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1. 15. 00:01
반응형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에서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우리나라는 인터넷이 빠르고 잘 발달하였고 스마트폰이 활성화되어 웹툰이라는 문화가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었던 웹툰이 네이버 웹툰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도 처음 시작은 네이버 웹툰이었습니다. 더욱 다양한 작품을 보고 싶어서 다음 웹툰, 레진코믹스, 코미코, 투믹스, 카카오페이지 등에서 여러 만화 작품을 감상해보았습니다. 웹툰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일별로 챙겨보는 웹툰 하나쯤은 있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어떠한 사람들은 제가 보는 웹툰의 양을 알려주면 그많은 것을 어떻게 다 보는지 놀라는 눈치입니다. 

웹툰의 장르는 정말 다양합니다.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하고 영화로 만들어지는 웹툰 작품도 엄청 많습니다. 특히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만들어진 드라마 중에서 '치즈 인 더 트랩' 드라마가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웹툰 원작으로 만들어진 영화 중에서 가장 흥행이 많이 된 작품들도 있습니다. 많이 아시는 주호민 작가님의 '신과 함께'라는 작품입니다. 

 

웹툰을 즐겨보지 않는 분들도 계시지만 지금이라도 볼만한 웹툰을 찾고 계신 분들은 네이버 웹툰에서 취향에 맞는 작품을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재미있는 작품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를 설정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즐겨찾기에 등록을 하거나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두면 됩니다. 

 

먼저 다음 검색을 이용하는 분들은 검색창에 네이버 웹툰을 검색하면 '네이버 만화' 사이트가 검색이 됩니다.

네이버 웹툰
네이버-웹툰

이 네이버 웹툰 사이트로 바로 이동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https://comic.naver.com/index 주소를 남겨놓았으니 바로 이동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_웹툰2
네이버-웹툰2

홈 화면에 접속하게 되면 이처럼 오늘의 웹툰 추천을 시작으로 장르별 추천 웹툰 및 베스트 도전과 도전 추천 웹툰, 그리고 인기 단행본 만화가 있으므로 보고 싶은 웹툰을 검색해서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웹툰3
네이버-웹툰3

그리고 요일별로 네이버 웹툰을 분류하여 업데이트된 작품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위와 같이 홈 목록 옆의 웹툰을 클릭하면 이달의 신규 웹툰 추천 및 요일별 전체 네이버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인터넷을 사용할때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는 분들은 즐겨찾기를 통하여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네이버-웹툰-바로가기-설정
익스플로러-네이버-웹툰-바로가기-설정

검색을 통하여 네이버 만화 사이트로 이동을 하였다면 위와 같이 우측 상단의 별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팝업창이 활성화 됩니다. 자동으로 지정되는 이름으로 추가를 하여도 되고 본인이 알아보기 쉬운 이름으로 작성을 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네이버-웹툰-바로가기-설정
네이버-웹툰-바로가기-설정

알아보기 쉽게 즐겨찾기 이름을 네이버 웹툰으로 저장하였습니다. 이렇게 즐겨찾기를 설정해 놓으면 그 다음부터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고 즐겨찾기로 들어가서 바로 네이버 웹툰으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뭐 이렇게 하는 것도 귀찮다면 그냥 네이버 녹색창에서 네이버 웹툰이라고 5글자를 치면 되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로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크롬 브라우저를 지금은 더 많이 사용합니다. 가끔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도 사용하고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3개라서 다른 브라우저인 엣지에서도 구글애드센스 계정을 확인하므로 엣지 브라우저도 사용하기는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와 조금 다르게 느껴지지만 비슷한 형식으로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를 설정할 수 있어서 역시 쉽습니다. 

크롬브라우저로-네이버-웹툰-바로가기
크롬브라우저로-네이버-웹툰-바로가기

위와 같이 크롬으로 네이버 웹툰 홈화면으로 접속하고 나서 주소창 우측의 별 모양을 눌러서 북마크 추가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이 북마크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크롬-북마크-추가-버튼
크롬-북마크-추가-버튼

그럼 이렇게 북마크 추가 팝업창이 나옵니다. 익스플로러에서 이름을 지정하였듯이 크롬 브라우저 에서도 알아보기 쉬운 이름으로 완료 버튼을 눌러주면 되겠습니다. 

