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넷플릭스 연령인증(성인인증) 해결방법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16. 00:01
반응형

넷플릭스 연령인증(성인인증) 해결방법

요즘 넷플릭스에 볼만한 한국 컨텐츠가 많은데 최근에 모럴센스를 보았는데 19세 이상이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그외에도 19세 이상이 볼 수 있는 작품들이 많습니다. 종이의 집도 볼만한데 19세 이상 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볼때에는 연령인증을 거쳐야 제한없이 볼 수 있습니다. 연령인증 하는 방법과 오류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넷플릭스-연령인증-해결방법
넷플릭스-연령인증-해결방법

 

 넷플릭스 연령인증 유효기간

넷플릭스는 우리나라와 다르게 다양한 정서를 담아내는 작품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만 19세 이상이 볼 수 있는 컨텐츠가 많습니다. 우리나라 작품인 오징어게임, 킹덤, 모럴센스도 연령인증을 거쳐야 볼 수 있습니다. 성인 컨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돈을 내는 유료회원일지라도 만 19세 이상이라는 인증을 거쳐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하여 매번 연령인증을 해야되는 것은 아니고 1년에 한번씩만 재인증을 하면 됩니다.  

 

 연령인증(성인인증)이 안되는 케이스

선불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 19세 생일 당일날 인증을 신청해도 안됨(생일 다음날 부터 인증 가능)/ 대한민국 국적이지만 외국거주자인 경우에 연령인증이 안됩니다. 

 

 연령 인증 방법

웹사이트에서나 어플을 통하여 연령인증 요청을 받으면 문자로 아래 URL 주소가 포함되어서 옵니다. 클릭 혹은 터치를 통해서 접속한 다음 계정 로그인 후에 적어야할 항목들을 순서대로 잘 작성하고 코드 받기를 눌러줍니다.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인증코드 6자리가 옵니다. 그대로 입력하면 연령인증이 완료됩니다. 

연령인증-사이트-바로가기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원인

넷플릭스에서 성인 인증 오류는 왜 생기는 것일까요? 넷플릭스에서 자체적으로 정한 콘텐츠 연령 등급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관람등급이 만 18세 이상인 콘텐츠를 볼려면 netflix.com/verifyage 에서 만 19세 이상임을 인증하면 됩니다. 성인용 콘텐츠는 성인 인증을 한 대한민국 회원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동통신사 계정이 정지된 상태면 요금미납으로 인하여 수신이나 발신이 정지된 상태입니다. 연령인증 문자를 받지 못합니다. 이러한 경우 미납된 요금을 통신사에 납부하면 바로 풀리므로 요금 납부 후에 연령인증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 개통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사용하는데 간혹 여권이나 외국인등록증으로 개통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연령인증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여권이나 외국인등록증으로 스마트폰을 개통하신 분들은 연령인증이 안되므로 다른분 계정 밑으로 들어가는 것이 빠릅니다. 

 

<연령인증 오류 해결>

 PC 본인인증 사이트에 들어가서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https://netflix.com/verufyage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로그인하고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연령 인증 화면이 나오면 코드 받기를 클릭합니다. 스마트폰 문자로 6자리 인증 코드를 받으면 입력하면 됩니다. 이후 정상적으로 성인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모바일 어플에서 연령이 제한된 콘텐츠에 접속하고 본인인증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넷플릭스 어플에 들어가서 18 세 이상 콘텐츠를 클릭하고 본인 인증 메세지가 나오면 그대로 인증을 진행합니다. 

연령 인증 화면이 나온 후 코드 받기를 누르고 스마트폰 문자로 6자리 인증 문자를 받으면 그대로 입력합니다. 그럼 정상적으로 성인 콘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연령 인증 과정 없이 콘텐츠를 보려면

위와 같이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를 해결하여 볼 수 있습니다. 1년에 한번 씩 자신이 성인이라는 것을 다시 증명해야 해서 귀찮은 과정입니다. 한 번 방법을 알아두면 쉽게 따라서 하면 되는데 이것도 귀찮으시다면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면 회원가입 과정 없이 연령인증 과정 없이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두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과 가입(+멤버십 해지 방법)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웹드라마 다시보기 술꾼여자도시들(+줄거리, 등장인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