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골때리는 외박 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5. 12. 00:39
반응형

골때리는 외박 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5월 11일 수요일 방송된 SBS 예능 골때리는 외박 2회 방송도 재미있었습니다. 9시 부터 골때리는 그녀들 방송을 보고 바로 이어지는 예능이라서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의 반전매력도 공개되고 아나운서들의 노래실력도 볼 수 있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아직 프리랜서가 아니라서 8시 저녁뉴스를 진행하고 와서 삼겹살을 먹으며 멤버들과 잘 어울리고 뒤늦게 합류한 노윤주 아나운서도 꽤 매력적인 모습입니다. 본 방송을 놓치셨다면 아래에서 골때리는 외박 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골때리는 외박 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연예인까지 마중 나온 윤주 등장★

https://youtu.be/Vw1Tg5bVSXs

예능 무료보기

주시은 아나운서는 엠티에 왔다가 저녁 8시 뉴스를 진행하기 위해서 잠시 자리를 비웠습니다. 그리고 방송을 끝내고 다시 엠티장소로 왔습니다.

남은 아나콘다 멤버들이 TV를 야외로 옮겨서 밥도 먹으며 저녁뉴스를 보면서 주시은 아나운서의 본방을 사수하였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가 스포츠 뉴스를 진행할때에는 같이 축구 얘기도 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골때리는 외박 아나운서들의 광란의 노래자랑이 있었습니다. 힐링 외박을 떠난 FC 아나콘다가 숨겨왔던 노래실력과 넘치는 예능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첫번째 타자로 나선 주시은은 볼빨간 사춘기의 노래를 부르며 숨겨왔던 가창력을 한껏 어필하였습니다.

성대모사에 귀여운 율동까지 곁들인 주시은의 무대는 아나콘다 멤버들은 물론이고 심사위원으로 나선 MC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버렸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1992년생이고 서울여자대학교 출신 입니다.

골때리는-외박-윤태진
골때리는-외박-윤태진

주시은 아나운서와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준 윤태진 역시 이제 질 수 없다는 듯 2NE1의 Fire를 선곡하며 걸크러쉬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윤태진은 1987년생으로 꽤 동안입니다. 아직 미혼이고 신아영 아나운서가 빠른 87인데 친구를 하기로 한 것 같습니다. KBSn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으로 2011년에서 2015년까지 방송하고 현재 채널A 스포츠뉴스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프리랜서로 엘디스토리 소속입니다. 이대 나온 여자 입니다.

 

골때리는-외박-노윤주
골때리는-외박-노윤주

또 한팀으로 참가한 오정연은 주시은과 함께 칼군무를 선보이며 선후배 아나운서 끼리의 팀워크를 보여주었습니다. 

오정연은 1983년생으로 벌써 40세 입니다. 극강 동안입니다. 서울대 출신입니다. 아나운서 출신 유튜버 입니다.
스타골든벨로 한창 주가를 올리던 2009년 당시 26세에 서장훈과 결혼하였으나 2012년 3월 성격차이로 합의 이혼하였답니다. 현재 배우로도 활동을 하며 영화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FC 아나콘다 노래자랑의 백미를 장식한 아나운서는 바로 박은영 입니다. 출산 이후 첫 외박이라 밝히며 여행 내내 텐션이 엄청 높았습니다.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이는데 여성 아나운서계의 전현무 같기도 합니다.

1982년생으로 41세 입니다. 이대 나온 여자입니다. 무용 전공입니다. 대학원은 미술사학입니다. 프리랜서로 활동합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골때리는 외박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예능 재방송보기

 

 

 추천글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쿠쿠티비, 피클티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