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BS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 지난주까지 임창정과 서하얀이 나와서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5월 2일 244회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이혜정이 나옵니다. 바쁘셔서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24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무료다시보기

‘살얼음판’ 이지혜×문재완, 물러섬 없는 ‘이혼로드 진실공방전’ 

https://youtu.be/2J-ZRedufnQ

예능 무료다시보기

이혜정씨는 농수 선수 출신의 모델이자 배우로 최근에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멋진 헤딩골을 작렬하였던 그녀 입니다. 

39세에 1984년생이고 키는 183cm입니다. 

이혜정 인스타그램

그녀의 남편이 배우 이희준씨라는 것은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남편 이희준은 1979년생이고 44세 입니다. 키는 181cm 입니다.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아들이 하나 있고 집은 종로구 구기동에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MC인 모델 이혜정씨는 남편 이희준에게 프로포즈를 받다가 죽을 뻔한 사연을 들려줍니다.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줍니다. 스튜디오 녹화에서 이혜정은 남자친구였던 이희준을 처음 어머니에게 소개하던 당시를 회상하였습니다.

동상이몽2-너는내운명-스페셜MC-모델-배우-이혜정
동상이몽2-너는내운명-스페셜MC-모델-배우-이혜정

이혜정이 너무 키가 크니 제대로 남자친구를 사귀어보지도 못했을 것 같은데요. 여자키가 175만 되어도 만날 남자의 수가 줄어드는데 키가 183cm면 거의 185cm 이상의 남자를 만나야 하는데 그런 남자들은 벌써 170전후의 여자들을 다 만나고 있으니 만나기 어려웠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혜정의 어머니는 이혜정이 남자친구를 소개시켜 주었을 때 

엄청 기뻤을 것 같습니다. 이혜정의 어머니는 드라마 '넝쿨째 들어온 당신'에서 이희준 배우를 무척 좋아했었다고 합니다. 엄청난 운명이네요. 장모님이 자기의 팬이라니..

이희준은 흔하지 않는 프로포즈를 받고 싶다는 이혜정의 말에 따라 프로포즈 장소로 이곳을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이혜정은 그곳에서 순간 내가 프로포즈를 받으려고 죽을 고비까지 넘겨야 되나 싶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이희준이 준비한 색다른 프로포즈의 장소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 바쁘셔서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추천게시물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뭉쳐야찬다2 3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안정환 조원희 vs 이동국 정조국 8대8 경기

전지적 참견 시점 19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배종옥 다이어트 비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