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5. 2. 00:46
반응형

5월 1일 일요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290회에서는 김준호가 부자가 되기 위해 슈퍼 주니어 시원의 하루 루틴을 따라해보는 일상이 방송되고 박군은 다시 준비해보는 프로포즈를 위하여 임원희, 이상민 형님들과 함께 옥탑방 옥상에서 꽃을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이라면 미운 우리 새끼 290 재방송 무료다시보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미우 우리 새끼 290회 무료다시보기

‘부자 수업 수강생’ 김준호, 최시원 루틴 따라 하며 부자 되기 위한 야망♨

 

예능 무료다시보기

 

김준호는 보통 루틴 없이 무계획적으로 살아온 연예인 이었습니다. 17년 넘게 오후 12시 30분에 일어났다고 하는데 이날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리치 동생 최시원을 만나 그의 일상을 함께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침에 교회를 가서 기도를 하고 한강 둔치에서 런닝 운동을 하고 유니세프 화상 회의에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유니세프 화상 회의에 참여하기전 운동을 마친 김준호는 최시원의 집에서 2년째 전화 영어 수업을 하고 있다고 하며

전화기를 최시원에게 넘겨 영어 선생님과 최시원을 인사시키기도 하였습니다. 

미운우리새끼-290회-싸이
미운우리새끼-290회-싸이

이날 방송에 초대손님으로는 싸이가 나왔는데 소속가수 현아, 제시와 자주 싸운다고 고백하였습니다.

9집 앨범 싸다구를 낸 싸이는 소속사 가수들과의 관계에 대한 얘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자기 머리의 헤어스타일은 직접 한다고 하고 앨범 스페셜 thanks 란에 직접 자기 이름을 넣기도 한다고 하였습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예능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예능 무료다시보기

 

 

 추천글

뭉쳐야찬다2 3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안정환 조원희 vs 이동국 정조국 8대8 경기

전지적 참견 시점 19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배종옥 다이어트 비법

아는 형님 재방송 다시보기 싸이 330회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한국살이 3년차 미국 애슐리 뷰캐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