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호적메이트 1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이경규 이예림 창원아파트 삼계탕

MBC 호적메이트 17회 2022년 5월 10일 방송에서는 어버이날 특집으로 경규를 위한 뀨버지 DAY 날이었습니다.

이경규와 이예림, 김영찬 부부가 나왔고 결혼 후 첫 어버이날을 맞아 창원 집으로 경규를 초대한 예림, 영찬 부부 입니다.  본 방송을 못보셨다면 호적메이트 1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호적메이트 1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호적메이트] 뒤집개로 돈 담기❗ 어버이날 현금 이벤트를 준비한 이예림&김영찬

https://youtu.be/X_KC4c0d_LE

예능방송 무료보기

가정의 달을 맞아서 "훈훈하게~ 가보자" 하지만 자꾸 삐꺽거리기는 합니다. 맛 없는 음식(?)을 대접하는 것이 불효라고 하는데요. 경규가 가장 좋아하는 배달음식으로 꾸려진 행복한 어버이날 한 상 입니다. 빠질 수 없는 알코올 DNA까지 꼭 닮아있는 부녀 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특별한 예림과 영찬의 신박한 어버이날 이벤트가 열립니다. 아빠와 소통하기 위한 감독의 대디복부터 M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현금 담기 게임까지...과연..경규 가족은 어버이날을 훈훈하게 잘 마무리할 수 있을까요?

호적메이트-영찬-예림-이경규-어버이날특집
호적메이트-영찬-예림-이경규-어버이날특집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예림이와 영찬의 창원 아파트 집을 방문한 이경규는 대디복과 취중토크를 통해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눕니다. 호적메이트가 아니었으면 이경규가 딸 집에 자주 방문할까요?

아마 누룽이 애완견 보러 와서 바로 갈 것 같습니다. 예림이와 김영찬이 이경규를 위해 준비한 깜짝 용돈 이벤트가 공개가 됩니다. 결혼 이후 처음 맞은 어버이날인 만큼 두 사람은 용든을 특별한 방법으로 전달합니다.

 

이날 방송에 조준호 조준현의 인천 유도장 체육관 모습도 볼 수 있고 걸스데이 방민아의 친언니 방현아도 나온답니다. 

예능방송 무료보기

 

 추천글

영화 드라이브 마이카 무료다시보기(+출연진, 줄거리,무라카미하루키,결말)

무엇이든 물어보살 16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중고거래의 늪에 빠진 한 남자의 사연

MBC 금토드라마 내일 무료다시보기(+휴먼 판타지 드라마)

쿠쿠티비, 피클티비

영화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