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디즈니플러스 드라마추천 그리드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3. 6. 00:01
반응형

디즈니플러스 드라마추천 그리드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박무열이 나오는 나오는 <소년심판>을 재미있게 보고서 박무열이 나오는 그리드 라는 드라마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지난달 공개된 강다니엘 주연의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호응이 높지가 못하였는데 디즈니+가 작품선택을 잘못 한것일까요? 이번 작품 그리드로 반등을 이루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 드라마는 리건 연출, 이수연 극본이고 출연진으로는 서강준, 김아중, 김무열, 김성균, 이시영이 나옵니다. 드라마나 영화에서 김아중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2월 16일 방송이 시작되었고 매주 수요일날 방송이 되고 총 10부작 입니다. 15세 이상 관람가 드라마 입니다. 

영화 신의 한수 : 귀수편을 연출한 리건 감독이리사 조금 기대가 됩니다. 작가는 비밀의 숲 드라마를 집필한 이수연 작가 입니다. 출연진이 화려합니다. OTT 드라마는 제작비에 대한 부담이 없으므로 그런지 초호화 출연진을 자랑합니다. 

오랜만에 악역으로 나오는 김성균, 연기력이 뛰어난 김아중이 나와서 기대가 되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그리드 줄거리

24년전 태양의 흑점이 폭발하면서 위기에 빠진 지구. 이대 홀연히 나타난 미지의 존재 '유령'이 태양풍으로부터 인류를 구원할 방어막 'GRID'를 탄생시킨 채 홀연히 사라집니다. 그리고 현재. 한 편의점에서 살인사건이 생기고 그 범인을 추격하던 중에 누군가가 그를 도와주어 놓치게 되는데, 목격자 증언으로 그린 몽타주가 놀랍게도 24년전 사라졌던 유령 입니다. 그 후 저마다의 목적을 가지고 다양한 사람들이 그를 추격합니다. 

출연진이 화려하고 인기 작가의 만남으로 기대가 높은 드라마 입니다. 1편이 공개되고 나서 반응이 좋은 편 입니다. 다른 채널처럼 한번에 공개되지 않고 일주일에 한편씩 공개되어서 그런지 아직 뭐가 뭔지 모르는 상황.

드라마의 세계관이 엄청 커서 계속해서 시즌 속편이 나올 것 같습니다. 

그리드-드라마-포스터
그리드-드라마-포스터

그리드라는 단어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위에 언급한대로 태양풍의 폭발로부터 인류를 구원한 전지구적 방어막을 의미합니다. 드라마 초반에 지구 주변에 무엇인가 방어막 같은 것이 보이기도 합니다. 처음에 이수연 작가가 생각한 드라마 제목은 '제로' 였다고 합니다. 시공이 끝도 없이 이어져 있다는 의미였다고 하는데 드라마 제작과정에서 Grid로 바꾸었다고 합니다. 드라마의 주제가 '지구를 지키자' 라고 합니다. 

 

 그리드 드라마 등장인물

그리드-서강준
그리드-서강준

김새하(서강준)

그리드의 한국 전담기관 관리국 소속 사무관 직원으로 나옵니다. 24년간 모두가 집요하게 추적하고 있는 유령을 찾겠다는 목적으로 관리국에 입사하였습니다. 자신만의 감정을 숨기고 무미건조하며 냉정한 모습으로 사람을 대합니다. 망므 속에 아픔이 있고 그 아픔이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리드-김아중
그리드-김아중

정새벽(김아중)

 강력계 형사로 나옵니다. 단서조차 없던 유령 미스터리의 실마리를 잡을 수 있게 해준 인물 입니다. 강력계 형사답게 터프하며 거칠고 거침이 없는 성격입니다. 인간적으로 따뜻한 품성은 물론 형사로서의 예리한 시선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진실을 목격하면서 새하와 공조를 시작합니다. 

 

송어진 (김무열)

그리드-김무열
그리드-김무열

유령의 존재를 부정하는 관리국 직원으로 나옵니다. 사무국과 동료들이 이해되지를 않고 하루라도 빨리 사무국에서 벗어나는 것이 그의 목표입니다. 그렇지만 정말로 눈앞에서 사라지는 유령에 대한 정식 보고가 포착이 되고 뜻밖의 사건에 얽히게 됩니다. 엘리트 의식과 함께 자존심이 강합니다. 얼마전에 다 본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판사로 나왔던 김무열 배우 입니다. 얼굴이 젊어보이지만 40세 배우인데 소년심판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줘서 이번 <그리드>에서도 어떠한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소년심판 백성우 28세 이연 성별 바꿔서 열연

소년심판 결말 줄거리 리뷰(+시즌2 나올까)

 

그리드-김성균
그리드-김성균

김마녹 (김성균)

집도, 친구도, 가족도 없는 정체불명의 연쇄살인마로 나옵니다. 심지어 자신이 몇년도에 태어났는지, 생일이 언제인지도 모릅니다. 사회성이 없고 본능적으로만 살아갑니다. 나쁜 짓을 많이 하고 살인도 자연스럽게 하는 인물인데 갑자기 나타난 유령의 보호를 받게 됩니다. 

 

그리드-이시영
그리드-이시영

유령역으로 나오는 이시영 배우입니다. 태양풍으로 인하여 종말 위기에 처해진 지구를, 방어막 그리드로 차단하여 인류를 구하고 홀연히 사라졌습니다. 모든 것이 미스테리인 인물로 나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조연들이 등장합니다. 위에 주인공들의 케미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방대한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라서 어떻게 진행이 될지 기대가 되는 그리드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는 디즈니플러스에서 다시보기 하시면 되고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구글에서 누누티비를 검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그리드-다시보기
디즈니플러스-그리드-다시보기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과 가입(+멤버십 해지 방법)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과 가입(+멤버십 해지 방법)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과 가입(+멤버십 해지 방법) 작년 11월 중순쯤에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상륙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다양한 디즈니의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초등학생

karkass.tistory.com

 

 추천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