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3. 13. 04:44
반응형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크레이지러브-드라마-포스터
크레이지러브-드라마-포스터

3월 7일 월요일부터 시작된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입니다. 본 방송 하기 일주일 전에 '대환장의 프롤로그'라는 제목으로 스페셜 방송을 하나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재욱 배우가 주연으로 나오고 보이는 이미지 그대로 차가우면서도 코믹하게 볼 수 있는 크레이즈 러브 드라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드라마 정보와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등을 알아봅니다.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정보

연출 김정현
극본 김보겸
출연진 김재욱, 정수정, 하준, 유인영
방송시작 2022년 3월 7일
방송시간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몇부작 총 16부작 + 스페셜 1부작
채널 KBS
스트리밍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IQ 190 수학천재이자 교육업계 TOP 고탑교육의 대표인 노고진(김재욱). 자신 말고는 다른 누구도 믿지 않는 그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돈 입니다. 그리고 그의 비서 이신아(정수정). 돈 밖에 모르는 노고진 밑에서 지금까지 모든 비서가 3개월을 못 채우고 그만 두었는데 그녀는 벌써 1년이나 버텼습니다. 완벽한 갑과 을인 두사람 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한 달동안 계속된 살인 예고에 시달리던 고진은 쉬기 위해 별장으로 떠났는데 신아가 나타납니다. 

그녀가 나타난 이유는 바로 시한부를 선고 받은 것. 암의 원인이 스트레스 일 수도 있다는 의사의 말에 노고진에게 당한 온갖 갑질이 생각난 그녀는 죽기 전에 노고진의 머리털이라도 다 뽑아버리겠다는 생각으로 찾아온 것 입니다. 그렇게 찾아온 그녀. 평소 고진에게 있어 그녀라는 존재는 무색무취의 공기만큼도 없었던 비서였을 뿐인데 갑자기 찾아와서 입에 담을 수 없는 온갖 욕을 퍼붓더니 이어 사표로 불꽃 싸대기까지 날립니다. 

조금의 화라도 푼 그녀는 그렇게 떠났고 이에 제대로 열받은 고진은 그녀를 열심히 뒤쫒아 가는데 이때 나타난 의무의 차에 뺑소니를 당하고 맙니다. 큰 사고였으나 깨어납니다. 그런데 기억상실증에 걸립니다. 신아는 자신의 복수를 고진이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에 분노합니다. 그에게 자신을 약혼녀라고 소개합니다. 이렇게 인생의 막다른 골목에서 시작된 두 남녀의 살벌한 쇼는 어떻게 진행이 될까요? 사랑 이야기 말고도 살인 예고를 한 범인은 누구일지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크레이지러브-드라마-포스터
크레이지러브-드라마-포스터

낮과 밤, 저글러스, 국민여러분의 김정현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극본은 아직 단막극 한편 이외에 다른 작품은 없는 김보겸 작가가 집필하였습니다. 극중에 만화적인 요소도 많아서 웹소설이나 웹툰 원작이 아닐까 생각되었는데 웹툰 원작은 없고 김보겸 작가의 순수 창작물 입니다. 

 

 크레이지 러브 등장인물

크레이지러브-노고진
크레이지러브-노고진

노고진(김재욱) 35세. 교육 업계 1위인 고탑교육의 대표입니다. IQ 190의 뛰어난 두뇌를 가진 수학천재로 업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대한민국 최고의 일타 강사 입니다. 실력과 재력을 겸비하였고 자기 일에 있어서 꽤 철두철미한 인물로 천재성과 허당끼가 섞여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흙수저 출신 자수성가의 아이콘으로 고졸 출신으로는 감히 발도 못 디딜 교육 업계에 들어와 산전수전에 공중전, 랜선전까지 치르며 업계 탑에 오른 레전드 중의 전설로 나옵니다. 돈을 가장 중요시 여기고 돈이 안되는 강사는 가차 없이 짜릅니다. 그래서 노차반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레이지러브-이신아-정수정
크레이지러브-이신아-정수정

이신아(정수정) 29세. 고탑교육 대표 노고진의 비서 입니다. 자신의 꿈을 위해 현재의 행복을 잠시 미루고 미래를 향해 묵묵하게 달려가는 인물로 나옵니다. 끈기가 있고 늘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함을 지녔습니다. 고탑교육 비서계의 기적이라고 불리는데 3개월을 버틴 비서가 없었다는 노고진의 비서직을 1년 이상 한 인물입니다. 언젠가는 꼭 1타 강사가 되겠다는 꿈 하나로 고진의 다양한 갑질에도 묵묵히 버텨왔지만...그녀를 찾아온 것은 1년도 남지 않은 시한부 인생 입니다. 이제 더 이상 겁날 것도, 못할 것도 없는 그녀 입니다. 기억을 잃은 노고진에게 자신이 당한 모든 것을 돌려 주겠다며 복수를 꾀하는 그녀 입니다. 

 

크레이지러브-오세기-하준
크레이지러브-오세기-하준

오세기(하준) 33세. 고탑교육의 부대표로 나옵니다. 노고진의 유일한 친구이며 동업자며 가족 같은 동생으로 나옵니다. 주변 사람을 챙기는 것이 취미인 다정의 아이콘으로 직원들에게 신뢰를 많이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사람들에게 늘 차갑고 싸가지 없게 구는 노고진과 정반대인 인물로 고탑 사람들은 고진과 세기의 관계를 개와 개줄에 비교합니다. 

오세기 없는 노고진은 미친개나 마찬가지이니 알아서 피하라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공평하며 능력도 있습니다. 

크레이지러브-백수영-유인영
크레이지러브-백수영-유인영

백수영(유인영) 38세. 노고진의 첫사랑이자 고탑교육을 위협하는 신생 회사 백에듀의 대표로 나옵니다. 재벌 2세의 재력에 미모와 섹시한 두뇌, 따뜻한 마음까지 갖추었습니다. 8년 전 자신과 완벽하게 다른 환경에서 자란 노고진을 만나 사랑에 빠져버리나, 아버지의 강요로 한국을 떠나며 헤어졌습니다. 그리고 우연히 노고진과 재회하게 되지만 그는 과거의 사랑한 기억도 헤어진 기억도 모두 잃은 상태 입니다. 그래서 다시 행복해지려고 노력합니다.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인물관계도

크레이지러브-인물관계도
크레이지러브-인물관계도
크레이지러브-인물관계도
크레이지러브-인물관계도
크레이지러브-인물관계도
크레이지러브-인물관계도

 

노고진 안티에 임원희 씨도 나오네요. 크레이지 러브 인물관계도는 위 이미지를 보시면 됩니다. 4명의 주인공들을 중심으로 하여 고탑 관계자, 신아 주변인 그리고 노고진 안티까지 다양한 등장인물이 나옵니다. 아마 이 안에 노고진에게 살인예고를 하고 차로 친 범인이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롤로그에서는 의심될만한 사람이 있었는데 심적으로 그보다 더 유려갛게 의심되는 것은 오세기 입니다. 가족 같은 동생이고 유일하게 믿는 존재로 나오지만 의심이 생깁니다. 그러나 드라마를 다 봐야 알 것 같습니다. 

크레이지러브-포스터
크레이지러브-포스터

크레이지러브 드라마 다시보기

https://youtu.be/z1PQY45_n8w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정보 출연배우 등장인물 나이 총정리

 

 추천글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