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국드라마 추천 브리저튼 시즌1 다시보기(+결말 줄거리 및 리뷰)

유튜브를 아침에 출근하면서 보는데 넷플릭스에서 브리저튼 시즌2를 곧 방영한다는 정보를 보았습니다. 브리저튼 시즌1도 아직 다 보지는 못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 미국드라마 추천 브리저튼 시즌1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등을 알아봅니다.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브리저튼

한국의 오징어게임이 나오기 전에 넷플릭스에서 좋은 평을 받은 컨텐츠 1위는 브리저튼 시즌1 이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작품이고 남자주이공이 미쳤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남자주인공이 너무 짐승남 같다는 것이었습니다. 야한 장면은 5화 후반부터 6화 초반까지 쭉 이어집니다. 신혼 생활 초반을 아주 살벌하게 보냅니다. 영국의 1800년대 시대에 모두가 결혼에 올인한 상황이 너무 적응이 안되긴 했습니다. 

드라마에서 결혼하여 행복하게 산 사람은 브리저튼 부인 뿐 입니다. 남편이 먼저 죽었습니다.

다프네와 사이먼의 케미는 너무나 좋습니다. 29금 로맨스 드라마 좋아하는 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레이디 휘슬다운의 정체에 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브리저튼-포스터
브리저튼-포스터

 

 미국 로맨스 시대극 드라마 브리저튼 8부작 

영국이 나오길래 영국 드라마 인줄 알았는데 미국 드라마 입니다. 브리저튼 볼 수 있는 곳은 바로 넷플릭스 입니다. 

넷플릭스 공유 하는 곳에서 저렴하게 보는 방법도 있고 구글에서 브리저튼 다시보기 검색해보시면 첫페이지나 두번째 페이지에서 정보를 찾아보시면 브리저튼 다시보기 방법이 있습니다. 

브리저튼-출연배우
브리저튼-출연배우

 

 브리저튼 줄거리

18세기 초 영국 레전시 시대를 살아가는 브리저튼 8남매 중 네째 다프네는 영국 여왕의 넘버원 픽으로 선정되며 영국 사교계에 화려하게 입성합니다. 그러나 마땅한 신랑을 찾지 못하고 오빠의 친구이자 사교계 최고의 매력남 헤이스팅스 공작 사이먼과 엮이게 됩니다.

다프네 만큼이나 결혼에 대한 압박을 받던 사이먼은 친구의 여동생인 다프네와 연애를 하는 척하면서 그를 노리는 사교계의 중매쟁이들로부터 벗어나려고 합니다.

 

불행한 어린 시절 때문에 비혼주의자로 맹세한 사이먼이었지만 매혹적이고 아름답고 섹시한 다프네를 볼 때마다 심장의 바운스가 두근거리기 시작합니다. 

 

두번의 사교계 시즌을 지나 결혼 시장의 재고가 되어버린 다프네 브리저튼. 

그년는 모드 여자들이 원하는 신랑감인 사이먼이 관심을 기울이는 여자가 된다면 다른 남자들이 결혼 신청을 해 올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가끔 다프네는 사이먼과의 가짜 연애가 단순한 눈속임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그의 강렬한 푸른 눈동자에 빠져 버린 것일까요? 아니면 그이 품 안에서 느껴지는 뜨거운 심장 때문일까요?

 

 

 휘슬다운 정체

 

휘슬다운-정체
휘슬다운-정체

드라마의 주요 에피소드들은 모두 레이디 휘슬다운의 기사로 펼쳐지는데 귀족들은 그녀의 기사를 가십이라 취급하면서도 내심 기다리며 챙겨봅니다. 

드라마 후반에는 로맨스 서사보다 브리저튼 휘슬다운 정체가 더 궁금해졌는데 결말에 페넬로페 페더링턴 이었다는 반전이 나옵니다. 

 

 미국 드라마 브리저튼 리뷰

드라마 배경이 18세기 초의 영국 사교계 입니다. 패션과 무도회가 꽤나 성행하였던 시대였습니다. 드라마에서도 이 부분에 대한 고증을 확실히 해줘서 볼만한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브리저튼은 의상 담당 스태프만 무려 400명에 달하였다고 합니다. 가문마다 색채도 다 다르고 와입도 매번 다른 가발을 쓰고 나올 만큼 공을 많이 들인 의상팀 입니다. 제작비가 꽤 많이 들었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의 큰 줄거리는 넷째 다프네의 로맨스 입니다. 그러나 곁다리는 브리저튼가 남매들의 이야기가 계속해서 나옵니다. 주말에 하는 가족드라마 같은 느낌도 납니다.

브리저튼-네째
브리저튼-네째

여왕의 선택으로 최고의 신붓감이 되었지만 별로 마음에 드는 남자가 없어서 결혼을 하기에 힘들어지는 다프네는

사랑에 빠질 일이 없을거라는 헤이스팅스 공작 사이먼과 엮입니다. 흑인 남성과 백인 여성의 로맨스 입니다. 

다프네-헤이스팅스-공작
다프네-헤이스팅스-공작

계약 연애를 하다가 진심으로 사랑에 빠지는 두 사람 입니다. 어린시절 사랑을 믿지 않았던 사이먼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다프네를 밀어내는데... 이때 다프네에게 청혼을 하려는 왕자...사이먼은 다시 정신을 차리고 다프네에게 다가갑니다 

정원에서 키스를 하다가 걸리는 바람에 결국 결혼을 하게 되는 두 사람.

두 사람은 해피하게 결혼 생활을 하게 됩니다. 브리저튼은 영국이 배경이지만 캐릭터들의 피부색이 다양하게 그려졌습니다. 인종의 다양성을 고려한 넷플릭스의 제작 방식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소설 브리저튼이 원작인데 원작에서는 5권에 엘로이즈 브리저튼의 이야기가 나온다고 합니다. 

시즌 2가 3월 말에 나온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 브리저튼 시즌2 입니다. 브리저튼 시즌2 다시보기 하시려면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추천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 무료다시보기

명작 미드추천 핸드메이즈 테일(Handmaid's Tale) 무료 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퀸스 갬빗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무료다시보기 넷플릭드 드라마 <더 크라운>은 엘리자베스 2세의 이야기와 그녀의 통치에 영향을 준 수많은 정치적, 개인적 사건들을 담은 역사 기반의 시리즈 입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