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4월 27일 방송된 tvN 예능 방송 유 퀴즈 온더 블럭 151회에서는 배우 박보영씨가 나왔습니다. 

지난 작품 중에서 힘쎄여자 도봉순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었습니다. 다른 방송을 보느라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151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못보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유 퀴즈 온더 블럭 151회 재방송 다시보기

 

소문난 유퀴즈 찐 덕후! 러블리의 의인화 뽀블리 박보영의 매력♥#highlight

 

 

예능 재방송보기

박보영은 발음이 좋은 배우 입니다. 2009년 인터뷰를 보면 볼펜을 입에 물고 침을 흘려가며 매일 발음연습을 하였다고 합니다. 
배우는 대사 전달을 잘 해야 한다고 생각되어 정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예전에 배우 김현주도 그렇게 연습을 많
이 하였다고 하는데요. 배우들의 노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혹독하게 노력을 하는 배우들인데 박보영은 여전히 불안하다고 말하며 겸손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대사전달력이 정말
뛰어난데 아담한 체구라서 그런지 그렇게 다양한 연기력은 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유퀴즈온더블럭-151화-재방송-다시보기-박보영-일기장특집
유퀴즈온더블럭-151화-재방송-다시보기-박보영-일기장특집

이날 유 퀴즈 온더 블럭은 너의 일기장 특징으로 새덕후 김어진씨는 17년째 새를 찾아다니며 탐조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11살 때부터 오로지 새만 관찰해온 탐조 마스터 입니다.

그가 알려주는 새에 대한 모든것. 탐조를 하면서 알게 된 새들의 특별한 습성부터 2달간의 생태통로 관찰기까지 방송에서 볼 수 있습니다. 

 

택시 기사 명업식은 길 위에서 만난 승객들의 편지로 일상에 위로를 건냅니다. 승객들과 소통하려고 택시 뒷좌석에 마련해둔 노트 한 권이 있습니다. 

노트에 적은 택시 승객들의 각기 다른 일상의 기록은 과연?

 

직업 한국고전번역원 정영미 씨는 조선시대 288년의 역사가 담긴 승정원 일기를 번역하신 분이라고 합니다.

조선왕조실록의 5배...세계 최대 규모의 역사기록 <승정원 일기>를 번역하였다고 하니 대단하신데요. 

오늘 이분이 고전번역가 출연하여서 그동안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던 조선 왕실 속의 이야기를 공개 한다고 합니다. 

유 퀴즈 온더 블럭 재바송 다시보기 하시려면 아래 내용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예능방송 다시보기

 

 

  추천글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쿠쿠티비 피클티비 소나기티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