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1. 19. 00:01
반응형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

국제결혼을 해서 번역기 어플도 많이 사용해보고 하였지만 지금은 그냥 콩글리시로 와이프랑 대화하는 편인데 가끔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면 정말 편하긴 합니다. 파파고 번역기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이제 좀더 많이 사용해보고자 파파보 번역기 바로가기 알아봅니다.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정보와 정보를 모을 수 있는데 모두 한글이면 좋지만 그렇지 않을때가 있어서 번역이라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해외직구을 해야한다면 번역을 잘 해야 하는데 이때 사용하며 좋은 것이 바로 파파고 번역기 입니다. 

 

 파파보 번역기 

https://papago.naver.com/

 

네이버 파파고

번역을 부탁해 파파고

papago.naver.com

파파고 번역기는 네이버에서 지원하는 번역기 입니다. 언어장벽을 낮추어 대화하는 세상을 목표로 하는 것이 특징인 어플로 꽤 괜찮은 번역기 입니다. 

파파고
파파고-번역기

1. 자동 완성기능

한번 번역을 해본 단어는 기억을 하여 자동으로 완성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몇 가지 단어를 번역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능이 되겠습니다.

2. 언어번역

파파고-언어번역
파파고-언어번역

다른 번역기 처럼 언어를 설정하여 번역하는 것이 아니라 [언어감지] 인 상태에서 한글을 입력하면 한글을 영어로 번역해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어를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파파고-언어번역
파파고-언어번역

3. 웹사이트 번역

파파고-웹사이트번역
파파고-웹사이트번역

크롬을 사용하여 한글로 번역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웹사이트 번역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사이트의 URL을 복사하여 붙여넣어주면 간단히 실행이 됩니다.

파파고-웹사이트번역2
파파고-웹사이트번역2

 

 파파고 번역기 어플

스마트폰으로 파파고 번역기 사이트를 이용해도 좋지만 플레이 스토어에서 파파고 번역기 어플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고 이용하면 더 편리합니다. 

파파고-어플
파파고-어플

스마트폰으로 파파고 어플을 이용하면서 번역이 가능한 것도 좋고 사진을 찍으면 사진 속 글자 번역, 음성 번역, 오프라인 번역도 가능하여서 여행을 하는 경우라면 매우 편하고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베트남어로 번역시 음성 번역이 되지만 베트남어에서 한국어로 번역시에는 음성번역이 안되는 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기는 합니다. 

 

 파파고 번역기 말고 다른 번역사이트는?

모든 번역기가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제대로 번역을 못해서 답답하거나 의미를 다르게 번역하기도 합니다. 이때는 다른 방법을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바로 구글 번역기 입니다.

구글번역기
구글번역기

올해 초등학교 2학년에 올라가는 제 아들도 알려준 적이 없는데 스마트폰으로 로블록스 게임을 하면서 영어 채팅을 하기도 하고 로블록스 스튜디오에서 게임을 만들어 보기도 하는데 노트북을 빌려주었더니 구글 번역기에 들어가서 영어 단어를 번역해보면서 로블록스를 하고 있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번역 하는 것이 아니라 구글 번역으로 들어가서 이용하면 더 좋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네이버 파파고보다는 부드러운 해석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문서 번역시에도 꽤 좋습니다. 웹사이트에서 그대로 이용하면 언어를 바꿔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구글 번역기로 들어가면 언어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문서를 업로드 하여 번역이 필요한 문서를 한 번에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씩 복사하고 붙여 넣어서 해석하는 것이 아니라 문서를 통째로 넣어서 전체 번역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문서번역
구글문서번역

문서에는 한글, 워드 외에 엑셀, ppt, pdf 등 다양한 파일 형식이 가능하여서 자신에게 맞는 문서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와 구글 번역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언어 공부를 열심히 하여 직접 번역하면 좋겠지만 사전도 찾아야 하고 제대로 의미를 파악하기 힘든 부분도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외국 웹진의 내용을 번역하여 편집해서 포스팅하기도 하고 무언가를 전문적으로 학습할때에도 그렇고 외국 여행을 할때에도 좋고

국제결혼을 하여 아직 의사소통이 잘 안될때에도 번역기 사용은 정말 좋은 점이 많습니다. 

 

 추천글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무료다시보기 넷플릭드 드라마 <더 크라운>은 엘리자베스 2세의 이야기와 그녀의 통치에 영향을 준 수많은 정치적, 개인적 사건들을 담은 역사 기반의 시리즈 입

karkass.tistory.com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에서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우리나라는 인터넷이 빠르고 잘 발달하였고 스마트폰이 활성화되어 웹툰이라는 문화가 잘

karkass.tistory.com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인터넷은 날마다 발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매일 엄청난 시간을 가지고 사용을 합니다.

karkass.tistory.com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TV연결하기, 쿠팡플레이 주소)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TV연결하기, 쿠팡플레이 주소) 옥션, 지마켓도 1년에 얼마 내고 할인쿠폰을 매월초에 발급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도 자주 하는 편이라서 네이버 멤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