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너의 시간속으로 원작 출연진비교(+상견니 무료다시보기 줄거리)

대만의 인기 드라마 <상견니> 리메이크작인 <너의 시간속으로>가 넷플릭스 시리즈로 돌아옵니다. 상견니 리메이크작이 만들어진다는 것은 알았는데 넷플릭스에서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가 됩니다. 

원작인 <상견니> 로 말할 것 같으면 2020년 봄에 재미있게 본 드라마 입니다. 

 원작 상견니 줄거리

상견니-포스터
상견니-포스터

대만드라마 상견니의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극장 상영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우리나라 드라마만 신경쓰고 있었는데 이제는 아시아쪽 드라마도 챙겨봐야 하겠습니다. 허광한, 가가연, 시백우 배우 주연의 이 드라마는 꽤 인기가 많아서 블로그 리뷰도 많이 올라오는 드라마였습니다.

 

한국에서 드디어 리메이크가 된다고 합니다. 리메이크작이 원작을 따라가지 못하기도 하지만 과연...그래도 재미있을 듯 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나온다면 기대해볼만 하겠습니다. 

 

드라마 상견니는 타임슬립 로맨스 장르 입니다. 세상을 떠난 연인 왕취안성(허광한)을 잊지 못하는 황위쉬안(가가연)이 1998년으로 타임슬립을 하게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1998년에는 왕취안성과 똑닮은 남학생 리쯔웨이가 있었는데 그와 가까워지게 되어쏙 그의 친구 모쥔제(시백우)는 황위쉬안을 짝사랑하게 됩니다. 

 

단순한 로맨스 드라마가 아니라 꽤 미스터리한 일이 많이 발생하고 스릴러적인 면도 있고 얽히고 섥힌 관계나 타임라인이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엔딩은 정말 여운이 많이 남는 엔딩으로 끝이 납니다. 눈물까지 흘릴 정도입니다. 정말 어떤 여운의 엔딩인지는 드라마를 정주행 하시면 좋겠죠. 

 

 

 너의 시간속으로 vs 상견니 원작 출연진 비교

안효섭 vs 허광한

안효섭-허광한
안효섭-허광한

남자 주인공은 <사내맞선>으로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안효섭 배우 입니다. 안효섭 배우도 매우 매력적 입니다. 이번 드라마로 더 인기가 올라갈 듯 합니다. 원작에서는 남자주인공이 싱그러운 장꾸미의 매력과 또 애틋하면서도 아련한 매력을 보여주었는데 안효섭 배우가 어떻게 잘 표현할지 기대가 됩니다. 

 

전여빈 vs 가가연

 

전여빈-가가연
전여빈-가가연

원작 <상견니> 여주인공인 가가연 배우의 역할은 멜로가 체질, 빈센조 등에서 매번 새로운 연기를 보여준 전여빈 배우가 맡았습니다. 원작에서 여주인공인 가가연 배우는 얼굴은 똑같지만 성격은 완전히 다른 두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었습니다. 전여빈 배우는 또 어떤 다양한 매력을 보일지 안효섭 배우와는 어떠한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강훈 vs 시백우

 

강훈-시백우
강훈-시백우

장안의 화제였던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에서 제대로 얼굴을 알게된 배우인 강훈 입니다. 강훈 배우와 시백우 배우의 모습은 많이 닮아 보입니다. 강훈 배우가 맡은 역은 짝사랑하는 여주가 자신의 오랜 친구인 남주인공을 좋아하는 것을 알고 그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로 그려질 예정입니다. 

 

상견니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같이 보시면 좋은글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