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JTBC 딸도둑들 3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6 장동민 조현우 류진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4. 27. 23:48
반응형

JTBC 예능 딸도둑들 방송에 출연진과 출연자로는 강호동, 홍진경, 이수근, 그리고 장동민, 류진, 축구선수 조현우가 나옵니다. 

 

장인어른이 세상 어색한 사위 장동민과 티비로만 보던 동민이 신기한 장인어른이 나오고

아들 그 이상의 직진 사위 조현우 축구선수와 사위의 국가대표급 에너지에 지쳐가는 장인어른도 나오시고

장이넹게 울분을 토하는 베짱이 사위인 배우 류진과 그런 사위가 답답한 일개미 장인어른이 나옵니다.

MBC 호적메이트도 생각이 나는 그런 예능 방송입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JTBC 예능 딸도둑들 3회 다시보기 재방송 아래 내용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딸도둑들 3회 다시보기

 

동민은 아직 꿈나라😴 장인어른이 먼저 일어나셔서 준비한 아침식사 | JTBC 220426 방송

 

 

JTBC 예능 다시보기

 

딸도둑들 장동민이 장인어른과 일대일로 술자리를 갖습니다. 

장동민과 장인어른의 등산 여행 두번째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장인 어른을 따라서 대둔산 등산을 하며 정상에 오른 장동민 입니다. 1박 2일 동안 함께 지낼 숙소로 두 사람은 향하였습니다.

등산 후에 여독을 풀려고 술자리를 갖습니다. 술자리에서는 가족의 사랑이 느껴지지만 다음날 아침에 술이 깨고 난 뒤에는 상반된 분위기가 됩니다.  

딸도둑들-3회-재방송-장동민-장인어른-식사
딸도둑들-3회-재방송-장동민-장인어른-식사

한편 조현우는 포항 처가댁에 방문하였습니다. 장인어른은 국가대표 사위를 위하여 두 팔 걷어 붙이고 나섭니다. 

일일 요리사가 되어 장인어른이 특별한 보양식을 만듭니다. 축구 국가대표 사위의 입맛에 그 보양식이 맞을지 궁금해집니다. 

 

배우 류진도 나오는 방송이었네요. 강원도 화천의 가족 카페로 특별한 출장을 떠난 이튿날, 류진은 장인 어른의 불신 가득한 잔소리를 벗어나고자 심기일전합니다. 베짱이 사위라는 불명예 굴욕을 딛고 일개미 장인의 후계자로 인정을 받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딸도둑들 3회 방송은 4월 26일 밤 10시 30분에 JTBC에서 하였는데 본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딸도둑들 무료다시보기

장동민 처가는 군산이고 장인어른 성함은 주규성 입니다. 6살 연하의 아내는 주유진 입니다.

조현우의 장인어른은 이봉이고 처가댁은 포항 입니다. 류진의 장인어른은 이병구 이고 사슴농장을 합니다. 처가는 강원도 화천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