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넷플릭스 전쟁영화 추천 블랙 크랩 무료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4. 3. 00:01
반응형

넷플릭스 전쟁영화 추천 블랙 크랩 무료다시보기

여주인공으로 누미 라파스가 나오는 넷플릭스 영화 <블랙 크랩>은 스웨덴 영화로 언어가 스웨덴 말로 나옵니다.

누미 라파스는 1979년생의 스웨덴 여배우로 <월요일이 사라졌다> 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로 기억이 됩니다. 

외모가 예쁘지도 않고 키도 작은데 이런 전쟁 영화의 액션까지 소화해내다니 대단합니다. 나이도 40대 중반인데 말이죠. 

블랙-크랩-누미라파스
블랙-크랩-누미라파스

영화 <블랙 크랩>은 스웨덴이라는 북유럽 국가에서 촬영하여 가능한 독특한 상상력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입니다. 설워노가 얼음 위를 배경으로 허름한 패딩을 입고 자동소총을 가지고 아이의 엄마가 전투를 하는 색다른 볼거리를 볼 수 있습니다. 

<블랙 크랩 예고편>

https://youtu.be/fmjKsL_-rfw

 

 블랙 크랩 영화 줄거리

혹한의 겨울을 배경으로 황폐해진 스웨덴....카롤린 에드 역으로 누미 라파스가 나옵니다. 전쟁으로 딸과 헤어지게 된 어느날 지고 있는 전쟁에서 군대로부터 전쟁에서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위한 작전에 명령을 받습니다. 

얼어붙은 바다를 스케이트를 타고 건너 외되라는 곳까지 캡슐을 가지고 가서 전달하는 미션이 있습니다.

6 명의 군인은 불가능한 임무를 시작하게 됩니다. 살아남기 힘든 미션 입니다. 

오랜만에 재미있게 보는 전투 영화 입니다. 초반에 전개가 빠르고 적이 누군지는 모릅니다. 스웨덴이 이런 적을 가질리도 없는데 말입니다. 속도감 있는 전개에 미션이 빨리 빨리 진행이 됩니다. 누미 라파스 팬이라면 꼭 볼만한 영화 입니다. 

소총을-쏘는-누미-라파스
소총을-쏘는-누미-라파스

얼어 붙은 강을 스케이트 타고 건너는 장면은 정말 스웨덴 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웨덴은 여름에도 기온이 영상 1도라서 겨울에는 얼음이 깨질리가 없는데 살얼음이 있는 곳을 건널때에는 긴장감이 높아집니다.

동계스포츠에 강한 나라로 스웨덴, 노르웨이가 있으니까요.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출신이라서 누구보다 스케이트를 잘 타므로 이 임무에 적합한 에드. 

외되에 도착하면 딸과 만날 수 있고 어디든 자유롭게 떠날 수 있다는 말에 희망을 가지지만 미션은 어렵습니다.  

영화 블랙 크랩은 어둠 속에서 움직이는 게처럼 미션을 수행한다는 의미를 가진 작전명 입니다. 일반적인 전쟁영화는 많이 다릅니다. 적절한 액션도 볼만하고 얼어붙은 강이 갑자기 깨진다는 설정도 흥미진진합니다. 

40대 중반의 누리 라파스는 액션도 잘 합니다. 물속에서 동료의 소지품을 가지고 탈출하는 씬도 참 고생 많이 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랙 크랩 결말(+스포일러 포함)

블랙 크랩 임무에 참여하고 있는 군인들은 자신이 전달하려고 가지고 가는 캡슐에 담긴 것이 생화학 무기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게 되면 적군 뿐만 아니라 세상을 파괴할 수도 있어서 군인 한 명이 캡슐을 버리려고 살아남은 두 사람을 버리고 몰래 떠납니다. 

 

에드는 이 캡슐을 목적지까지 가지고 가야만 딸을 만날 수 있으므로 마지막으로 남은 그를 추격하여 스나이퍼 총으로 쏘고 캡슐을 빼앗아 임무를 완수합니다. 그러나 그곳에는 딸이 없고 군대에서 에드에게 미션 완수를 위해 거짓말을 한 것 입니다. 

딸을 지키기 위해 캡슐 속에 담긴 생화확 무기를 사용하지 못하게 해야 하는 상황이 됩니다. 에드는 결국 캡슐을 되찾고 수류탄과 함께 절벽에 떨어지면서 자살을 택합니다. 

 

영화 후반부는 조금 아쉬움 남는 전개입니다. 위험한 생화학 무기를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보여준 점에서는 좋은 설정입니다. 

 

 블랙 크랩 영화 무료다시보기

블랙 크랩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드라마 영화 무료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영화를 검색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블랙크랩 영화 다시보기

 

 

 추천 컨텐츠

너의 시간속으로 원작 출연진비교(+상견니 무료다시보기 줄거리)

시맨틱 에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웹툰, 왓챠 BL드라마 입문작)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공산주의 국가를 배경으로한 에로틱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2월 23일 수요일에 공식 개봉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인민을

karkass.tistory.com

 

반응형