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재미있는 코믹 영화를 보았습니다. 영화 제목은 스텔라 이고 손호준과 이규형, 허성태 등이 나옵니다.

옛날 현대 자동차 스텔라가 모습을 보이네요. 최근에 어디 주차장에서 티코도 보았는데 스텔라는 정말 옛날 자동차 입니다. 

영화-스텔라-손호준-코믹-카체이싱-영화
영화-스텔라-손호준-코믹-카체이싱-영화

영화의 내용을 보면 차량 담보 업계에서 일하는 영배(손호준)은 보스 서사장(허성태)가 하룻밤 맡긴 람보르기니 슈퍼카를 탁송차량을 운전하는 절친 동식(이규형)에게 맡긴 사이 차가 사라집니다. 절친 동식이 사채까지 써가며 돈이 필요하다보니 친구 몰래 그 슈퍼카를 팔아넘기려고 했던 거네요. 

영배는 친구를 찾아 나섭니다. 도망칠 곳도 없는 그의 앞에 나타난 것은 바로 아버지가 몰았던 1987년식 현대 자동차 스텔라 입니다. 액셀을 밟아도 잘 나가지도 않고 3시간 안에 없어진 람보르기니를 찾아야 합니다.

 

 '스텔라' 메인 예고편

 

 

스텔라 다시보기

 

 

 스텔라 영화 리뷰

 

영화 스텔라는 4월 6일 개봉하였습니다. 주연배우 손호준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자동차 스텔라를 더 좋아해서 한번 보았는데 타임 킬링하기에 좋은 코믹 영화이고 손호준의 코믹 연기도 재미있습니다.

버라이어티한 추격 코미디 영화로 올드카 스텔라를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스텔라, 듀스 노래, 여행스케치 노래 등 과거의 향수까디 더해진 묘한 매력을 지닌 코미디 영화였습니다.

벤츠 S500, 아우디 A6, 렉서스 등의 수입차도 나오고 고급 외제차로 영배(손호준)을 쫒는 서사장(허성태), 쫓기는 운명의 영배(손호준), 이 모든 사건의 장본인인 동식(이규형)까지 배우들의 케미도 좋고 배우들의 코믹 연기도 좋습니다.

중간 중간 감동도 있는 코미디 영화로 영화를 보는 내내 아버지 생각 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영화-스텔라-포스터-손호준-이규형-허성태
영화-스텔라-포스터-손호준-이규형-허성태

캄보디아로 탁송 보낼 람로르기니를 인계하고 집으로 돌아온 영배(손호준)은 아침에 누군가가 쏜 총에 맞는 악몽을 꾸고 일어나는데 고향 친구인 동식(이규형)이 람보르기니를 가지고 사라졌습니다.

동식과 람보르기니를 찾아나선 영배. 이때 시골에서는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장례식을 치러야 합니다.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코믹 버라이어티 추격 영화로 손호준의 코믹 연기도 참 재미있습니다. 허성태는 코믹한 모습은 일절 없는데 조폭 영화에서나 여기 에서나 연기 스타일은 비슷하네요. 

 

허성태 연기모음 세번째 신의 한수 귀수편, 오징어게임, 남한산성, 밀정, 범죄도시

https://youtu.be/vPgbSwns-oM

스텔라 올드카가 허성태가 타고 달아나려는 렉서스 측면을 들이받아서 렉서스가 크게 돌아서 자빠지는 장면은 좀 억지스럽긴 합니다. 

얼마전에 보았던 영화 특송도 차량 추격씬 액션씬이 많아서 참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올드카의 매력을 오랜만에 다시 보게된 영화 스텔라.. 저도 올드카 까지는 아니지만 대형 세단인데 단종이 되었으나 가끔은 서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에쿠스나 오피러스, 체어맨 차량에 관심이 많기는 하였답니다.

 

요즘 전기차도 많아져서 포르쉐 타이칸도 볼 수 있고 미니 일렉트로닉 차량도 나온다고 하는데 이러한 감성적인 아날로그 올드카가 선사하는 감성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극장에서 보지 못하셨거나 넷플릭스, 왓챠 등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에서 영화 스텔라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스텔라 다시보기

손호준, 이규형, 허성태 주인공 들외에 영배 아버지 역으로 전노민, 정실장 역으로 이중옥, 철구역에 고규필, 여동생 영미 역에 김슬기, 임신한 여자친구 역에 박세영, 친구 동식 어머니 역에 신신애, 스텔라를 타고 가다나 택시 인줄 알고 차에 올라타서 차비 2만원을 주었다가 차가 LPG 엥꼬라서 1킬로 이상 차를 밀게되어 다시 자기 소농장에서 손호준에게 일을 시킨 소할아버지 역에 박영규씨도 나옵니다.

그리고 특별출연으로 자살하려고 빌딩 옥상에 올라간 소동남 역에 임형준, 집주인 역에 성병숙, 남회장 역에 윤제문, 봉고 아빠역에 최병모씨도 나옵니다. 

 

단역으로 영배 어머니 역에 이연수 씨가 나와서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주말 볼 만한 한국 영화 찾으시나요? 특송 보세요. 자동차 액션도 나오고 박소담의 액션연기도 있고 영화 아저씨가 있다면 이젠 박소담 아줌마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