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월요일 예능으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가 재미습니다. MBC 스타일의 정글의 법칙 같은데 MBC는 무인도 법칙(?) 같습니다. 이번 76회 방송에서는 살아있는 아이돌 전설 아이돌 조상인 토니안, 앤디, 천명훈, KCM 이 나옵니다. HOT, 신화, NRG, KCM의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그리고 GOD까지... 한 시대를 주름잡았던 아이돌 조상들이 무인도에서 뭉쳤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유경험자 KCM의 리드로 숭어 뗏목 낚시에 나서기도 합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엉망진창 아이돌 조상 생존기🔥>, MBC 220502 방송

https://youtu.be/qjSjcJn1SSw

예능 무료다시보기

진행은 붐과 안정환이 하고 빽토커로 GOD의 박준형도 나옵니다. 촬영장소는 무인도 자연인의 집입니다. 

신화의 앤디가 곧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예비신부는 이은주 아나운서 라고 합니다. 33세의 나이에 나이차가 좀 나는 앤디와 결혼하네요. 

이은주 인스타그램

겉모습은 예나 지금이나 별로 변하지 않았지만 예전 같지 않은 체력에 해루질 시작도 하기 전에 여기저기 끊이지 않는 곡소리가 남발합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곡소리 안나면 다행이야(?) 본방송 사수하지 못하셨다면 위에 무료다시보기로 천천히 여유있게 보셔도 좋습니다. 

 

토니안, 앤디, 천명훈, KCM은 방송 초반부터 위험한 내손내잡을 예고하여 궁금증을 매우 높이고 있습니다. 

빽토커 박준형은 자기가 안가서 너무 다행이다라고 외칩니다. 

안싸우면다행이야-76회-토니안-KCM-앤디-뗏목-물고기잡이
안싸우면다행이야-76회-토니안-KCM-앤디-뗏목-물고기잡이

KCM은 뗏목을 타다가 중심을 잃고 떨어져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수심이 낮아서 엄살을 부리는 KCM에게 야유가 쏟아집니다. 전설적인 아이돌 출신들이지만 이날 방송에서 허당이미지, 망가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냅니다.

 

토니안, 앤디, 천명훈, KCM이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미지의 무인도 섬에서 내손내잡을 시작하는 가운데 해산물을 발견할때마다 매우 큰 크기를 과시하여 매우 놀랍기도 합니다. 

이 무인도 섬에는 돌미역, 쭈꾸미, 키조개, 꼬막, 해삼, 전복, 게 등 풍부한 해산물 먹거리를 품고 있지만 그만큼 식재료를 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특히 최근 결혼날짜를 정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예비신랑 앤디가 역대 최고난이도의 무인도 섬에서 극한 도전을 펼쳐서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방송인데 바빠서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방송 무료다시보기

 

 추천글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뭉쳐야찬다2 3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안정환 조원희 vs 이동국 정조국 8대8 경기

아는 형님 재방송 다시보기 싸이 330회

 

아는 형님 재방송 다시보기 싸이 330회

JTBC 간판 예능 아는형님 330회에 싸이가 나왔습니다. 그동안의 히트곡 메들리와 춤들을 숨을 헐떡이며 소개하였는데 몸놀림은 예전과 비슷한데 살이 많이 빠졌습니다. 아는형님 재방송 다시보기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