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크레이지 러브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6 최종회 해피엔딩?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4. 26. 23:25
반응형

KBS의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16회 최종회가 방송이 되었습니다. 후속극은 사극이 될 것 같습니다. 장혁, 이준, 강한나, 허성태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월화드라마가 조금씩 시청률이 오르고 있습니다. 크레이지 러브는 드라마 순위에서 7위입니다. 1위는 군검사 도베르만 2위는 나의 해방일지 3위는 우리들의 블루스가 있습니다.

크레이즈 러브 16회 최종회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시면 편한 시간에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레이지 러브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지금까지 벌어진 일들을 꾸민 진범의 정체! 별장에서 있던 모든 일에 배후였던 서지후♨ | KBS 220425 방송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김재욱 옆에서 그를 걱정하며 힘이 되어 주려고 하는 정수정. 특별한 선물 사용권을 줍니다. 

크레이지-러브-정수정-김태욱
크레이지-러브-정수정-김태욱

하준은 자신의 여동생을 김재욱이 죽게 한것이라고 믿습니다. 그에게 복수를 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의 여동생을 죽게 한 사람은 바로 여동생의 남자친구인 서지후 입니다. 

 

서지후는 김재욱도 죽이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실패합니다. 그래서 일이 꼬입니다. 여기까지 오게되었고 결국 자신이 한 짓을 들켜 버립니다. 김재욱을 만나러 주차장가지 찾아온 서지후. 그는 또 어떠한 짓을 하려고 하는 것일까요?

 

결말은 김재욱과 정수정의 해피엔딩으로 끝이 납니다. 

크레이지 러브 후속작으로 5월 2일에 처음 방송이 되는 '붉은 단심'은 사극으로 이준과 강한나 등이 나옵니다. 

김재욱과 정수정의 크레이지 러브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추천글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KBS2 크레이지 러브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20425 노고진 살해협박 진범 등장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75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5 은퇴한 야구인들 야구인의 섬 야도의 청년회장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