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넷플릭스 가족영화 추천 애덤프로젝트 무료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3. 15. 00:01
반응형

넷플릭스 가족영화 추천 애덤프로젝트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신작 영호 애덤프로젝트가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시간여행이라는 줄거리를 예상할 수 있는 영화 입니다. 

출연배우도 볼만 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 마크  러팔로, 조 샐다나 등이 나옵니다. 

 애덤프로젝트 영화 정보

장르 SF 액션 모험 코미디
국가  미국
감독  숀 레비
출연진 라이언 레이놀즈, 마크 러팔로
배급사 넷플릭스
스트리밍 넷플릭스
상영시간 104분
상영등급 12세 이상

 

 간단한 줄거리

넷플릭스 영화 '애덤 프로젝트'는 시간 여행 중 2050년에서 2022년에 불시착한 전투기 파일럿 애덤 리드가 12살의 자신과 한 팀이 되어 미래를 구하기 위해 나서는 SF 어드벤처 영화 입니다. 
그는 시간 여행을 통해 과거로 왔지만 미래를 구하기 위해서는 시간 여행의 발명을 막아야만 합니다.
그는 12살의 자신과 함께 더 먼 과거로 떠나 시간 여행 '애덤 프로젝트'의 창시자이자 돌아가신 아버지를 찾아 도움을 청하기로 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애덤 리드 역을 맡고, 마크 러팔로가 애덤의 아버지이자 '애덤 프로젝트'를 만든 루이스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조이 살다나가 애덤 리드의 아내로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의 총괄 제작과 영화 '프리 가이'의 연출을 맡은 숀 리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입니다.

 

2050년에 시간을 거슬러 2018년으로 온 애덤은 부상을 입고 자신이 살았던 집으로 숨어들어 옵니다. 

하지만 또 다른 애덤 정확히 말하면 12살 애덤과 만나게 됩니다. 12살 애덤은 1년전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뒤 방황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보다 큰 상대를 대상으로 독설을 날리며 싸움을 하지만 얻어 터지고 하루 하루를 버팁니다.

갑자기 떠난 아버지의 빈자리를 그런 식으로 표출합니다. 엄마는 그런 애덤 앞에서는 강한 척하지만 뒤에서 항상 걱정하고 있습니다. 애덤의 아버지는 2018년에 시간여행을 만들게 됩니다.

하지만 자신의 욕심을 채우려는 개발자에 의해서 미래는 원래의 모습에서 점점 변질됩니다. 이를 애덤의 아내인 로라가 알게 되고 그것을 바로 잡으려고 하지만 그녀마저 당하게 되는데 로라는 격추당한 것이 아닌 2018년으로 시간여행을 오게 되고 여기서 2050년 애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 놓기 위한 큰 애덤과 작은 애덤은 2018년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다시 시간여행을 하게 됩니다. 

 

 에필로그

애덤 프로젝트는 시간여행의 프로젝트 이름입니다. 아들의 이름입니다. 시간여행이란 소재는 그동안 많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 수 있었던 흔한 소재여서 성인들이 보기에는 조금 밋밋한 영화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청소년들이 보기에는 재미있는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결말은 가족의 따뜻함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영화의 컴퓨터 그래픽은 깔끔하고 액션도 좋습니다. 몰입감도 아주 좋습니다. 104분의 런닝타임이 짧은 편이지만 전개방식도 빠른 편입니다. 

애덤프로젝트-넷플릭스영화
애덤프로젝트-넷플릭스영화

초등학생 자녀와 같이 보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가족과 함께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 애덤프로젝트 였습니다. 

애덤프로젝트-넷플릭스영화-포스터
애덤프로젝트-넷플릭스영화-포스터

 

 추천 게시물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