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설연휴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더 패뷸런스 

작년과 별반 다를 것 없는 길지 않고 짧은 설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집에서 보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넷플릭스 드라마 더 패뷸런스를 추천드려 봅니다. 

넷플릭스-드라마-더패뷸런스
넷플릭스-드라마-더패뷸런스

더 패뷸러스는 2022년 12월 23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로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
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더-패뷸런스
더-패뷸런스

사실 큰 기대 없이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고 감동도 있어서 추천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패션쪽에 관심있는 분들이 본다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워낙 핫한 넷플릭스 시리즈가 많은
관계로 크게 주목받고 있지는 못하고 있는 작품이지만 기대 이상으로 잘 만들어진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게 영향력이 있는 배우가 나오지는 않지만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곳이 바로 넷플릭스가 아닐까 합니다.

넷플릭스 보러가기

연기력이 엄청 뛰어나지는 않지만 빛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있는 신인 배우들이 많기에 연기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이 나오고 기회가 주어진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극장에서 흥행하지 못하더라도 넷플릭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으니 작품을 만드는 사람도 작품을 보는
우리에게도 넷플릭스는 긍정적인 면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각자의 꿈을 좇는 멋진 네 명의 절친은 드라마를 보는 내내 부러웠습니다. 까다롭고 복잡한 패션의 세계, 일보다 더 힘든 연예에 대한 이야기가 함께 어우러져 지루하지 않게 8회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사람은 자신만의 꿈을 가지고 그 꿈을 향해 달려갈 때 큰 행복을 느끼는 존재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넷플릭스-드라마-더패뷸런스-최민호주연
넷플릭스-드라마-더패뷸런스-최민호주연


그리고 내 꿈을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존재가 있을 때 포기하지 않고 지속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혼자서 강한 사람은 어디서든 돋보입니다. 하지만 강하지 않더라도 주위에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이 많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신념을 지키며 일을 해낸다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유혹에 흔들리고 그럴 때마다 이전에 가지고 있던 생각을 쉽게 바꾸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보러가기

그룹 샤이니의 멤버 최민호가 최근 티빙 예능 '두발로 티켓팅'에서 볼 수 있었는데 넷플릭스 드라마에도 나옵니다. 
최민호가 사진작가 지우민을 연기하고, 채수빈이 마케터 표지은으로 나와서 헤어진 연인이자 애매한 친구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관계를 연기합니다. 

 

두 사람은 절친 디자이너 조세프 (이상운)과 수퍼모델 예선호(박희정)가 활약하는 패션쇼장에서 다시 만나면서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합니다. 친구와 연인...사랑과 우정 사이 그 어딘가의 모호한 사이에서 관계가 발전할 수 있을까요?


살아가면서 변화는 매우 중요합니다. 변화 이상으로 중요한 것은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려는 강한 의지가 될 것 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 패뷸런스를 보며 일과 사랑, 친구에 대해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일만 하며 사는 것도
문제고 일 없이 사랑만 하며 살아가는 것도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일과 사랑 그리고 우정에 대해 균형을 이루며
살아가는 삶은 정말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

 

 같이 보시면 좋은글

설 연휴 티빙 예능 방송 보기 추천

 

설 연휴 티빙 예능 방송 보기 추천

설 연휴 티빙 예능 방송 보기 추천 얼마전까지 넷플릭스에서 일본 드라마를 시즌 2까지 보았습니다. 드라마 제목은 앨리스 인 보더랜드로 좀 잔인하면서 재미있었습니다. 드라마 보다는 예능을

karkass.tistory.com

살인자의 쇼핑목록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출연진 줄거리 정보

 

살인자의 쇼핑목록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출연진 줄거리 정보

오랜만에 진희경과 신성우를 드라마에서 봅니다. 그렇게 변하지 않은 50대 연예인들을 오랜만에 보네요. 범인을 찾기 위해서 범인의 쇼핑목록을 뒤져야 합니다. 영수증을 단서로 범인을 찾기 위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