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호적메이트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220426 딘딘을 큰누나를 사랑했다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4. 27. 00:01
반응형

MBC 예능 방송중에 호적메이트가 재미있습니다. SBS 예능에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도 연예인의 가족들이 많이 나오는데 호적메이트도 역시 연예인의 가족이 나옵니다. 이경규, 김정은씨의 동생 분이 나올때 재미있게 보았는데 랩퍼 딘딘이 큰누나와 함께 나와습니다. 둘째 누나는 핸드폰 화상 전화로 잠시 나왔습니다. 

딘딘이 큰 누나의 교수 임용을 축하하고 매형의 주말부부 생활을 축하하며 케익과 함께 깜짝 선물로 비싼 가방을 누나에게 선물하였습니다. 

큰누나도 딘딘에게 고마움을 전하였고 가족의 끈끈한 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딘딘은 32세이고 큰누나는 39세인데 극동안 가족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호적메이트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호적메이트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매형에게 털어놓는 딘딘의 속마음! “큰누나 같은 사람을 좋아한 거 같아요💖”, MBC 220426 방송

 

 

MBC 예능방송 다시보기

 

이경규는 여동생 순애씨와 아이컨택을 도전하고 같이 사진도 찍습니다. 10년만에 투샷을 찍는다고 합니다. 어색해보이지만 훈훈한 모습입니다. 

이경규는 여동생에게 "잘해줄 걸 후회돼" 라고 합니다. 29세때의 이경규의 코미디를 보고 자란 저로써는 세월이 정말 빠릅니다. 환갑이 된 이경규씨 입니다. 

호적메이트-이경규-여동생-순애씨
호적메이트-이경규-여동생-순애씨

이날 이경규는 여동생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하였습니다. 이경규의 따뜻한 오빠 면모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딘딘과 큰누나의 따뜻한 모습과 진심어린 마음도 볼 수 있었습니다.

호적메이트 15화는 4월 26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이 되었는데 못보셨다면 시간내서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호적메이트 방송다시보기

호적메이트-딘딘-큰누나-티격태격-말싸움
호적메이트-딘딘-큰누나-티격태격-말싸움

 

 추천글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75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5 은퇴한 야구인들 야구인의 섬 야도의 청년회장은?

미운 우리 새끼 289회 다시보기 220424 [김수미 통기타배우기, 몰래카메라, 조영남의 김치볶음밥]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MBC 주말드라마가 2년만에 다시 시작됩니다.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김희재가 나오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입니다. 마술관련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