)

작년 11월 중순쯤에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상륙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다양한 디즈니의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초등학생 아들이 있어서 그런지 디즈니 플러스 컨텐츠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넷플릭스 신작이 아니면 볼만한 것이 떨어져 가고 있었는데 이제는 디즈니 플러스 OTT까지 있으니 정말 볼만한 것이 많아졌습니다. 초등학생들도 보기 좋은 픽사의 애니메이션까지 있어서 좋은 디즈니 플러스 인데 한국 가격과 가입, 그리고 멤버십 해지 방법 등을 알아봅니다.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

월 9900원 이고 1년 결제시 9만 9천원(연간 멤버십)에 할인받은 가격으로 멤버십 이용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처럼 멤버십에 등급이 없는 것도 좋은 점입니다. 동시 시청은 넷플릭스 프리미엄과 마찬가지로 4명까지 동시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입

가입 방법은 메일 주소를 아이디로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때 월간으로 할지 연간으로 할지 선택할 수 있는데 연간으로 하면 16퍼센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VISA나 마스터카드와 같이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카드 입력까지 다하고 로그인하면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시 초기 세팅 몇가지가 있습니다. 나중에 프로필이나 앱 설정에서 변경이 가능하므로 간단히 세팅하면 됩니다. 카탈로그 전체 액세스는 콘텐츠 등급을 설정하는데 나중에를 선택하면 12+ 등급으로 설정이 됩니다. 성인이라면 '카탈로그 전체' 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그다음에 프로필 PIN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자리 PIN을 설정하여 다른 사람이 이 프로필에 엑세스 하지 못하게 방지하는 기능이라고 하는데 들어갈 때마다 PIN을 입력해야 해서 살짝 불편하다면 비활성화 해도 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을 선택하고 계정을 클릭하면 계정 정보와 멤버십, 설정 등이 나옵니다. 여기서 디즈니+월간 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결제 수단이 연간으로 전환도 가능합니다. 하단에 보면 '멤버십 취소'가 있어서 클릭하고 해지를 하면 됩니다. 

디즈니플러스-가입방법
디즈니플러스-가입방법

여기까지 디즈니 플러스 한국 정식 서비스 후 가입, 멤버십 해지 방법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월 9,900원에 충분히 볼만한 OTT 서비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바타, 블랙위도우, 픽사의 명작 애니메이션들, 로키, 팔콘& 윈터솔저, 완다비전, 컴퓨터가 뭐에요, 올라프의 탄생, 몬스터 근무일지, 샹치, 만달로리안, 디즈니애니멀 킹덤의 행복한 동물세상 등이 볼만한 것 같습니다. 

 

 추천드리는글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주말 볼 만한 한국 영화 찾으시나요? 특송 보세요. 자동차 액션도 나오고 박소담의 액션연기도 있고 영화 아저씨가 있다면 이젠 박소담 아줌마

karkass.tistory.com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2021년에 오징어게임, 지옥, DP를 본 이후로 드라마나 영화를 잘 안보았는데 2022년부터는 자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도 드

karkass.tistory.com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한국드라마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1월 28일 '지금 우리 학교는' 이라는 학교 좀비 드라마가 방영되었습니다. 총 12부작으로 동명의 웹툰을

karkass.tistory.com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집에서는 케이블 지역 방송으로 TV를 보고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이 바쁘다보니 TV는 자주 안보지만 뉴스나 예능 정도만 보는 편이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