기타-북마크
기타-북마크

따로 바로가기 폴더를 만들어서 추가한 것이 아니어서 기본으로 설정이 되어 있는 기타 북마크에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가 설정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즐겨찾기는 우측 위에 보이는 기타 북마크 폴더가 즐겨찾기 항목이 되겠습니다. 기타 북마크 풀더를 클릭하여 주면 위와 같이 북마크에 저장된 바로가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컴퓨터 바탕화면에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이 방법은 윈도우 기능 중 하나인 바로가기 기능을 이용해서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바탕화면에-네이버-웹툰-바로가기-아이콘-만들기
바탕화면에-네이버-웹툰-바로가기-아이콘-만들기

위와 같이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새로만들기-바로가기를 눌러줍니다. 

그 다음으로 필요한 것은 네이버 웹툰 홈페이지 주소 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해놓습니다. 

바탕화면에-네이버-웹툰-바로가기-아이콘-만들기2
바탕화면에-네이버-웹툰-바로가기-아이콘-만들기

이후 다시 바탕화면으로 돌아와서 활성화되어 있는 바로가기 만들기 항목에 복사해논 주소를 붙여넣어 줍니다. 

주소를 붙여 넣고 다음을 누르면 이름을 지정하라는 팝업창이 활성화됩니다. 알아보기 쉽게 네이버 웹툰으로 이름을 바꾸고 마침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바탕화면에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아이콘이 만들어집니다. 이렇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둘때 주의할 점으로는 컴퓨터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많아지면 컴퓨터의 속도가 조금 느려지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많이 나열하는 것은 좋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아이콘을 만들어서 정렬을 해두고 싶은 분들은 폴더별로 정리를 하여 바탕화면에 많은 아이콘이 나열되지 않게 신경을 써주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네이버 웹툰을 볼때는 어플을 설치해주면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네이버 웹툰을 보신다면 어플을 설치하여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무료보기

네이버 웹툰을 거의 다 보았다면 극장판 애니메이션 무료보기도 알려드립니다. 바로 누누티비 라는 곳인데 누누티비 접속도 잘되고 누누티비 같은 곳이 더 있지만 누누티비가 BEST 라고 생각이 들어서 추천드립니다. https://noonoo.tv/

noonoo2.tv 로 검색하셔도 됩니다.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우주전대 큐레인저 vs 스페이스, 극장판 토미카 하이퍼레스큐, 암살교실 : 365일의 시간, 코드 기아스 : 부활의 를르슈, 우리의 계절은 반지의 비밀일기, 갑철성의 카바네리 해문결전, 데스노트 리라이트2 : L을 잇는자, 보이즈 않는 신, 토리코 미식신의 스페셜 메뉴, 소드 아트 온라인-오디널 스케일, 요괴워치 : 하늘늘 나는 고래, 귀멸이 칼날 : 주합회의-나비저택 편, 귀멸의 칼날 : 나타쿠모산 편, 귀멸의 칼날 : 남매의 연, 

귀멸의 칼날 : 유곽 편,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 편, 귀멸의 칼날 : 카마도 탄지로 입지 편,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 편

등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올라와 있습니다. 

누누티비바로가기

 

 추천드리는글

 

 

매트릭스 리저렉션 무료 다시보기(+The Matrix:Resurrections)

매트릭스 리저렉션 무료 다시보기(+The Matrix:Resurrections) 1999년인가 우울하던 시기에 대학원을 다니던 친구가 어둠의 경로로 매트릭스 1편을 다운로드 받아놓은 것이 있어서 자취방에서 오래된

karkass.tistory.com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에서 어사와 조이가 종영하고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로 고스트닥터가 있습니다. 멜로, 코믹, 판타지, 메디컬 장르의

karkass.tistory.com

 

 

어도비 포토샵 2022 정품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어도비 포토샵 2022 정품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1999년도에 홈페이지 만드는 것을 공부하면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도 사용해보았는데 그때는 페인트샵 프로를 먼저 사용해보았던 것 같습니다.

karkass.tistory.com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인터넷은 날마다 발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매일 엄청난 시간을 가지고 사용을 합니다.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