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정보)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5. 1. 16:40
반응형

인기 드라마였던 신사와 아가씨 후속작으로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가 방송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주말드라마와는 조금 다른 첫회부터 까메오 출연하는 개그우먼도 있고 코믹하면서도 재미있는 주말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하명희 작가의 작품으로 이 작가님은 청춘기록, 사랑의 온도, 닥터스, 따뜻한 말 한마디 등을 집필한 작가 입니다.

막장 드라마가 아닌 제대로 된 주말드라마를 보게 됩니다. 감도근 김성근 PD 이고 다함께 차차차와 대왕세종 만들었던 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현재는 아름다워 주말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 정보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전겨 7시 50분이고 KBS2에서 방송이 됩니다. 요즘 세대들이 느끼는 현실을 적나라게 보여주지만 따뜻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요즘 세대의 고민이라면 연애, 결혼, 집마련 등이 있습니다. 

이 세가지를 잘 보여주는 드라마 입니다. 그래서 당연히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결혼해도 애를 안낳는 부부도 많은 것 같습니다. 주인공 이름이 현재, 그리고 커플이 될 여자 주인공 이름이 미래 입니다. 정말 주인공 이름 제대로 잘 지은 것 같습니다. 

현재는아름다워-포스터-윤시윤-배다빈
현재는아름다워-포스터-윤시윤-배다빈

결혼 이야기 뿐만 아니라 가족에 대한 생각도 다시 하게되는 드라마 입니다. 할아버지 경철(박인환)이 아들 민호(박상원)을 입양하여 키운 것으로 드라마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경철의 삶을 통해 가족은 무엇이고 가족을 이루는 조건이 꼭 핏줄이어야 하는가에 대한 문제 제기와 당위성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드라마 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의 간단 줄거리는 혼기가 꽉 찬 삼형제가 있습니다. 셋 다 결혼할 생각이 없습니다. 윤시윤은 변호사로 나오네요. 아버지, 엄마, 할아버지는 걱정이 많아집니다. 그래서 셋 중 결혼을 가장 먼저 하는 사람에게 아파트 한채를 주겠다고 결정을 하는 가족입니다. 아파트는 과연 누구의 아파트가 될까요?

 현재는 아름다워 등장인물

윤시윤-배다빈
윤시윤-배다빈

이현재 - 윤시윤

삼형제 중에서 둘째로 36세 이혼 전문 변호사 입니다. 스마트하고 머리좋고 공부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는 인싸 체질입니다. 일이 많고 바쁘고 관심도 딱히 없어서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을 뿐이지만 엄마의 잔소리는 점점 심해집니다.

이혼 의뢰인에게 사사로운 감정을 가지지 않는다는 것이 현재의 철칙입니다. 혼인무효소송을 하겠다고 찾아온 미래를 만나게 되고 현재는 미래에게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둘은 과연 잘 될까요?

 

현미래 - 배다빈

현재는아름다워-배다빈
현재는아름다워-배다빈

이번 드라마에서 처음 보는 배우 배다빈씨 입니다. 1993년 12월 24일 닭띠입니다. 소속은 SM C&C 입니다. 

31세의 백화점 퍼스널 쇼퍼로 나옵니다. 환하고 밝고 남에 대한 배려심도 많습니다. 집안에서도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성격도 아주 좋은 여자입니다. 퍼서널 쇼퍼로서의 능력도 좋습니다. 고객 한분이 미래가 너무 마음에 든다며 자신의 아들 준형을 소개해주고 결혼하기로 합니다. 또한 혼인신고부터 해버리는데요. 

그러나 혼인신고를 한 바로 그날 어떤 여자의 전화를 받게 되는데 준형과의 사이에 아이가 있다고 합니다. 

이때부터 혼인 무효 소송이 시작되고 변호사 현재를 만나게 됩니다. 둘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윤재-오민석-심해준-신동미
이윤재-오민석-심해준-신동미

 

이윤재 - 오민석

 

삼형제 중에서 첫째인 39세 치과의사로 나옵니다. 똑똑하고 친절하며 과잉진료도 안하는 인기도 많은 치과의사로 나옵니다. 내성적인 성격이라서 연애를 해도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표현을 못하는 스타일 입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자유롭게 사는것도 좋다고 생각하고 결혼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는데 심해준을 만나게 되면서 생각이 변하게 됩니다.

심해준 - 신동미

41세 현재가 일하는 법무법인 해준 대표 입니다. 이혼 전문 변호사 입니다. 활당하고 외향적이 성격입니다. 그러나 너무 외로움을 많이 타는 그녀입니다. 윤재의 치과에 갔다가 한눈에 반하게 됩니다. 

이수재-서범준-나유나-최예빈
이수재-서범준-나유나-최예빈

이수재 - 서범준

27세 막내 입니다. 공무원 시험에 2번 떨어지고 계속 시험 준비를 하는데 딱히 본인 스타일이 아닌 것 같아서 고민중이었는데 할아버지의 프로젝트가 떨어졌습니다. 아파트 받아서 팔아서 자금 마련하여 사업을 하려고 합니다. 

 

나유나 - 최예빈

25세 취업준비생으로 파티셰가 되고 싶어합니다. 수재와는 택배 상하차 알바를 하면서 알게 된 사이입니다. 수재가 아파트 받는 프로젝트에 유나를 끌어들입니다. 결혼을 하자고 한 것 같은데요. 과연 이 커플은 또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해집니다. 

 

현재네 가족으로 이경철(박인환) 79세 할아버지, 이민호(박상원) 60세 중학교 교감선생님, 한경애(김혜옥) - 이민호의 부인이 있고 미래네 가족으로 윤정자(반효정) 할머니는 100억대 빌딩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수정 (박지영) 은 미래의 엄마로 입양아로 자랐다고 합니다. 혹시 경철 할아버지의 잃어버린 딸은 아닐까요?

현진헌(변우민) - 김밥회사 봉푸드 사장으로 아내 수정을 매우 사랑합니다. 미래의 아빠로 나옵니다. 

현정후 (김강민)은 미래의 동생으로 봉푸드 본부장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경철 할아버지 동생 경순역으로 선우용녀씨가 나옵니다. 

과연 삼형제 중에서 어떤 커플이 가장 먼저 결혼에 골인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본방송을 보지 못하셨거나 주말에 바빠서 재방송도 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현재는 아름다워>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추천게시물

MBC 금토드라마 내일 무료다시보기(+휴먼 판타지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출연진 줄거리 정보

KBS2 새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다시보기 등장인물

 

KBS2 새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다시보기 등장인물

장혁이 나오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사극이지만 기획 의도 에서부터 픽션이라고 밝힌 드라마 입니다. 역사적인 논란을 피하려고 그렇게 기획 의도를 밝히는 것 같

karkass.tistory.com

영화 스텔라 다시보기 람보르기니를 찾기 위한 분노의 질주 그리고 그리운 아버지

 

영화 스텔라 다시보기 람보르기니를 찾기 위한 분노의 질주 그리고 그리운 아버지

오랜만에 재미있는 코믹 영화를 보았습니다. 영화 제목은 스텔라 이고 손호준과 이규형, 허성태 등이 나옵니다. 옛날 현대 자동차 스텔라가 모습을 보이네요. 최근에 어디 주차장에서 티코도 보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