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 드라이브 마이카 무료다시보기(+출연진, 줄거리,무라카미하루키,결말)

교보문고에서 얼마전까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책을 주로 보다가 최근에 파친코 소설 1,2권을 보았는데 금방 절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국 소설 <불편한 편의점>을 재미있게 읽었네요. 그리고 볼만한 소설이 없을까 하다가 <여자 없는 남자들> 이라는 일본 소설을 잠깐 보았는데 이 소설이 영화 <드라이브 마이카>의 원작이네요. 감독이 하마구치 류스케라고 하는데 현재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감독이라고 합니다. 그의 영화는 이번 <드라이브 마이카>가 처음입니다. 

영화-드라이브마이카-포스터
영화-드라이브마이카-포스터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

아사코를 통해서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는 그는 시나리오에 참여한 스파이의 아내가 베니스영화제 은사자상을 탑니다. 우연과 상상이 베를릴 영화제 은곰상을 수상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브 마이카가 칸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하며 세계 3대 영화제에서 모두 수상을 기록합니다. 드라이브 마이카는 올해 아카데미에서 상 받을 가능성이 많은 작품입니다. 

니시지마-히데토시-드라이브마이카-남자배우
니시지마-히데토시-드라이브마이카-남자배우

<드라이브 마이카> 영화는 일본의 유명한 문학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이 원작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소설의 감정적인 질감을 살려내기 위해서 약 3시간에 달하는 런닝타임으로 영화를 편집하였습니다. 

 

하마구치 류스케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 원작에 대해서 완벽하게 자신만의 해석을 위하여 매우 긴 런닝타임을 가져갑니다. 가후쿠라는 한 남자의 심리를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은 장편이 아닌데 영화는 정말 긴 런닝타임이지만 그렇게 길지 않게 느껴집니다. 

드라이브마이카-수어하는-한국여배우
드라이브마이카-수어하는-한국여배우

 드라이브 마이 카 줄거리 내용

연출가이기도 하면서 연극배우인 가후쿠와 방송작가 오토 부부는 중년에도 여전히 격렬하게 부부관계를 즐기는 사랑이 충만한 부부로 보입니다. 오토역의 여배우가 꽤 매력적 입니다. 

오토는 격렬한 정사 후에는 언제나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그 이야기를 남편 가후쿠에게 들려줍니다. 그러면 가후쿠는 그 이야기를 기억하였다가 오토에게 다시 들려줍니다.

오토는 가후쿠가 대본 연습을 잘 할 수 있도록 상대의 대사를 읽어 녹음 테이프로 만들어 줍니다.

 

그러나 와이프 오토는 젊은 배우 다카츠키와 외도를 합니다. 이 모습을 남편 가후쿠가 목격을 합니다. 그러나 가후쿠는 이런 아내의 외도에 화를 내지 않습니다. 태연하게 다시 아내의 곁으로 돌아와 대화를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오토는 중요하게 할 이야기가 있다고 가후쿠에게 말하는데....평소와 다르다는 것을 직감한 가후쿠는 그날 일부러 늦게 집에 돌아옵니다. 집에 돌아왔는데 와이프 오토가 부정맥으로 갑자기 죽었습니다. 

영화 감상하기

가후쿠는 아내가 말하고자 하였던 그 이야기가 무엇인지 모른채 아내의 죽음을 맞이합니다.

놀랍게도 여기까지가 영화의 오프닝이 올라오기 전의 내용입니다. 영화가 시작하고 40 여분이 흐른 뒤에야 오프닝이 나오다니 정말 새롭습니다.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은 가후쿠라는 캐릭터에 대한 서사를 아주 길게 보여주었습니다.

가후쿠 역의 남자 배우는 니시지마 히데토시 입니다. 표정이 없는 얼굴에 감정의 소용돌이를 품고 이것을 폭발시킬 줄 아는 배우 같습니다. 

드라이브마이카-여자-운전기사
드라이브마이카-여자-운전기사

2년 뒤에 가후쿠는 히로시마의 연극제에 초청을 받습니다. 아내가 죽었지만 달라진 그의 모습은 없습니다. 

이 연극제에서 연출을 맡은 그에게 운전기사가 고용이 됩니다. 이전에 아티스트가 운전을 하다가 인명사고를 낸 뒤 무조건 운전기사를 두는 것이 정책이 되었다고 합니다. 

 

운전기사는 미사키라는 여자 운전기사 입니다. 가후쿠는 여전히 그의 와이프 오토를 잊지 못합니다. 차에서 녹음 테이프를 들으며 그녀와 대화를 나눕니다. 

드라이브마이카-오토역-여배우
드라이브마이카-오토역-여배우

와이프 오토는 예전에 가후쿠에게 심야드라마라며 소녀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한 소녀가 좋아하는 남학생의 집에 몰래 들어가고 그곳에 자신의 흔적을 남기는 줄거리 입니다. 

이 이야기는 남학생의 집에 소녀가 있을 때 낯선 남자가 들어온 것으로 끝이 납니다. 그 이야기와 결말을 다카츠키에게 해준 오토 입니다. 

이 이야기의 결말은 소녀가 낯선 남자를 죽이는 것 입니다. 

 

가후쿠는 23살의 여자 드라이버 미사키와 자동차 한 공간에서 가까워집니다. 미사키도 상실과 큰 아픔이 있었습니다. 둘은 서로의 아픔을 보게 되고 곧 자기 자신의 고통까지 들여다보게 됩니다. 

영화-드라이브마이카-남주인공-여자운전기사
영화-드라이브마이카-남주인공-여자운전기사

영화는 앞으로 인생에 우리는 또 다른 상실을 겪게 될 것 이고 행복만 있지 않으며 불행도 올 것이라고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그냥 살아가는 것이지 다른 방법은 없다고 인생을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왓챠를 이용하신다면 추천 드리는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왓챠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에서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무료다시보기 하시면서 주말 동안 여유있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영화 감상하기

[드라이브 마이 카] 메인 예고편

https://youtu.be/H2UHa_iPebU

 

 추천글

오프닝 시리즈 XX+XY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몇부작 뜻?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라디오스타 767회 무료다시보기 싸이 성시경 이승윤 전소연 우린 공연의 민족 특집

영화 무료다시보기

쿠쿠티비, 피클티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