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가입 신청 방법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6. 00:01
반응형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가입 신청 방법

지금 돈이 없어도 네이버 페일 후불결제를 이용하면 상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옥션이나 쿠팡,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매시 선불로 결제를 먼저 해야 했습니다.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기능을 이용한다면 신용카드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와 같은 개념입니다. 이번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계좌를 통한 결제만 가능하였는데 후불결제로 나중에 결제를 해도 됩니다. 첫결제시 3천원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가입, 신청하기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시스템을 이용한다면 쿠팡이나 옥션에서 물품을 그동안 많이 구매하였는데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물품을 많이 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지금 돈이 부족해도 최대 30만원까지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 금액은 다음에 출금이 됩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네이버페이-후불결제
네이버페이-후불결제

네이버페이 후불결제에 가입시 이용한도가 있습니다. 처음에 20만원까지 입니다. 이용한도는 후불 결제를 꾸준히 이용하면 최대 30만원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납부일은 매월 5일, 15일, 25일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후 변경이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즉시 납부하고자 한다면 즉시 납부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모두 사용해야 후불결제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포인트가 너무 많이 있으면 후불결제를 못할 수도 있어요. 

네이버페이-후불결제
네이버페이-후불결제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첫 이용하고 3천원 포인트 받기

저는 주로 네이버 포인트를 충전해두고 물품을 구매시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그동안 후불결제 부분을 잘 보지를 못했는데 이번에 보니 후불결제 선택하는 부분이 있고 '가입하기' 부분이 있습니다. 

네이버페이-후불결제-이용방법
네이버페이-후불결제-이용방법

바로 후불결제 가입을 하였습니다. 이용한도가 20만원입니다. 은행 출금일은 매달 25일로 정하였습니다. 제 월급날이 25일이어서 그렇게 정하였습니다.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물품을 자주 구입하는 편이어서 후불결제 시스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네이버 멤머십도 이용하고 있어서 포인트 혜택도 많습니다. 바이브 이용하면 네이버 멤버십 무료 이용권을 주는데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1만원 이상 첫 결제시 네이버페이 3천포인트가 다음달에 적립이 됩니다.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장점과 단점

장점으로는 신용카드 시스템과 비슷하지만 이자나 연회비가 없습니다. 신용점수가 낮아도 이용이 가능하고 가입과 사용에 있어서 신용점수에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네이버페이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점으로는 할부는 안됩니다. 할부가 안되어서 20~30만원 넘어가는 고가의 전자제품을 구매할 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난 여름에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시 카드 할부로 구매하였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어서 나중에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 올라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 스토어와 네이버 페이 사용하는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체할 일은 적겠지만 연체시 연12퍼센트의 연체 수수료가 있습니다. 납부일 5일 이상 연체시 개인신용평가회사에 정보가 제공이 되므로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저는 옥션와 지마켓에서는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그외에는 주로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있고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삼성카드도 가끔 사용을 합니다. 외국 여행시에는 확실히 신용카드의 혜택이 많아서 해지 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비를 조금 많이 할때가 있기는 하지만 얼마전에 번개장터에서 온라인 송금을 하고 택배비를 지불하고 구제 의류를 구매하기도 하였습니다. 그외에는 대부분 생필품을 구매하고 전자제품 구매시에는 정말 신중하게 구매하는 편 입니다. 네이버 페이 후불결제를 이용하는 저의 이유로는 생활용품을 자주 구매하는 편이고 그때 구때 네이버 포인트를 충전하는 것이 조금은 불편하기도 해서 입니다. 네이버 페이 후불결제 가입방법도 간단하고 신청해보시고 후불결제 해보시면 3천원 포인트도 받을 수 있으니 좋은 시스템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사용처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사용처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사용처 주민등록증에 사진이 너무 흐릿하게 되어서 최근에는 주로 운전면허증을 신분증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운전면허증도 모바일 운전면허증으로 발급

karkass.tistory.com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인터넷은 날마다 발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매일 엄청난 시간을 가지고 사용을 합니다.

karkass.tistory.com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아봅니다. 요즘에 당근마켓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최근에 당근마켓에서 운동기구 2가지를 산 기억이 납니다. 아쉬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