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설 연휴 티빙 예능 방송 보기 추천

카르카스누누 2023. 1. 21. 23:31
반응형

설 연휴 티빙 예능 방송 보기 추천 

얼마전까지 넷플릭스에서 일본 드라마를 시즌 2까지 보았습니다. 드라마 제목은 앨리스 인 보더랜드로 좀 잔인하면서 재미있었습니다. 드라마 보다는 예능을 많이 보는 편인데 2023년 올해도 예능을 많이 볼 것 같습니다. 
그만큼 재미가 넘치는 예능 방송이 많이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만 되면 티빙 예능 방송을 보는 것 같습니다. 
설 연휴에도 즐기기 좋은 예능 방송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모든 프로그램은 티빙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러브캐처 인 발리

보물 같은 연애 예능 프로그램 러브캐처 인 발리 입니다. 보기만 하여도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발리를 배경으로 돈과 사랑이 왔다리 갔다리 하는 러브캐처 인 발리는 매주 금요일을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얼마 전에 마지막 회가 공개되었습니다. 설 연휴에 첫 회부터 다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지에서의 로맨스를 꿈꾸는 분들은 러브캐처 인 발리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러브캐쳐-인-발리
러브캐쳐-인-발리

 

 환승연애2

두말 하면 잔소리가 되버리는 티빙 예능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인 환승연애2 입니다. 환승연애2 출연진들의 근황을 찾아볼 정도로 여운이 길게 남는 예능입니다. 웬만한 로맨스 드라마 뺨치게 재미있는 예능이빈다. 환승연애2 예능만 다보아도 설연휴는 지루하지 않게 지나갈 것 같습니다. 

환승연애2
환승연애2

 

 케이팝 제너레이션

본격적인 케이팝 전성시대를 맞는 요즘입니다. 케이팝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예능이 나왔습니다. 

티빙 예능 보러가기

아이브부터 NCT도 영까지....케이팝 전문가들이 펼치는 새로운 관점의 케이팝 문화를 보여주는 국내 최초 케이팝 다큐멘터리 시리즈 케이팝 제너레이션은 팩츄얼 엔터테인먼트라는 새로운 형태의 다큐멘터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대중문화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놓칠 수 없는 콘텐츠 입니다. 

케이팝-제너레이션
케이팝-제너레이션

 

 스트릿 맨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 

2022년에 열혈 본방 사수를 하였던 스트릿 맨 파이터의 전국 투어 영상을 담은 스트릿 맨 파이터 온더 스테이지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스트리트 맨 파이터 콘서트는 지난 11월 19일 대전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부산, 창원, 인천, 수원, 서울 등 약 2달 반 동안 진행이 되었는데 마지막 공연인 서울 공연을 티빙에서 실황 VOD로 담아왔습니다.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메가 퍼포먼스를 한 번 더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스맨파 애청자라면 놓치지 마세요. 

 

스트릿-맨-파이터-온더-스테이지
스트릿-맨-파이터-온더-스테이지

 

 만찢남

이 방송을 안 보는 사람을 더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침착맨 유튜브를 티빙 예능으로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화보다 재미있는 썰 제조기 스타 웹툰 작가 기안84, 주호민, 이말년에다가 요즘 잘 나가는 모델 겸 MC 주우재까지...나옵니다. 

이러한 조합만으로도 재미있는 네 사람의 무인도 생존기가 그려질 예능 만찢남은 신작 예능 중에 제일 기대가 되는 예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예능 만찢남은 1월 27일 티빙에서 공개가 됩니다. 

티빙 예능보러가기

만찢남
만찢남

 

 두발로 티켓팅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티빙 예능입니다. 3명의 영화 배우과 1명의 아이돌이 같이 여행을 갑니다. 뉴질랜드로...
캠핑도 하고 요리도 해먹고 자전거도 타고 용돈 얻기 게임도 하고 제대로 1박 2일 컨셉의 티빙 예능 입니다. 
두발로 티켓팅은 배우 하정우, 주지훈, 여진구, 최민호가 의기투합하여 뉴질랜드 여행을 하빈다. 두발로 걷고 두발로 자전거 타고 캠핑 여행을 하는 네 사람은 평소 예능을 출연을 많이 하지 않은 편이라 신선함이 아주 좋았습니다. 

두발로-티켓팅2
두발로-티켓팅2

하정우와 여진구는 중앙대 연극영화과 선후배 사이 입니다. 19년 차이라고 합니다. 주지훈은 의외로 최민호와 서먹할 줄 알았는데 자전거 여행부터 배려심이 정말 대단한 배우로 생각이 들고 요리도 정말 잘합니다. 나이 차이가 꽤 많이 남에도 불구하고 케미가 잘 맞는 4명의 출연진들이라서 보는 내내 마음 편하게 볼 수 있는 예능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주지훈 배우에 대해서 더 잘 알게된 예능이 되겠습니다. 


티빙예능 보러가기

두발로-티켓팅

 티빙 예능과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2021년에 오징어게임, 지옥, DP를 본 이후로 드라마나 영화를 잘 안보았는데 2022년부터는 자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도 드

karkass.tistory.com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박해영 작가가 쓴 드라마 방송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줄거리 인물관계도 시

karkass.tistory.com

몸값 무료다시보기
어쩌다 사장2 1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김혜수 박경혜 한효주

피클티비 peekle tv 드라마 영화 예능 티비 무료다시보기마 영화 예능 티비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