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4월 28일 목요일 저녁 tvN예능 어쩌다 사장 시즌2 10회에서 설현의 떡국과 박효준의 매운김치비빔밥이 대결을 하였습니다. 본 방송을 제 시간에 보지 못하신 분들은 어쩌다 사장2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 내용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랜만에 예능에서 설현을 자주 보니 좋습니다. 설현의 예능을 본 것이 예전에 박명수와 함께 나왔던 예능이어서 2015년초 였던 것 같은데 설현은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예쁘고 몸매도 좋습니다. 

 

새로운 신메뉴로 설현떡국 박효준매운김치비빔밥 메뉴가 등장하였습니다. 시즌1은 11회까지 있었는데 시즌2는 12부작인 것 같습니다.

 

 

 어쩌다 사징2 10회 다시보기

 

설현X효준의 HOT한 신메뉴부터 병은(a.k.a 수다왕)의 쉴 새 없는 오지랖까지!

 

재방송 다시보기

 

 

어느덧 영업 7일차에 접어든 마트 입니다. 인수인계를 마치고 아주 능수능란하게 생고기를 다루는 병은. 

정육점 장사도 아주 술술 잘 진행이 됩니다. 지난번 김치전 품절 사태가 있어서 이번에는 제대로 야심차게 설현이 준비한 신메뉴는 떡국 입니다. 

효준은 특제 매운 비빔밥을 만들어 손님들을 감탄하게 만듭니다. 식당은 이번에도 테이블 만석 입니다.

마트에서는 재고요정 경호와 함께하는 7일차 영업인데 알바생들과 사장즈는 잘 헤쳐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월말인데 작년보다 기온이 덥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어쩌다 사장2는 추울때 촬영을 하였으니 신메뉴 떡국과 매운김치비빔밥이 둘다 인기메뉴였을 것 같습니다. 

어쩌다사장2-설현-떡국-효준-매운김치비밤밥
어쩌다사장2-설현-떡국-효준-매운김치비밤밥

 

설현 누나 보느라 정신 없는 중학생, 누아르 매운맛에 도전!?

 

 

얼굴이 익숙한 이 중학생 친구는 영업 2일차에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영상편지를 보낸 친구에요.ㅋㅋ

어쩌다 사장2 10회에서 채타현 조인성 윤경호와 함께 박효준 설현 박병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쩌다' 사장 확장 이전으로 도시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두 번째 시골슈퍼 영업일지인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tvN 예능으로 볼 수 있는데 본방송을 제때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능방송 다시보기

 

 

 추천글

유 퀴즈 온더 블럭 151회 재방송 다시보기 220427 박보영 새덕후 김여진 택시기가 명업식

골때리는 그녀들 40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7 슈퍼리그 구척장신 vs 불나방 하석주 감독님

JTBC 딸도둑들 3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6 장동민 조현우 류진

MBC 금토드라마 내일 무료다시보기(+휴먼 판타지 드라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