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공산주의 국가를 배경으로한 에로틱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2월 23일 수요일에 공식 개봉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후기, 원작, 노출수위 등을 알아봅니다. 이 작품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감독이었던 장철수 감독이 연출한 영화입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이고 노출 수위는 좀 있는 작품 입니다. 

인민을-위해-복무하라-지안-여배우-쌍안경으로-연우진을보고있다
인민을-위해-복무하라-지안-여배우-쌍안경으로-연우진을-보고-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영화 정보

장르 멜로, 로맨스, 드라마
감독  장철수
원작  옌레커의 2005년 동명소설
출연진 연우진, 지안, 조성하
제작사 표범 영화사, 조이앤시네마
배급사 jnc 미디어그룹
개봉일 2022년 2월 23일
상영시간 147분
상영등급 청소년관람불가
화면비 2.35:1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줄거리

모범사병으로 선정이 되어 사단장의 사택 취사병이 된 '무광', 그의 목표는 단 하나로 자기 와이프와 아이를 위해서 출세의 길에 오르는 것 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사단장이 출장을 가고 사단장의 젊은 아내인 수련이 무광을 유혹합니다.

보통 사단장이면 요리사(남자), 가사도우미(여성), 운전기사(남성) 이렇게 두어야 하는데 왜 남자 군인 한명만 두었는지 이해가 가지는 않고 사단장 와이프는 왜 아이도 없는지 역시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기는 합니다. 

무광은 자신의 목표와 신념, 그리고 한 번쯤 빠져보고 싶은 금기된 사랑 사이에서 갈등을 겪게 되는데 과연 그의 선택은? 아무래도 사단장이 토끼 처럼 정력이 약하거나 조루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사단장 부인이 남자 병사와 관계를 갖기는 힘들 것 같은데 말입니다. 

 

극중에 사단장의 아내로 나오는 등장인물 수련 역에 배우 지안이 나옵니다.

지안 인스타그램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배우-지안
배우-지안

영화 수위 등급은 여배우가 그렇게 섹시한 몸매는 아니어서 영화관에서 볼 수 있는 맥시멈은 다 나오는 정도인데 색계보다는 조금 아래 수준입니다. 영화 중반부 이후는 과할정도로 많이 나오는데 의상팀이 별로 여배우 의상을 준비하지 않아도 될 정도 입니다. 영화 작품성은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보면 되겠습니다. 연기도 아주 잘하는 노출 여배우를 섭외하기는 어려웠을 텐데 그냥 성인 에로영화에 나오는 여배우를 섭외하는 것이 더 과감한 베드씬과 함께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 홍보에 색,계보다 치명적이고 화양연화 보다 아름답다라고 하는데 좀 과장된 표현 같습니다.

참고로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 중국 작가 옌렌커의 동명 소설이 있습니다. 

연우진과지안
연우진과지안

노출씬이 정말 많은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여배우가 꽤 고생을 했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난하게 보기에는 크게 안좋지는 않았고 화양연화나 색,계 수준의 영화를 생각하신다면 안됩니다. 

어떤 영화 평을 보았는데 '실소를 금치 못했던'이라는 표현도 나오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여배우만 잘 섭외하였다면 정말 좋았을 영화로 생각이 됩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다시보기

구글에서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보기 또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다시보기로 검색해보시면 관련 정보가 많이 나오므로 구글에서 검색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는 아래에서 찾아보셔도 됩니다.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함께 보시면 좋은 영화나 드라마

넷플릭스 시대극 추천 바이킹스 발할라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가족영화 추천 애덤프로젝트 무료다시보기

우리들의 블루스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공식영상 노희경작가)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3월 7일 월요일부터 시작된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입니다. 본 방송 하기 일주일 전에 '대환장의 프롤로그'라는 제목으로 스페셜 방

karkass.tistory.com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