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5월 1일 일요일 저녁 방송된 뭉쳐야 찬다 시즌2 방송에서는 어쩌다벤져스팀의 고질병인 무뎌진 공격력을 보강하고 떨어진 자신감을 회복하기 위해서 최고의 공격수 코치인 정조국이 나왔습니다. 정조국과 함께 팀을 나눠서 8대8 경기를 하였습니다. 시즌 1 어쩌다 FC와 시즌 2 어쩌다벤져스와의 경기에서 이동국 코치는 골키퍼를 보았고 조원희 코치, 안정환 감독도 경기에 뛰었습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뭉쳐야 찬다2 3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뭉쳐야 찬다2 39회 

효창에 울려 퍼지는 징 소리🔊 패트리어트 정조국의 완벽한 미사일 슈팅-⚽|〈뭉쳐야 찬다2〉

5/1(일) 저녁 7시 40분 방송!

 

 

예능 무료다시보기

1:0 으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안정환 감독도 몸을 풀고 경기에 뛰었습니다. 48세의 안정환도 세월 앞에 장사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날 경기에서 동점골을 터트렸는데 조원희 코치가 제대로 어시스트를 해주었습니다.

 

 

 뭉쳐야찬다 시즌2 정보

 

대한민국 스포츠계에서 일인자들이 전국 축구 고수와 대결을 통해 조기축구계 전설로 거듭나기까지 불타는 승부욕과 값진 승리의 순간이 함께 하는 스포츠 레전드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편성정보 JTBC 일요일 축구 예능
스트리밍 티빙
회차정보 39회
방송일자 5월 1일 일요일
방송시간 일요일 저녁 7시 40분
시청률 6.2% (38회 기준)
감독, 코치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어쩌다벤져스 선수 김용만, 김성주, 이형택, 김동현, 강칠구, 김태술, 김요한, 김현우, 모태범, 박태환, 허민호, 김준현, 이장군, 이대훈, 김준호, 조원우, 류은규, 박제언, 임남규

뭉쳐야찬다-최고의공격수-코치-정조국
뭉쳐야찬다-최고의공격수-코치-정조국

 안정환 조원희 VS 이동국 정조국

류은규, 임남규, 박제언 선수가 어쩌다벤져스에 합류하여 선수가 보강이 되었습니다. 아직 공격력이 부족하여서 이날 정조국이 코치로 나왔습니다. 국내에서 최고의 공격수이기도 하였던 정조국. 정조국은 신인상, 득점왕, MVP 까지 국내 최정상의 공격수 였습니다. 

그리고 실전 훈련으로 기존 선수들이 팀을 나눠서 경기를 하였습니다. 안정환과 조원희가 한 팀으로 호흡을 맞추고 

이동국과 정조국이 한 팀이 되었습니다.

조원희와 정조국이 동갑내기 친구인 것 같습니다. 조원희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학교는 달랐지만 정조국을 자주 보았다며 정조국이 초등학교 때랑 얼굴이 똑같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안정환도 2002년 대표팀에서 조국이를 처음 보았는데 그때 정조국이 고3이었는데 지금 얼굴과 똑같다라고 말하여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뭉쳐야찬다-이동국팀-안정환팀-과연승자는누구
뭉쳐야찬다-이동국팀-안정환팀-과연승자는누구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에서 뭉쳐야찬다 3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추천글

전지적 참견 시점 19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배종옥 다이어트 비법

아는 형님 재방송 다시보기 싸이 330회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한국살이 3년차 미국 애슐리 뷰캐넌

나혼자산다 443회 다시보기 재방송 로코여신 설인아의 세안법, 샤이니 키의 텃밭 가꾸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