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진희경과 신성우를 드라마에서 봅니다. 그렇게 변하지 않은 50대 연예인들을 오랜만에 보네요. 범인을 찾기 위해서 범인의 쇼핑목록을 뒤져야 합니다. 영수증을 단서로 범인을 찾기 위해 나선 마트 사장님과 캐셔, 순경까지 동원되는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tvN 수목드라마 입니다. 이광수, 설현, 진희경, 신성우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더 반갑네요. 원작이 있는 작품으로 웹툰도 궁금합니다. 30년 경력을 가진 캐셔 직원 안대성을 중심으로 이웃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살인범을 찾을 수 있을까요? 본 방송을 제때 보지 못하셨다면 살인자의 쇼핑목록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재방송 다시보기

범인은...바로...나?! 살인 현장에서 발견되는 광수의 흔적들!

 

 

드라마 재방송다시보기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원작이 있는 드라마 입니다. 강지영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으로 웹툰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살인자의 쇼핑목록 네이버 웹툰 보러가기

 

줄거리를 살펴보면 의문의 살인사건이 생겨서 마트 사장은 물론이고 캐셔와 지구대 순경이 영수증을 단서로 추리해가는 슈퍼마켓 코믹 수사극 입니다. 

살인자의쇼핑목록-드라마-포스터-진희경-이광수
살인자의쇼핑목록-드라마-포스터-진희경-이광수

방송시간은 4월 27일 시작하여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합니다. 총 8부작으로 짧은 편입니다. 

슈퍼 사장님인 엄마 명수고가 뚱뚱하나 기억력은 아주 좋은 아들 대성....공무원 시험에 떨어진 대성이는 마트에 인턴으로 취직을 하고 엄마의 등쌀에 못이겨 늦은밤 아파트 단지에 전단지를 돌리러 가게 되는데 풀숲에서 무엇을 발견하게 되면서 사긴이 시작됩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인물관계도

살인자의쇼핑목록-인물관계도
살인자의쇼핑목록-인물관계도

이들 중에 의심을 살만한 인물들이 있을지 ...살인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도움되는 사람들이 있는지...재미있게 추리 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등장인물

안대성 (이광수)

마트를 지키는 비공식 슈퍼 두노. ..캐셔 경력만 30년..우리 엄마 슈퍼를 지키는 든든한 아들이네요. 

아희의 남친이고 암산과 관찰력이 우수하고 고객정보도 잘 외우고 오지라퍼 입니다.

도아희-설현
도아희-설현

도아희 (설현)

동네를 지키는 20년 대성 바라기. 나우파출소 순경이고 대성의 20년지기 여자친구이고 불의를 보면 못참고 남친 외조중인 도아희 입니다.

 

한명숙 (진희경)

가족을 지키는 우월한 슈퍼보스입니다. 모델 출신이므로 이 드라마에 이광수와 함께 모델 출신이 2명이나 나오네요.

MS 마트 사장님이고 전직 핸드볼 선수, 할리 데이비슨 오토바이 타는 등 못하는 게 없는 엄마이자 마트 사장님 입니다. 

한명숙-MS마트사장-진희경
한명숙-MS마트사장-진희경

안영춘 (신성우)

동네 장터에서 청과 트럭을 운영하고 싱어송 라이터 입니다. 1987년 강변가요제 격려상 수상하였고 기타치고 노래부르기 많이 합니다. 1회에 보면 범인을 잡은 MS 마트 사장님 옆에서 통기타 들고 있습니다.  

 

그외에 등장인물 많이 나오는데 여기서 생략하고 본 방송 못보셨다면 살인자의 쇼핑목록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추천글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도 많고 볼만한 영화도 많지만 예능방송도 볼만한 것이 많아서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식사를 하면서 휴식 시간을 보내기에 좋

karkass.tistory.com

KBS2 새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다시보기 등장인물

 

KBS2 새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다시보기 등장인물

장혁이 나오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사극이지만 기획 의도 에서부터 픽션이라고 밝힌 드라마 입니다. 역사적인 논란을 피하려고 그렇게 기획 의도를 밝히는 것 같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