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등장인물 몇부작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6. 26. 20:15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등장인물 몇부작

2022년 상반기에 가장 볼만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의 집 한국판 리메이크작이 개봉되었습니다. 원작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였는데 2017년에 만들어진 스페인 작품으로 시즌5까지 나올정도로 인기가 높았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빨간색 작업복을 입은 강도들과 얼굴에 쓴 마스크가 먼저 생각이 나는 드라마 입니다.

스페인 드라마는 본적이 거의 없는데 이번 종이의 집 한국판을 다 보면 스페인 원작 드라마도 한번 봐야겠습니다. 

종이의 집 한국판은 공동경제구역 파트1 이라는 제목으로 6화가 먼저 나왔고 파트 2 나머지 6화는 올해 안에 나올 것 같습니다. 한번에 12부작이 다 나오면 좋을텐데 아쉬운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종이의집-공동경제구역-파트1-포스터
종이의집-공동경제구역-파트1-포스터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정보

종이의 집 한국판 드라마는 총 12부작 입니다. 파트 1은 이번에 공개되었는데 6부작까지 공개가 되었습니다. 

종이이 집 한국판 드라마는 2026년 통일을 앞둔 한반도에 공동경제구역 JEA 가 만들어지고 남북 공동 화폐가 생기고 그 화폐를 만들어내는 통일 조폐국이 있습니다. 

이 조폐국에 들어가서 인질을 여러명 잡고 돈을 훔치는 강도들의 이야기를 그린 청소년 관람 불가 드라마 입니다. 

리메이크 작품이지만 우리나라에서만 생각해낼 수 있는 설정이라서 더 재미있어 보입니다. 

드라마 포스터를 보면 스페인 원작에 나오는 가면과는 다른 우리나라의 하회탈을 쓴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종이의 집 한국판 드라마는 6월 24일 금요일 오후 5시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김홍선 감독, 류용재 작가 작품입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등장인물

교수 역에 유지태가 나옵니다. 침투조를 지휘하는 천재 전략가 교수 역으로 나옵니다. 강도들은 각자의 본명과 신분을 숨기고 각 나라의 도시 이름으로 캐릭터를 정합니다. 

종이의집-유지태
종이의집-유지태

도쿄역으로 인기가 높아진 전종서 여배우가 나옵니다. 연기력이 뛰어난데 이번 드라마에서도 멋진 연기를 선보이고 나래이션 목소리도 매력적 입니다. 

도쿄는 북한에서 남한으로 넘어와서 코리안 드림을 꿈꾸는데 한국에서의 삶은 녹록치 못하고 여성으로써 할 수 있는 일을 다 하고 자살하려다가 교수의 제안으로 강도단에 들어갑니다. 

종이의집-전종서
종이의집-전종서

 

베를린 역으로 넷플릭스 공무원 박해수씨가 나옵니다. 침투조의 리더역으로 북한 강제수용소 출신 수배범이라고 합니다. 

이렇데 잘생시고 키큰 수배범 이라뇨...ㅋ

종이의집-박해수
종이의집-박해수

리우 팀의 막내로 컴퓨터 해킹과 통신 담당의 이현우가 나옵니다. 

 

모스크바 역으로 이원종씨가 흰수염을 많이 기르고 나오는데 광부 출신으로 땅굴을 파는 은행털이범 역으로 나오는데 덴버의 아버지이기도 합니다. 

종이의집-김지훈-이원종
종이의집-김지훈-이원종

덴버 역으로 김지훈이 나옵니다. 길거리 싸움꾼인데  모스크바가 아버지 입니다. 

 

나이로비 화폐 검수 담당으로 모델 장윤주 씨가 나오는데 연기 호흡이 잘 맞습니다. 

 

헬싱키 역에 김지수, 오슬로 역에 이규호가 나옵니다. 

이러한 사건을 해결하고자 남한과 북한은 협상단을 공동으로 만들어서 대응을 합니다. 남한 대표로 선우진 경감역에 김윤진씨가 나옵니다. 선우진 경감과 교수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로 드라마에서 나옵니다. 

원작 드라마에서는 경감이 나중에는 강도단에 합류하게 된다고 하는데 종이의 집 한국판 드라마에서는 어떻게 진행이 될까요?

 

북한 협상단 대표로 차무혁 역에 김성오씨가 나옵니다. 특수요원 출신의 군인입니다. 

강도단의 인질로 조폐국 국장 조영민 역으로 박명훈 씨도 나옵니다. 

 

여기까지 배우 캐스팅이 아주 화려합니다. 처음에 전종서 배우가 나오고 드라마 배경도 독특해서 참 재미있겠다고 생각이 들었다가 또 은행 강도가 나오고 인질이 나오고 경찰과 대치하는 뻔한 스토리 일 것 같아서 드라마 정주행을 멈추었다가 유튜브 리뷰를 보니 꽤 재미있고 흥미진진하였습니다. 

원작을 뛰어넘지는 못하겠지만 올 여름 볼만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의 집 한국판 으로 생각이 되어 적극 추천드립니다. 종이의 집 한국판 드라마는 넷플릭스 대한민국에서 절찬리 상영중 입니다. 인터넷으로 드라마 시리즈와 영화를 시청해보세요. 

넷플릭스 대한민국

 

 

 함께 보면 좋은글

영화 드라이브 마이카 무료다시보기(+출연진, 줄거리,무라카미하루키,결말)

영화 스텔라 다시보기 람보르기니를 찾기 위한 분노의 질주 그리고 그리운 아버지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넷플릭스 전쟁영화 추천 블랙 크랩 무료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