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4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배종옥이 나왔습니다. 하루에 먹는 식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며 방송이 진행이 되었는데 본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전지적 참견 시점 19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197회 무료다시보기

 

배우 배종옥의 쉴 틈 없이 알찬 아침 루틴🔅 "여배우의 삶이다...💗", MBC 220430 방송

 

방송 무료다시보기

꽤 나이가 많은 배종옥 배우가 몸무게가 50도 안된다고 합니다. 요즘 승마 운동도 해서 체중이 더 감량되었다고 말하는 배종옥. 좀 더 먹어야 될 것 같다고 얘기를 합니다. 

배종옥의 매니저는 김영규 씨인데요. 배종옥씨가 배우 생활을 하면서 체중이 53킬로 이상이 된적이 없었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최근에 드라마를 찍으면서 49kg 으로 2년 동안 유지를 하였다고 합니다. 배종옥은 영화 칠수와 만수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때 나이가 23살 이었다고 합니다.

전지적참견시점-무료다시보기-배종옥-김영규매니저
전지적참견시점-무료다시보기-배종옥-김영규매니저

배종옥씨는 여전히 동안이시고 손에 주름살도 많지 않았습니다. 배종옥은 집에서 일을 안해서 라고 말을 하는데요...

배종옥씨의 매니저 김영규씨는 센스가 높은 매니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배종옥씨의 집에서의 일상이 보여집니다. 배우 설인아도 양평에 집이 있었는데 배종옥씨도 양평에 거주하고 있으시네요.

김영규 매니저도 2년만에 방송에 나오는데 그때보다 4~5킬로가 감량이 되었습니다.

전지적참견시점-배종옥-49킬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배종옥-49킬로그램

배종옥은 아침에 몸무게를 재는데 49.3kg 이 나왔습니다. 지금 거의 50대 후반아니면 60세 넘어가는 것 같은데 말입니다. 당뇨는 아닐까요? 당뇨면 체중이 늘지는 않을텐데 말입니다.

여배우 중에 가장 몸관리를 잘하는 여배우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배종옥씨는 블루베리와 견과류를 먹는다고 합니다. 몸에 좋은 것은 6개월마다 교체하며 먹고 블루베리는 계속 먹었다고 합니다. 

>> 블루베리 효능

 

그리고 배종옥은 울금가루를 한 스푼 먹기도 하였습니다. 울금을 먹으면 염증도 잡아주고 면역성도 좋아진다고 울금가루의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서 브라질 너트와 호두도 먹는다고 합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에서 전지적 참견시점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추천글

아는 형님 재방송 다시보기 싸이 330회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한국살이 3년차 미국 애슐리 뷰캐넌

나혼자산다 443회 다시보기 재방송 로코여신 설인아의 세안법, 샤이니 키의 텃밭 가꾸기

 

나혼자산다 443회 다시보기 재방송 로코여신 설인아의 세안법, 샤이니 키의 텃밭 가꾸기

4월 29일 금요일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 443회에서는 로멘틱 코미디 드라마 여신인 배우 설인아가 나왔습니다. 아침 세안법이 독특하였습니다. 잘 몰랐던 배우인데 설인아가 나오는 드라마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